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서현진 배우 나이 몸무게 혈액형 드라마 본문

연예

서현진 배우 나이 몸무게 혈액형 드라마

한지음🌹 2022. 12. 15. 10:06

    배우 서현진

    서현진 프로필입니다.

    • ▣ 생년월일 – 1985년 2월 27일
    • ▣ 나이 – 만 36세
    • ▣ 키 – 167cm, 몸무게 – 45kg, 혈액형 – B형
    • ▣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03학번
    • ▣ 가족 – 부모님, 남동생(1988년생)
    • ▣ 종교 – 천주교

    배우 서현진은 한국을 대표하는 로코퀸 배우 중 한 명입니다.
    2001년, 그녀는 SM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발견된 걸 그룹 밀크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SM 데뷔 서현진

    SM에서 데뷔한 후, 걸 그룹 밀크는 두 번째 SES의 타이틀을 획득하고 인기 있는 걸그룹이 되었지만, 한 멤버가 떠난 후, 그 그룹은 완전히 해체되고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앨범은 발표되지 않고 해체됩니다. 2003년 멤버(미국 출신 배유미)가 다시 만난 세계(현 소녀시대 노래)이 수록된 2집 앨범 작업을 열심히 하다 멤버들과 상의도 없이 자발적으로 탈퇴했기 때문입니다.

     

    걸그룹 밀크의 서현진

    게다가, 이 기획사의 상황은 여러 면에서 좋지 않았고, 그래서 “밀크”는 결국 해체되었습니다. 서현진은 아이돌 활동 동안 먼치킨의 멤버로 분류되었습니다.

    다른 걸그룹들과 비교했을 때, 최연소 메인 보컬 서현진에 대한 의존은 충분했습니다. 국악고등학교를 졸업한 서현진씨가 무용을 전공했고, 춤 실력이 가장 뛰어났으며, 키도 컸고, 노래 실력도 상당했고, 외모도 뛰어났기 때문입니다.

     

     

    서현진 노래실력

    클라이맥스와 엔딩 부분은 자연스러웠고, 곡의 절반 이상이 오프닝에서 서현진에게 집중되곤 했습니다. 무대에 섰을 때, 그는 서현진 자신의 실력이 특히 뛰어났기 때문에 서현진의 밀어주거나 점수를 주는 등 서현진을 공개적으로 밀었습니다.

     

     

    서현진 연기활동의 시작

    서현진은 2005년 그의 소속사의 청혼을 통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트랩 대령의 장녀 리젤로 출연했는데, 이것은 그의 본격적인 연기 활동의 시작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데뷔 전에는 무용을 전공했고 가창력도 인정받아 오디션 자체는 쉽게 통과했지만 연기 준비가 전혀 안 된 신인 탓에 당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 후, 그는 DS 엔터테인먼트로 옮겼고 본격적으로 연기 생활을 계속했습니다.

    2005년 이후, 서현진은 가수가 아닌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배우로 변신한 후,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무명의 삶은 꽤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서현진은 다양한 곳에서 지속적인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력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신들의 만찬 뮤지컬 출연

    신들의 만찬에서의 역할은 하인주 역을 맡은 주인공 성유리의 라이벌인데, 이 드라마를 통해 서현진은 연기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2016년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TV는 ‘또 오해영’의 주인공 오해영 역을 맡았고, 드라마가 대박을 터트리면서 배우 서현진의 전성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서현진 로코퀸 타이틀

    게다가, “로코퀸”의 타이틀은 드라마 오해영을 통해 시작되었고, 윤서정은 2016년 말부터 2017년 초까지 방영된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의 여주인공이 되었고, 드라마 오해영에 이어 다시 인기 배우가 되었습니다.

     

     

    또 오해영, 서현진

    서현진은 또 오해영을 통해 제53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고, 그 이후 로맨스 드라마 ‘연애의 온도’를 시작으로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여 매번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길거리 캐스팅

    게다가, 조금 더 말씀드리자면, 서현진은 고등학교 1학년 때 길거리에서 캐스팅되었고, SM 에이전시에서 약 1년간의 훈련을 받은 후, 2021년 12월부터 걸그룹 밀크로 데뷔했습니다.

    서현진은 걸그룹 밀크의 멤버인 박희본과 친했고,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전혜빈과 오해영과도 매우 친하다고 말했습니다.

    서현진은 자신을 잘 돌보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배우 서현진의 비주얼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피부입니다!
    이것은 서현진의 피부가 매우 깨끗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현진 피부 관리방법

    배우 서현진의 피부 관리 방법은 정기적으로 피부과에 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스크팩과 함께 수분크림, 선크림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현진의 노래 실력은 과거에 걸그룹 밀크의 메인 보컬을 맡았던 만큼 꽤 좋습니다.

    서현진 인스타그램

     

     

     

    배우 서현진 공식 팬카페 : 지니어스 (JINIUS)(@jinius_shj)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