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과천 경마장 맛집 칠프로칠백식당 과천 경마장 근처 맛집 경마장 일정 본문

맛집

과천 경마장 맛집 칠프로칠백식당 과천 경마장 근처 맛집 경마장 일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30

    반응형

    과천 경마장 맛집 칠프로칠백식당

    주말에 경마장으로 가족들이랑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갔다가 근처에 저녁 먹을 곳을 찾아다니다가요. 과천 경마장 맛집 경마장 맛집 하면 칠 프로 칠백 식당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네이버에 과천 경마장 맛집. 경마장 맛집 조금만 검색을 해봐도 칠프로칠백식당 바로 뜰 정도로 인기 있는 맛집이더라고요.

     

     

    과천 경마장 맛집 전국 10대 소고기 맛집

    경마장 맛집 유명한 칠프로칠백식당 같은 경우, 서울, 용인, 분당 곳곳에 지점들이 널리 분포가 되어 있고, 또 전국 10대 소고기 맛집으로 불리더라고요. 매일매일 본사에서 그날 판매하는 양만큼의 고기들만 들여오는 곳이다 보니까요. 고기가 굉장히 신선하다고 해서 기대가 되었어요!

     

     

    또 매장이 그렇게 크지가 않아서 그런지 금방 사람들이 꽉 차더라고요. 아무래도 과천 경마장 맛집 하면 칠프로칠백 식당, 경마장 맛집 하면 바로 떠올리는 곳이다 보니까요. 사람들이 금방 차는 것 같았어요.

     

     

     

    과천 경마장 맛집 칠 프로 칠백 식당 같은 경우 밑반찬들도 그날그날 신선한 야채들을 이용하여서 만드신다고 하더라고요. 또 경마 맛집 유명세를 탄 이유 중에 하나 가요.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 보니까요. 회사원 분들 회식하는 곳으로도 제격이겠더라고요. 하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다 보니까 유명세를 타게 된 것 같아요!

     

     

     

    과천 경마장 맛집 한우 모둠

    경마장 맛집 칠 프로 칠백 식당 같은 경우, 안창, 늑간, 갈비, 살치살 등 한우의 특수 부위 7%만을 사용한 한우 모둠이 인기라고 해서요. 저도 가족들이랑 가서 주문을 해보았어요.

     

     

    기본적으로 세팅을 해주시고요. 육사시미도 인기라고 해서 주문을 해서 먹어봤는데요. 정말 윤기가 좌르르르 돌지 않나요? 신선하기도 엄청 신선하고요. 또 고기가 신선하다 보니까 비린내도 일절 없어서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과천 경마장 맛집 장점

    거기다가 칠프로칠백식당 장점이 있어요! 고기를 그냥 먹는 게 아니라 무려 연탄불에 구워 먹을 수가 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고기에 불향과 불맛이 입혀지기 때문에요. 고기를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연탄을 태워서 사용하기 때문에 유해물질 전혀 걱정 안 해도 돼요.

     

    거기다가 불향과 불맛이 고기에 제대로 입혀지기 때문에 정말 한 입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살 녹아내리더라고요.
    소주도 한 잔 짠해주면 여기가 바로 천국인 건가 싶어요.

     

     

     

    된장찌개

    거기다가 칠프로칠백식당 된장찌개 조차도 특별했어요! 강원도의 흑 된장을 사용해서 끓여주신다고 하는데요.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보니 더 좋더라고요. 거기다가 2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버섯, 두부 등등 야채가 한가득 들어 있었어요.

     

     

     

    또 칠프로칠백식당에서만 즐길 수 있는 곤드레밥! 저는 곤드레밥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나더라고요. 함께 나오는 특제 장 소스 하고 이리저리 비벼서 먹으면 더 맛나요. 남은 고기를 잘게 썰어 밥하고 섞어먹으면 더 굿굿

     

    장아찌 국수

    또 장아찌 국수도 판매를 하시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장아찌 국수도 칠 프로 칠백 식당에 와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맛이 깔끔하고 국물이 깊어서요. 고기 먹은 후에 기름진 입속을 깔끔하게 싹 정리해줘서 좋더라고요. 이번에 경마장 나들이 갔다가 맛난 음식 잔뜩 먹고 오게 되어서 너무 기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