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대구 연기학원 AKA연기뮤지컬 특강정보 본문

생활

대구 연기학원 AKA연기뮤지컬 특강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37

    대구 연기학원 AKA연기 뮤지컬 아카데미

    <아카>는 2013년 첫 개원을 하여 대구에서 대표적인 연기 뮤지컬 아카데미로 성장하였습니다. 현재 예비 전문반, 입시 전문반 각 지점을 운영하며 경험이 풍부한 원장, 부원장, 전임 선생님의 체계적인 수업을 통하여 매년 연기 뮤지컬 분야의 탁월한 합격자와 오디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특강 수업

    연기수업과 더불어 진로상담 및 인생 교훈까지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

     

    0. 예비반을 위한 원장님 특강

    <아카>에서는 정기적으로 원장 선생님 및 부원장님, 외부 강사 분들의 특강을 통해 꼭 연기수업이 아니더라도 진로상담이나 인생 교훈 등 많은 유익한 정보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예비반은 <아카>에서 자랑하는 '유스 시스템'으로 입시를 위한 기본 토대를 쌓는 과정입니다. 훌륭한 연기자로 성장하기 위해선 기본기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이를 위해 매주 <아카>의 원장님께서 직접 특강을 진행하십니다. 중고등학생들이 고3이 되어 입시반으로 가기 전, 연기/뮤지컬/보컬/무용을 총체적으로 배우면서 기본기를 탄탄히 할 수 있는 기회죠! 꿈을 꼭 이루겠다는 당신의 결의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아브라함 링컨

    도전하세요. 믿음과 노력이 함께라면 이루지 못할 목표는 없습니다. (아카 원장님의 한 마디)

     

    1. 입시반을 위한 부원장님 특강

    입시반은 대학교 진학을 위해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과정입니다. 예비반에서 쌓아 올린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자신의 끼와 재능을 꽃피워야 하는 중요한 순간이죠. 이를 위해 입시반 부원장님의 특강을 진행합니다. 5년째 최고 합격률! 정시 95% 이상 합격을 보장하는 <아카>만의 입시반 특강입니다.

     

    2. 저명한 외부강사 초청 특강

    이외에 외부강사 초청 특강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 분야에서 저명한 강사님들은 학생들 성장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을 해주실 건데요. 현장에서 듣는 실무 경험은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훌륭한 자양분이 됩니다.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경청하고, 질문도 해보세요.

     

    ▲ EG컴퍼니 이응규 감독님의 특강

    등록 전 청강 수업도 가능합니다! 미리 수업에 참여하시고 수업에 대한 판단을 직접 내려보세요. 소수정예 개인 맞춤형 시스템, 실력 향상을 위한 <아카>만의 교육시스템, 최고의 합격률 보장!

     

    3.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집중도 높은 수업

    무엇보다 입시 전문반은 매년 21명으로 인원을 제한하여 주 7회 수업과 학교별 개인 다특기를 세심하게 준비하여 매년 좋은 입시 결과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아카>는 5년째 최고 합격률을 자랑하며 정시 기준 95% 이상이 합격하는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수업은 집중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개인의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줍니다.

     

    4. 항시 대기 중인 네 명의 전임 선생님들

    <아카>에서 자랑하는 네 명의 전임 선생님들은 최고의 전문가입니다.

    소수정예 제로 진행되는 수업인 만큼 학생들 한 명 한 명에 에너지를 쏟을 수 있고 사무실에 항시 대기하면서 멘토 역할을 하고 계세요. 전임 선생님들은 학생들이 학생들이 훌륭한 연기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할 것입니다.

     

     

    또한 정규수업 이 외에 합창시간을 갖기도 하고 아이들과 많은 대화시간을 통해 유대관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딱딱한 사제 관계가 아닌 일상과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는 멘토가 되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