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남자친구 빼빼로데이 선물 세트 편의점 빼빼로 행사 본문

생활

남자친구 빼빼로데이 선물 세트 편의점 빼빼로 행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34

    남자친구 빼빼로데이

    오빠와 만난 지는 오래되었지만, 여태까지 한 번도 기념을 제대로 귀엽고 예쁘게? 챙겨본 적은 없는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항상 그냥 만나서 데이트하고 밥 먹고, 같이 놀고, 이런 정도? 흔히들 아무한테나 다 준다는 빼빼로데이에도 롯데 빼빼로 대충 슈퍼에서 1개 사서 쿨하게 주는 정도였어요.

    근데 얼마전에 연애를 시작한 제 친구가, 갑자기 빼빼로데이 얘기를 하더라고요. 10월밖에 안되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벌써 챙기냐고 물으니, 본인은 빼빼로 만들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게 얼마나 힘들 텐데 만드냐고 하면서 같이 뭐 다른 빼빼로 선물이 없나 하고,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빼빼로데이 선물세트예요.

    가격도 저렴해서, 선물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부담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갑자기 카페에서 모바일로 이 선물세트를 구매하였답니다.

     

    빼빼로데이 주문

    주문하고 얼마지나지않아서 선물이 도착하였어요. 택배 상자 열어보자마자 헐! 대박!이라는 말만 했네요. 회사 사무실로 시켰는데, 동료 직원들도 이게 뭐냐고 다들 관심 있게 보더라고요.

    그리고 주문한 링크 알려달라고 해서, 저희 단체 카톡방은 난리가 났습니다. 단체 카톡방에 있는 모쏠 한 명 빼고는 4명 모두 저를 따라 주문했어요. 4명이 각각 주문하면, 배송비가 각각 나오니까 1명이 결제해서, 한 번에 배송받자고 하여 수량을 4개로 하고 주문했네요. 뭔가 뿌듯!

     

    빼빼로데이 사진

    사무실에서 짬낸 휴식시간에 얼른 사진을 몇 장 찍었는데요.

    사진 찍으면서도 너무 뿌듯! 너무 예쁘고 고급진 선물이라서, 편의점에서 포장하여 판매하는 그런 빼빼로 선물세트랑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캘리그래피로 주문받은 문구를 적어주는 게 정말 특별하다 느꼈어요. 저는 문구를 이렇게 하였지만 구입하실 분들은 다르게 요청해도 됩니다! (주문할 때, 문구 쓰는 칸이 나와요!

     

    빼빼로는 이렇게 두 개 들어있는데요. 추가로 더 주문해도 되더라고요. 이렇게 남자 친구 여자 친구 선물로 주문해놓고, 추가 빼빼로는 주변 친구들, 선생님, 직장상사, 동료, 엄마 아빠 등등 가볍게 하나씩 해줘도 될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남자친구 빼빼로데이 선물로 구매한 이 특별한 빼빼로! 가격은 3만 원대 초반입니다. 10/31까지 10% 할인한다고 적혀있었는데요. 이렇게 저처럼 미리 구입하는 분들은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다들 미리미리 주문하여, 조금 더 저렴히 준비해봅시다.

     

    빼빼로데이 이색 선물

    이게, 빼빼로데이 이색 선물인 게 이렇게 주문한 문구를 캘리그래피로 예쁘게 적어주시는 것도 있지만, 이런 구성 자체가 아무리 네이버를 뒤져봐도 안 나오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 꽃바람 캘리그래피 ]에서 기획하고 제작한 거라서 도용 카피하지 말라는 문구도 적혀있었고요. 여기서만 파네요.

     

    빼빼로데이 선물로 추천합니다.

     

    특별한 빼빼로데이 선물 찾으시는 분들께 정말 정말 강추하는 아이템!

    빼빼로데이 선물세트 구입하면서 다른 드라이플라워 액자 같은 것도 구경해보았는데 실물이 더 예쁘다 사진보다 더 예쁘다 사진과 똑같다.라는 말을 많이 봤어요. 적어도 사진보다 못하지는 않다는 말이죠. 요즘 사진빨로 승부하는 곳들도 정말 많은데요. 저도 직접 주문해보니 정말 사진과 똑같다고 보시면 돼요. 너무 이쁘거든요.

     

    다들 사랑받는 여자 친구 남자 친구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