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클렌징 워터 오일 추천, 입큰 노프라블럼 본문

생활

클렌징 워터 오일 추천, 입큰 노프라블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1:56

    입큰 노프라블럼 클렌징 워터 오일 리뷰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클렌징 워터 오일이에요.

    입큰 노 프라블럼

    입큰 노 프라블럼 제품을 가지고 왔어요. 드디어 클렌징 워터 오일 리뷰를 올리게 되었는데요! 세정력 강한 클렌징 오일이랍니다. 세정력 완전 짱짱이예요. 저자극이라서 피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300ml이고, 가격은 16,000원! 제품 네이밍처럼 아무 문제없는 제품일까요?

    메이크업 제품으로 유명한 입큰 제품들 클렌징 워터와 오일이 8:2로 비율이 배합되어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그리고 전성분표 꼼꼼하게 체크해야겠죠?

     

    EWG그린등급 + 약산성 제품이랍니다.

    클렌징 워터 오일 입큰 노프라블럼 디자인 박스 패키징

    디자인 박스 패키징

    핑크 핑크 한 디자인의 박스 패키지입니다. 굉장히 순해 보이는 제품인데요.

    일단 잔여감 없이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워터 오일이에요.
    디자인도 예뻐서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요즘은 화장품 볼 때, 전성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화장품마다 타입별이나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적합 피부가 다 다르다 보니까 산성인지 약산성 인지도 중요하니까요. PH 지수5.5면 피부랑 거의 산도가 똑같다고 해요. 그래서 자극이 없는 거라네요. 점점 화학 공부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요리보고, 저리보고!

    노프라블럼 클렌징 워터 오일 1노프라블럼 클렌징 워터 오일 2
    노프라블럼 클렌징 워터 오일

    제품 윗, 옆, 앞에서 바라본 모습! 300ml니까, 그래도 몇 달은 쓰지 않을까요? 핑크색 덕후분들은 아주 빠질 수밖에 없는 컬러감, 클렌징 오일 용기는 약간 불투명 한 용기인데요. 그래도 얼마나 썼는지 내용물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클렌징을 흔들어보면 맨 위에 있는 것이 오일층이고 배합이 되어 있는 데요. 메이크업 화장품들은 오일 베이스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오일로 지워줘야지 아무래도 잘 지워지겠죠. 그래서 오일 클렌징 워터가 필요한 것이랍니다.

     

     

    클렌징 워터 오일 5클렌징 워터 오일 6클렌징 워터 오일 7

    ▶▶▶▶▷ 미셀라 입자가 형성중입니다.

    살짝 거품이 보이시죠? 저 부분이 바로 오일층! 화장솜에 살짝 묻혀서 닦아내면 기가 막히게 지워져요.
    잘 스며들도록 꾹 화장솜에 묻혀서 살짝 문질러주면 깨끗하게 클렌징이 되는 워터 오일!

    그리고 보습도 되기 때문에 정말 좋아요.

    아무래도 워터 타입보다 훨씬 잘 지워지는 느낌이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에요. 미셀라 클렌징 시스템으로 이렇게 흔들게 되면 미세한 미셀라 입자가 형성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이 입자가! 메이크업할 때 유분기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원리, 오일 성분이라 정말 잘 지워지더라고요.
    오일 제품이라서 조금 유분이 느껴질 수도 있는데, 그런 것이 전혀 없고 깔끔하게 잘 지워져요. 산뜻한 느낌이라서 너무 좋아요.

     

    손등 테스트

    클렌징 워터 오일 3
    클렌징 워터 오일 1클렌징 워터 오일 2

    클렌징 워터로 안 지워지는 것들도 싹 다 지워지고 사실 이거 하나만 써도 충분하기는 해요.
    그래도 상황이나 용도에 따라서 병행하면서 써도 되는데, 오일 베이스 화장은 이걸로 지우는 것이 진리!

    당김도 없고 촉촉하고 완벽하게 잘 지워져서 이거 더 많이 쓰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특히 요즘 환절기다 보니까 가을이라 더 건조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걸로 지우면 건조함이 사라지는 느낌이에요.

     

    입큰 노 프라블럼 클렌저 라인 3종 중에 하나인 클렌징 워터 오일!

    클렌징 워터 오일

    정말 말끔하게 지워졌죠?

     

    세정력도 너무 좋고 닦고 나서 전혀 따갑지도 않고 자극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오일이 살짝 묻히는 느낌이라 오히려 촉촉한 보습 감니 좋더라고요. 지성보다는 아무래도 건성피부에게 더 좋을 것 같기는 했어요.

    페이스 오일보다 훨씬 가벼운 느낌! 가벼운 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 듯 그리고 눈 화장 지울 때도 따가움이 없어요. 향은 약간 건강한 향이 나는 것 같아요.

    솔 향이라고 해야 하나, 확 차이가 보이시나요? 사용감 너무 좋았고 가벼운 제품이었어요.
    세정력 너무 좋고 화장솜에 묻혀서 솔솔 클렌징만 하면 끝, 굉장히 산뜻한 제품이라 요즘 자주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을에 쓰기에도 더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오일 클렌징은 이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입큰에서 제대로 된 클렌징 라인 출시한 것 같아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