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아이코스 일루마 사전 예약 출시날짜 가격 색상 본문

생활

아이코스 일루마 사전 예약 출시날짜 가격 색상

한지음🌹 2022. 12. 14. 22:11

    아이코스 일루마 사전 예약 출시날짜 가격 색상

    아이코스 일루마

    IQOS Illuma 시리즈는 지난 8월 일본에서 데뷔했습니다. 한국은 스위스, 그리스, 스페인에 이어 7번째 국가입니다. 이는 2019년 10월 '아이코스 듀오 3'가 출시된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다음달 10일 국내 개봉한다.

    아이코스 일루마 사전 예약 하러가기

    기존 아이코스 제품과 가장 큰 차이점은 청소가 필요한 칼날(발열봉의 철심)이 없어 청소가 필요 없다는 점이다. '스마트 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일루마의 담배 전용 스틱 제품 '테리아 스마트 코어 스틱'을 내부에서 가열한다.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습니다. 테리아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장치를 작동시키는 "자동 시작"과 같은 기능도 적용됩니다.

    아이코스 일루마 사전 예약 하러가기

    최상위 플래그십 아이코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 새롭게 혁신한 아이콘.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사전 구매 기간

    10월 28일 - 11월 9일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가능 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새로운 수준의 IQOS Illuma는 일부 IQOS 매장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플래그십 IQOS. Iluma 컬렉션의 가장 진보된 모델로서 고급스러운 칙칙한 알루미늄과 우아한 곡선 랩으로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IQOS Illuma는 전용 흡연 스틱 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전 아이코스 모델과 아이코스 일루마 담배 스틱을 혼용하지 마세요. 장비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차원의 난방 시스템, 아이코스 일루마를 소개합니다. IQOS Illuma는 기존 난방 시스템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립니다. 튼튼한 블레이드리스, 편리한 노 클리닝. IQOS Illuma로 경험의 차원을 바꾸십시오.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가능 매장

    일부 아이코스 직영 매장 (여의도 IFC점,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 센텀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부천중동점, 현대아울렛 남양주점, 광주상무점, 인천연수점)

    국내 판매용 IQOS Illuma 시리즈는 Illuma Prime과 Illuma의 두 가지 제품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알루미늄 소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루마 프라임은 개성에 따라 변경할 수 있는 패키지 커버와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39,000원입니다.

     

    두 제품 모두 1회 충전으로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본에서는 일루마원을 비롯한 3개 제품군으로 출시됐지만, 한국에서는 일루마원 출시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이 제품은 전국 15개 아이코스 직영점을 비롯해 서울, 부산, 수도권 일부 지역 아이코스 공식 판매점과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28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10개 직영점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품하면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를 각각 109,000원, 6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 아이코스 소비자의 친구가 추천하면 각각 11만9000원, 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테리아는 1갑당 4,800원의 일루마 전용 담배 제품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사전 예약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