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계절밥상 무제한 새우 축제 계절밥상 할인, 계절밥상 가격, 하루밥상, 계절밥상 서울 본문

맛집

계절밥상 무제한 새우 축제 계절밥상 할인, 계절밥상 가격, 하루밥상, 계절밥상 서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36

    계절밥상 - 지금, 절정의 소확행 무제한 새우 축제

    맛있는 새우 무제한 먹을 수 있는 가을, 계절밥상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부터 종종 한식이 당길 때 계절밥상에 다녀왔던 적이 있는데요. 진짜 다양한 한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명동에서도 종종 먹었던 기억이 있고 배가 고플 때는 어김없이 새우가 당기기도 한데요. 무제한 새우를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계절밥상 10월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무제한 새우 축제! 수산 코너, 고깃간 코너, 찬 방 코너, 별마당 코너, 다과점 코너 등 다양한 메뉴를 뷔페로 먹을 수 있어요. 계절밥상은 실제로 농부들이 키워온 작물들로 메뉴를 구성하거든요. 그래서 더 신선하고 제철음식도 많이 먹을 수 있어요.

    계절밥상에서 제대로 된 한식 음식을 오랫동안 먹을 수 있답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하나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메뉴들이 워낙에 많이 있으니까요. 메뉴들이 워낙에 많이 있어서 뭐부터 소개해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하나하나 코너별로, 음식별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계절밥상의 다양한 메뉴 코너들

    1. 계절별 미당

    연어 큐브나 오징어 연겨자, 화이티 바비큐, 토마토 살사, 체다치즈, 특제 고추장 케첩 등을 다양하게 함께 먹을 수 있고 특히, 오징어 연겨자는 10월 신메뉴입니다.

     

    2. 직화구이

    쌈장 닭구이, 앉은뱅이 보리 크림 버무리, 마포식 돼지구이, 고추장 삼겹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그중에서 10월 신메뉴로 고추장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시원한 알타리와 쪽파 절임도 함께 있어서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메뉴

     

    3. 계절 찬방

    제철을 맞이하여 연근 버섯 솥밥도 있어요. 이것도 진짜 맛있답니다. 그리고 간장 새우장이랑 랍스터장도 나왔고요. 그 외에 소고기 장조림, 특제 김장아찌, 아삭 연금 장아찌 등이랑 같이 먹을 수도 있습니다. 진짜 맛있는 메뉴 한 끼 식사로 끝내줘요. 입맛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너무 맛있는 맛이랍니다.

     

    4. 새우 버라이어티

    다양한 새우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데요. 새우 라인업도 함께 설명해드릴게요. 얼큰 새우탕면은 부추, 목이버섯이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새우 소금구이, 마라 새우구이 10월 신메뉴로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5. 추억의 간식/디저트

    단풍 누룽지, 영양 찹쌀케이크, 녹차 롤케이크가 달밤 아이스크림과 호떡, 뻥튀기 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빙수도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요. 단풍 밤 소스를 통해 빙수를 만들어 주세요. 이 외에 가을에 즐길 수 있는 제철음식도 많이 있고, 새로운 음식들도 많이 먹어볼 수 있습니다. 진짜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해요.

     

     

    그럼 이제부터 맛있는 얘기를 할까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속배추와 케일, 배추김치, 쪽파 절임, 쌈장, 시원 무 알타리, 알마늘 등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해요. 고기랑 먹어도 너무 맛있고 아무래도 새우 제철이라서 그런지 새우 쌈 해서 먹기에도 진짜 맛있어요. 새우도 코스로 먹을 수 있는데요. 있다가 쭉 말씀드릴게요. 그럼 다양한 메뉴들을 살펴볼까요?

     

     

    한식에는 찌개도 빠질 수 없는데요. 보시다시피 이게 새우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되게 얼큰한 새우탕면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거는 맨 마지막에 먹으면 좋아요. 아니면 다른 메뉴들 먹으면서 같이 먹기에도 좋아요. 찌개가 없으면 안 되잖아요. 다양한 해산물도 먹을 수 있고 밥이랑 먹기에도 너무 좋고, 새우탕면에는 면도 많이 들어있어요.

    저는 계절밥상이 되게 좋더라고요. 뭔가 푸짐하게 한식을 먹을 수 있기도 하니까요. 원래 어렸을 때부터 한식을 좋아했던 것 같아요.

    다른 음식보다 한식은 질리지 않고 매콤함이 기본이니 먹고 나면 되게 가벼워지고 깔끔하게 먹은 것 같아요. 양식도 너무 맛있기는 한데, 먹고 나면 배가 더부룩한 느낌이 들 때도 있거든요. 감칠맛이 나고 얼큰한 탕이나 찌개도 있답니다.

     

     

    상큼 새우 초무침 드셔 보셨나요? 알새우를 레몬 소스에 숙성시켜서 무쳐낸 새우 초무침 샐러드처럼 맛있는데요. 이것도 별미라서 한 번도 못 드셨던 분들은 계절밥상에서 먹어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애피타이저로 먹으면 좋아요. 새우 초무침이랑 함께 옥수 수죽도 같이 먹으면 되게 입맛을 돋운답니다. 이 외에 감자채 소버 무리, 세 가지 토마토 무침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답니다.

     

     

    한식에서 김밥이 빠질 수 없어요. 충무김밥도 함께 있는데요. 쌈으로 해서 만든 김밥도 있어서 이것도 별미예요. 깍두기도 담아서 먹기에도 정말 맛있지요. 저도 계절밥상에서 김밥은 꼭 먹는답니다.

     

     

    바닐라향 아이스크림과 녹차 아이스크림은 디저트로 저는 녹차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밥 먹고 나서 디저트로 녹차 아이스크림 먹으면 뒷 맛이 되게 깔끔해요.

    달콤한 계절밥상 아이스크림들 달콤한 도넛도 있고 달밤 아이스크림도 있고 아이스홍시도 있어요. 메뉴들이 되게 푸짐해요. 저도 디저트를 너무 좋아해서 항상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뷔페에 가면 디저트는 꼭 먹는답니다. 너무 맛있어요.

     

     

    이건 녹차 롤케이크와 영양 찹쌀 케이크예요. 둘 다 너무 맛있어요. 디저트는 일단 메인 메뉴들 먼저 먹고 나서 맨 마지막에 먹어야 많이 먹을 수 있잖아요. 뷔페에는 많이 먹는 것이 장땡! 진짜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적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도넛, 그리고 콩고물 바삭 과자도 있고 단풍 누룽지와 단풍 밤 빙수도 있고 누룽지는 아삭아삭해서 과자처럼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이거는 디저트 먹고 하나 두 개씩 먹어도 되게 맛있더라고요.

     

     

    죽순 볶음 가락국수랑 마늘 떡볶이, 마늘 떡볶이 드셔 보셨나요? 일반 마늘 떡볶이랑은 확실히 맛도 다르고 되게 맛있어요. 볶음 가락국수도 매콤하고 되게 맛있습니다. 여러 가지 메인 메뉴들이 많이 있는데, 볶음 가락국수만 먹어도 되게 맛있고 달콤하지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지만, 뭘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여기에 있는 메뉴들 모두 다 맛있어요.

     

     

    새우 풀 코스 한번 먹어봐야 하지 않겠어요? 여러분들은 어떤 새우요리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새우 소금구이와 마라 새우구이 등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마라 구이는 알싸한 맛이고 새우 소금구이는 확실히 짭조름한 맛이지요. 둘 다 더 맛있어요. 팁이 있는데, 맥주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저는 보통 새우 초무침 먹고 나서 새우 소금구이, 그리고 새우 말라고이, 간장 새우나 랍스터장 비빔밥, 얼큰 새우탕면 이런 순서대로 먹거든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디저트를 먹어요. 완전 새우 풀코스입니다.

     

     

    메뉴들이 정말 푸짐하지요. 이렇게 먹으면 진짜 제대로 새우 풀코스를 즐길 수 있어요. 여러 가지 반찬이랑 곁을여 먹으면 되게 맛있어요. 새우는 정말 탱글탱글하고 푸짐하지요. 그리고 그 외에도 여러가지 메뉴들도 다 너무 맛있어서 뭘 먹으면 좋을지 모르겠지만, 너무 맛있어요.

     

     

    풍부한 맛의 탕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속배추와 케일도 있고 청상추도 있고, 새우탕 소스나 청양고추 등 여러가지 소스랑 재료들을 곁들여서 먹을 수도 있어요. 그 외에 육수도 많이 있고 되게 취향에 맞게 만들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지요.

     

     

    저는 바삭 김부각도 되게 좋아하는데요. 바삭바삭한 김부각은 과자가 따로 없어요. 이건 디저트처럼 먹어도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계절 밥상에서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이 있어서 취향에 맞는 음식들이 가득해서 완전 천국이에요. 다음에 갈 때에도 남자 친구랑 맛있게 다 먹어보고 싶어요. 메뉴가 너무 많다 보니까 조금씩 조금씩 최대한 많은 맛을 느껴보고 싶어요.

     

     

    계절밥상에서 또 다른 별미, 이거 때문에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죠? 바로 야관문 주와 금산 인삼주처럼 전통 술도 있어요. 그리고 알밤 막걸리도 진짜 달달해요. 그냥 두고 먹으면 한 그릇 다 비워버려서 먹고 나면 어느새 술에 취해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진짜 이 외에도 요리들이 엄청 화려하고 많아서 되게 푸짐해요. 계절밥상 10월 신메뉴가 나왔기 때문에 꼭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으니까요.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워낙에 많이 있어서 입맛대로 즐겨보세요. 특히, 10월 제철 새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만큼 꼭 들려보기를 바랍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또 가고 싶네요. 워낙에 맛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계절밥상, 지금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새우 어디까지 드셔 보셨어요?

    절정의 소확행 계절밥상 새우 무한리필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맛있는 새우를 먹으러 가보아요. 원조 밥도둑 간장 새우장과 짭조름한 새우 소금구이, 칼칼한 얼큰 새우탕면, 화끈한 새우 마라 구이까지 새우들을 풀 코스로 먹을 수 있는 계절밥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