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속초 맛집 속초대게마을 대게 맛있는 대게(+ 속초 대게 맛집) 본문

맛집

속초 맛집 속초대게마을 대게 맛있는 대게(+ 속초 대게 맛집)

한지음🌹 2022. 12. 15. 08:56

    속초대게마을 속초 맛집

    요즘처럼 미세먼지 난리도 아닌 날, 좋은 날에 방문했던 속초바다가 그립다. 속초바다에 놀러갔던 날 먹었던 뒤 늦은 포스팅 속초대게마을에서 먹었던 해산물이 자꾸 생각난다. 날씨가 안좋아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다.

     

    속초대게마을 맛집

    강아지 두 마리와 함께 오빠와 속초바다에 놀러갔다. 날씨 좋은 날에 가니까 하늘도 맑고 구름한점 없이 뻥 뚫려서 요즘 같은 날씨를 생각하면, 정말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일 거다. 어쨌든 이곳에 방문한 이유는 무엇보다도 속초대게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 속초바다에 왔다면 맛있는 해산물은 놓칠 수가 없다.

     

    이곳은 속초 게마을!

    속초 속초대게마을 주차장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다. 이날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은근히 쌀쌀해서 야외테라스에는 앉을 수 없었다.
    봄이나 여름에 날씨 좋은 날에 속초바다 보러 가게 되면 야외테라스에 앉으면 좋을 듯.

     

    속초대게마을
    속초대게마을

    속초대게마을에서 보는 바다 예쁘다. 예쁜 속초바다를 보면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속초대게마을 무엇보다도 강아지를 데리고 갈 수 있어서 너무 좋다. 1층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고, 반려견 케이지가 구비되어 있어서 강아지 데리고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좌식용 아기 의자 구비

    좌식용 아기 의자 구비

    이곳은 2층인데, 2층 같은 경우에는 좌식으로 되어 있고 아이엄마를 위한 좌식용 아기 의자가 구비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오기에 너무 좋을 것 같다. 이런 편의시설 서비스 완전 좋다. 제대로야.

     

    속초대게 사진

     

    속초대게 사진

    방송에 나왔던 모습들이 벽에 걸려져 있었다. 엄청 맛있어 보이는 속초대게 사진들이 벽에 떡하니 걸려있었다. 맛있는 대게를 먹을 생각에 엄청 기대가 되서 웃음이 귀에 걸렸었다. 날씨 좋고 대게도 푸짐하고, 인터넷으로 미리 알아보고 온 곳인데, 밑반찬도 푸짐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곳으로 꽤 유명한 이곳, 믿고 먹어볼 수 있는 그런 곳이다.

     

     

    대게

    대게

    드디어 대게가 나왔다. 밑반찬이랑 같이 나왔다. 넓은 테이블에 반찬들이 가득 차있다. 각종 해산물도 먹을 수 있는데 진짜 맛있는 메뉴들 함께 밑반찬이랑 같이 나왔다. 우리만 맛있는 먹어서 미안해 댕댕아.

     

     

    물회 & 전복회

    물회 & 전복회

    이거는 전복이 들어간 물회 전복회랑 소라랑 야채 등이 가득 들어간 신선한 물회가 나왔다. 이것도 밑반찬.

     

     

    연어샐러드

    그리고 연어샐러드, 큐빅 형태로 잘게 자른 먹기 좋은 연어샐러드 되게 신선하고 맛있었다. 밑반찬으로 연어샐러드도 나오는거 완전 대박이었다.

     

    오징어

    오징어

    그리고 이거는 오징어도 맛있게 잘라서 나왔다. 이거 사진 다시 보니까 오징어 엄청 먹고 싶다. 집에서도 하나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초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맛있는 오징어, 땡긴다.

     

     

    게껍질

    게껍질

    이거는 게껍질에다가 게살이 가득 들어있다. 이것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진짜 밥이랑 비벼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없네.

     

     

    속초대게 속초바다

    속초대게

    게살이 속까지 알차게 들어있는 속초대게 속초바다에 직접 와야지만 먹을 수 있는 신선하고 살이 제대로 통통하게 오른 속초대게를 너무 맛있게 먹었다. 진짜 배가 터질때까지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또 가고싶다. 사진 보니까, 또 날씨 좋은 날 골라서 속초바다에 가야겠네.

     

     

    대게라면

    대게라면

    이제 맛있는 속초대게를 먹었다면, 이 대게에다가 맛있는 라면을 끓여먹을 시간. 각종 해산물과 함께 대게라면을 맛있게 먹어보아요. 대게장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는데, 대게라면도 계속 들어가는게 신기할 따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대게장볶음밥

    이게 바로 대게장볶음밥, 대게 껍질에다가 밥을 볶아서 먹는게 고소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거 하나만 먹으면 진짜, 자꾸자꾸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속초대게마을

     

    속초대게마을 2속초대게마을 3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이곳은 바로 속초대게마을이예요. 여기서 식사를 하고 얼라이브 하트다이나믹 메이즈 가게 된다면 저렴하게 방문이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고요.

     

     

    속초대게마을 4속초대게마을 5

    여기는 픽업도 가능해서 차가 없으신 분들도 편하게 갈 수 있어요. 속초 놀러갔다가 친구들끼리 가족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은 듯 밑반찬 엄청 푸짐하고 대게가 너무 맛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고 갑니다.

     

     

    속초대게마을 10속초대게마을 11

    방송에서도 나온 유명한 속초대게마을

    속초바다에 놀러간다면 대게가 빠질 수 없죠. 속초에 간다면 꼭 속초대게를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