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구청 필라테스 리사 비용 개인레슨 레슨비용 본문

여행

강남구청 필라테스 리사 비용 개인레슨 레슨비용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38

    요즘같이 추울 땐 평소처럼 밖에서 조깅을 하거나 운동을 하는 게 힘든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예전부터 몸매 관리+건강관리 겸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 날씨가 추워져서 밖에서 하다간 감기 걸릴게 뻔해서 한 2개월 전부터는 강남구청역 필라테스로 건강하게 몸매 관리 중이에요.

     

    제가 다니는 곳은 리샤 필라테스 본점이에요. 지금 두 달 좀 넘게 다니고 있는데 되게 재밌어요. 요기는 많은 강남구청역 필라테스 중에서도 연예인들이 많이 수업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예쁜 스튜디오와 더불어 가격대도 되게 생각보다 더 합리적이라서 즐겁게 수업을 배우고 있어요.

     

    이렇게 깔끔해서 더 좋은 강남구청역 필라테스는요. 박수진의 필라테스를 촬영한 곳이에요. 그룹 레슨도 있는데 저는 1:1 방식으로 수업을 배우고 있어요. 헬스는 많이 했었는데 필라테스는 사실 배워본 적이 없어서 선생님께 집중도 높은 수업을 받아보고 싶었거든요. 살짝 뻣뻣했는데 처음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이제는 꽤나 난도 높은 동작들도 소화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해졌답니다.

     

    바깥에 테라스가 있어서 운동 끝마치고 여유를 즐기기에도 너무 좋아요. 하고 나서 차 한잔 하면 대사도 활발해지고 더 좋다고 해서 늘 수업 끝나면 따뜻한 차를 한잔씩 하는데 테라스 너무 이쁘고 좋아요. 제가 다니는 곳의 자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보통 필라테스라고 하면 어떤 운동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데, 기구를 이용하기도 하고 명상 수업도 배워요! 호흡법이 처음엔 적응이 안 됐는데 익숙해지기 시작하니까 숨통이 트이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스트레스도 해소되는 기분이고 이제는 저의 중요한 하루 일과 중 하나가 되었어요.

    강남구청역 필라테스 다니면서 참 많이 몸도 건강해지고 체중도 감량하고 무엇보다 몸매가 예뻐지네요. 배우고 나서 신체변화도 한번 체크해봤는데요. 이게 코어 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항상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는 저의 경우 척추도 좀 삐뚤어지고 자세가 좋지 않아서 늘 허리가 아픈 느낌이 들었거든요.

    근데 올바른 자세를 가지고 나니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찌뿌둥함이 덜하고 자고 일어날 때도 가뿐한 느낌이에요. 코어 근육이라는 게 허리를 딱 받쳐주는 역할을 해서 평상시에 우리가 움직이는 것으로는 자극하기 힘들거든요. 여러 가지 동작들을 취하며 자연스럽게 자극이 간다고 해요.

     

    되게 청결하게 수업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보니 항상 깔끔한 곳에서 배우는 기분이 든답니다. 습도와 온도도 항상 적당하게 유지가 돼서 난방이 되더라도 건조한 느낌이 없어요.

     

    샤워시설도 너무 잘되어있어서 운동 끝나고 땀나면 시원하게 씻고 가는데 되게 편해요. 집 가면 잠옷으로 갈아입고 바로 꿀잠을 잘 수 있어서 시간적인 여유도 생겼고요. 몸무게를 오랜만에 재어보니 체지방이 많이 줄어서 몸매 라인이 정돈돼 보이더라고요.

    옷태도 잘살고 겨울에는 옷이 다 두꺼워서 살이 찌기 쉬운데 이럴 때일수록 철저히 관리 중이에요! 겨울 지나면 봄이 오는데, 이쁜 봄옷 입어야지요.

     

    손담비, 정혜성 등등 연예인분들이 많이 수업을 받는 곳이라 그만큼 수업의 퀄리티도 높다고 생각이 들어요. 배우는 입장으로써도 그렇게 느껴지고요. 선생님이 엄청 친절하게 하나하나 가르쳐주시다 보니 저 같은 초보도 이제는 나름 중수 수준의 실력을 가지게 될 수 있었답니다.

     

    올바른 자세와 몸매 라인 정돈에 도움을 주는 강남구청역 필라테스로 여러분도 저랑 같이 겨울철 몸매 관리 시작해보세요. 안 맞던 바지가 들어가고, 바지 위로 흘러나오던 뱃살들이 사라졌을 때의 쾌감을 여러분도 같이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배워볼 수 있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