한지음블로그

김민희 프로필 똑순이 생일 나이 드라마 본문

연예

김민희 프로필 똑순이 생일 나이 드라마

한지음🌹 2022. 12. 15. 10:06

    똑순이 김민희 1972년 8월 28일생입니다.

    그의 출생 이름은 김윤경이었지만, 데뷔 당시 활동했던 중견 탤런트의 이름과 같다고 알려져 김민희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습니다.

     

     

    김민희는 일일 드라마 “달동네”에서 뚝순이 역을 맡아 많은 인기를 누렸던 전직 아역 배우였습니다. 그 이후로, 김민희는 법적으로 그의 이름을 김민희로 바꾸었고 본명이 되었습니다. 2018년부터, 김민희는 가수였고 염홍이라는 예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배우 김민희

    1980년 동양방송에서 시작해 1981년 KBS 2TV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일일드라마
    달동네의 독순이가 단연 화제의 중심이었고 여배우 김민희를 대표하는 자신감이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모두를 웃게 만들었던 뚝순이는 여전히 재능, 가수, MC, 그리고 방송인으로서의 열정을 보여주었고, 그녀는 그녀에게 “예쁘게 빛나세요”라는 의미와 그녀의 꿈을 위한 음반 제작뿐만 아니라 “염홍”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똑순이 결혼 남편 서정훈

    수많은 실패와 좌절을 겪은 후 세상에 대한 편견으로 가득 찬 그녀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안았던 김민희의 남편 서정훈의 가족은 며느리 김민희를 주고 감시하며 울산에 엄청난 부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희의 남편 서정훈씨는 1970년생으로 2021년 현재 52세로 김민희보다 두 살 많습니다. 1997년 남편 서정훈과 결혼한 후, 1999년 딸 서지우를 품에 안은 김민희와 여배우 최지우의 미모의 이름을 딴 딸 지우씨는 23세의 숙녀이자 사랑하는 딸이자 어머니 김민희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똑순이 김민희 자세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