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가성비 좋은 생리대 더뷰티드 착한생리대 본문

생활

가성비 좋은 생리대 더뷰티드 착한생리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15

    반응형

    더뷰티드 착한 생리대 사용후기

    요즘 날씨가 날씨인 만큼 다들 건강 유의하셔야 하는 거 아시죠? 이번 겨울은 유난히 더 추울 예정이라고 하니 미리미리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작년 생리대 대란으로 다들 아시죠? 난리였잖아요. 제가 쓰던 생리대도 물론 믿을만한 게 못됐었던 기억이... 그래서 이러다 정말 면생리대를 사용해야 하나 그걸 귀찮아서 어떻게 써요. 생리 대하면 항상 불신이 가득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 있어서 직접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더뷰티 드라는 브랜드인데요. 처음 들어 보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저도 많이 검색해보고 알아본 브랜드인데, 가족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오랜 노력 끝에 탄생한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안전하고 착한 생리대

    근데 이렇게 말씀드려도 못 믿으실 분들도 계신 게, 전번에도 유기농이니 순면이니 하던 생리대가 나왔었는데, 그것조차 여성의 가장 민감한 부위와 접촉하는 부분에서 라돈이라는 성분이 나왔다고 했었거든요.

    잠을 자는 매트리스에서 라돈 성분이 나와서 전부 보상해주는 판국에 생리대에서 라돈이라니 말이나 됩니까! 미혼이신 분들은 아이도 낳아야 하시고 또 자식이 있으신 분들은 내 새끼가 쓰는 생리대 아니겠어요. 그럴수록 더욱더 알아보고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하는데 그 선택에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몇 글자 끄적여 보려고 합니다.

    생리대 포장 상태

    구매를 했는데 이렇게나 이쁜 상자에 포장이 되어있더라고요. 첫 월경을 시작한 딸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상자 안에는 사진에 보이듯이 16개가 한 세트인 총 세액이 들어있었어요! 커버도 하늘하늘한 색상과 핑크 한 색상으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한듯싶네요. 또 약사법에 따른 의약외품도 전부 표시되어있었답니다. 이런 부분만 보더라도 정말 믿음직스러운 생리대예요.

    이제 개봉해서 안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일단 크기는 소중형인데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크기가 아닌가 싶어요. 소중형이긴 하지만 사이즈와 흡수율은 전혀 소중형 같지 않고 마치 대형을 사용하는듯한 느낌이었어요.

    민감한 부분에 직접적으로 닿는 커버는 오스트리아산의 자연 유래 식물섬유와 순면 대비 2배 이상의 흡수율로 쿨링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이뿐 아니라 면이 울보다 매끄러워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분들에게도 적합하며 박테리아 성장환경을 억제해줘 위생적으로 아주 뛰어나다고 해요. 화학성분도 전혀 첨가되지 않은 친환경 섬유를 사용하였기 때문이죠. 그래서 그런지 습함과 찝찝함이 없었고 처음 착용 시에도 너무 편하고 부드러웠어요.

    더뷰티드 생리대 특별한 이유

    또 더뷰티드의 생리대가 특별한 이유는 앞서 말씀드린 친환경적인 커버뿐만 아니라 무색소. 무향료. 무염소 표백으로 화학적인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수치도 식약처에서 허가받았고 100% 국내에서 생산되는 믿을 수 있는 생리대인 것 같았어요.

    이 부분은 저도 자신 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는 게 제가 조금만 안 좋은 생리대를 사용해도 매번 가렵고 염증에 잘 걸리기 때문에 부인과를 자주 갔었거든요. 근데 더뷰티드의 착한 생리대를 사용하고 난 뒤로는 가려움증도 많이 못 느꼈고 병원에 가는 횟수도 많이 줄어든 게 정말 느껴질 정도였어요.

    그래서 제가 이렇게 직접적으로 여러분께 추천도 해드릴 수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위에 라돈 성분이 검출되었다던 어제오늘 습관 생리대처럼 광물인 모나자이트와 같은 무기물을 사용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더뷰티드의 착한 생리대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좋다고 느낀 게 이렇게 가방에 넣어 다녀도 포장이 이쁜 건 둘째치고 영어로 표기되어있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보시기에는 딱 봐도 생리대네 할 수 있지만 남성분들은 그냥 지나치면 잘 모르는 부분이라서 더뷰티드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직접 알아보고 또 사용해보고 추천드리는 제품이니 저처럼 민감하신 분들 또는 생리대 유목민분 들께서는 저 믿고 꼭 한 번 사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신세계를 맞이하실 수 있으실 거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