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바이칼휘트니스 서현점 몸매관리 골프 필라테스 및 헬스장 본문

여행

바이칼휘트니스 서현점 몸매관리 골프 필라테스 및 헬스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38

    분당 요가 하러 바이칼휘트니스 서현점에 등록했어요. 다른 지인들이 검색을 열심히 해보셨는데 요가 시설이 그렇게 마음에 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다녀보고 너무나도 만족한 곳이라서 블로그 포스팅을 꼭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이렇게 시간 내서 글을 쓴답니다. 요기는 프리미엄점이니 참조하시고 읽어주심 감사하겠어요.

     

    처음에 딱 등록을 하러 왔는데, 골프 필라테스 및 헬스장까지 다 있는거에요. 뭐 이렇게 좋은 공간이 다 있나 했죠. 어쩐지 프리미엄점의 위엄은 다르더라구요. 바이칼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거의 호텔수준으로 운동기구를 완비한 곳이라고 하던데 실제로 와보니까 엄청난거 있죠 이래서 사람들이 요기서 운동하는가보다 했다니까요.

     

    저는 새해에는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 유지를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운동을 장기적으로 보고 있어요. 하루만 운동해서는 되는 것도 아니고 열심히 오랫동안 꾸준히 해야지만 내 몸 관리가 제대로 될수있는거 아니겠어요?

    매일 일찍 오픈 하니까, 더 다닐 맛이 나는 이곳. 개인적으로는 운동하는 거를 그렇게 좋아했던 적이 없어서 이번에 제가 잘 적응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워낙 시설도 좋은데다가 이렇게 오픈 시간은 빠르고 저녁 늦게 닫으니까 언제건 와서 운동할 수 있다는게 너무 즐겁더라구요. 아침 일찍 오셔서 하시는 분들도 많고 저녁에 하는 분들도 많으시고!

     

    본격적으로 운동시작에 앞서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운동기구들은 반할 수밖에 없었죠. 이렇게 새것 같다니 하면서 계속 살펴봤었네요.

    손님들이 많아서 이런건 기대도 안 했는데, 유명한 곳이다 보니 이렇게 잘 갖춰놓은 거 같아요. 이 안의 규모도 엄청나게 커서 모든 시설을 다 이용하려면 꽤나 오랜 시간이 걸리겠구나 하고 생각했답니다. 무려 3000평규모라고 하니 말 다했죠.

     

    작심삼일같이 운동하다 때려 치고 이러던 과거는 이제 잊어주세요!
    앞으로 이공간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완전 다른 사람이 되기로 마음먹었거든요.

     

    저 말고도 여러 회원님들이 열심히 다니시는 모습을 보니까 자극 받아서 매일 더 열심히 와야겠다는 마음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이런게 바로 순기능이겠죠? 열심히 하시는 회원님들 보고 자극 받기! 저는 이상하게 혼자 하는 거보다, 여러 사람들이랑 같이 할 때 더 좋더라구요. 운동하러 오다 보면 매일 뵙는 비슷한 얼굴도 있으시고 그럴 때마다 너무 반갑기도 하고 자극 받네요!

     

    분당 요가로 아주 유명한 곳답게 구석구석 너무나도 멋진 시설이 펼쳐져 있는데요. 필라테스와 스피닝까지 할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지고 있어서 이것저것 하면 참 좋겠다 싶었어요. 수강생이 없을 때 이곳도 찰칵 찍어보았는데요. 다른 운동도 다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문적으로 가르쳐 주시는 강사진들이 항상 계셔서 운동을 체계적으로 지도 받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요가뿐만 아니라 1:1 PT도 진행되고 있는데다가 핫요가, 기구필라테스등의 프로그램이 열리고 있어서 다 배울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어떻게 실내에 이런 모든 공간이 다 숨어져 있는지 알차게 공간 활용을 한 곳이 바로 요기인거 같습니다. 창가너머로 빼꼼 수업을 보았는데요.

    열정적인 강사님들께서 한분한분 지도해주시고 이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는 거를 보니까 저도 빨리 다른 운동까지 열심히 배워보고 싶더라고요.

     

    실내를 쾌적하게 하려고 이런식으로 구석구석 신경 쓰고 있었는데, 그래서인지 하나도 공기가 혼탁하지 않았어요. 저는 공기에 좀 민감한 편이라 바깥이 아닌 실내에서 운동해도 과연 괜찮을까?

    했는데 먼지걱정 없이 편안한 이유 아시겠죠? 처음에는 내가 요가를 잘 할 수 있을까 너무 걱정도 되고 그랬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대체 왜 그랬는지 몰라요. 바이칼 오는게 하나도 귀찮지 않고 즐겁거든요.

     

    헬스 할수 있는 공간까지 있는데다가 개인 PT의 기회도 놓치지 말아주세요.

    저는 원래 그냥 혼자서 막무가내로 운동을 했었는데, 전문가 분들께서 직접 지도해 주시는 수업을 받아보고 내가 지금까지 운동한게 잘못된 자세가 있구나 하는 것도 배웠고 무릎이 다치지 않게, 허리를 조심해 가며 여러 자세로 몸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니까 더 효율적으로 신체를 사용해가며, 예쁜 근육이 발달하는게 가능해 지더라구요. 이런게 바로 트레이닝의 힘인가 봐요. 요가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등도 다 전문 강사진들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 주시니 얼른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이 최신식 운동기구가 쫙 놓인 것을 보세요. 보기만 해도 지방이 다 연소 될 거 같지 않나요? 겨울 내내 쌓여 간 체지방을, 이 신식 운동기구와 함께 태워버리는 겁니다. 생각만 해도 짜릿한 이 느낌땀을 쫙 빼고 사우나에서 씻는 것도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이 안에 모든게 다 있으니 걱정 않고 운동에 몰두할 수 있으니 너무 기뻐요.

     

    힘들면 잠시 앉아서 쉴 수 있는 휴게공간을 활용하며 더 열심히 운동해 주어요. 너무 운동만 하기보다는 쉬는 시간까지 효율적으로 활용해가며 운동할 때 몸이 더 이쁘게 만들어지는 느낌이더라구요.

     

    트레이너 분의 밀착 지도를 받고 나니까 제 몸이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집에서 혼자 운동하려고 하면 잘 안 나오게 되던데, 요기서는 사람들과 교류를 할 수 있으니 더 열심히 하게 된다고 나 할까요?

     

    이 많은 운동기구들과 시설들 다 누리고 1:1 지도까지 받는데 회비가 이것밖에 안 나온다면 저는 당연히 나와서 운동 하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바이칼 프리미엄점

    요즘에 제가 열심히 운동을 하는게 티가 나는지 옷태가 좀 좋아졌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사람들이 너 요즘에 뭐 달라진 거 같다며 알아채 주시는데, 그럴 때마다 저는 바이칼 프리미엄점 다녔다고 글케 말씀해 드리거든요. 지인들 중에도 운동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던데, 이런 곳이 있었냐며 알려줘서 너무 고맙다고 하더라구요.

    진작에 알았으면 등록 좀 빨리 했을 텐데, 좀 아깝긴 하지만 그래도 지금부터 알게된게 어디겠어요. 그러니 더 열심히 해야죠 늦게 온만큼! 분당 요가 어디서 해야 할지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요기서 하시라고 추천해드려요.

    실내에서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다는게 너무 장점이라니까요. 지금 같은 추운 계절, 실내에서 따뜻하게 운동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복이겠어요. 밖에서만 운동할 수 있었던 예전과는 달리 분당에 요런 시설이 생겨서 저는 주민으로서 너무 기쁜데요.

     

    골프장 시설

    골프장 시설까지 한번 스캔해 보았어요. 전문 법인회사가 세운 곳이라 그런지 완전 믿음직한 이곳! 어쩐지 프로진들 중에서도 엄청 실력을 갖춘 분들로 라인업이 쫙 되어있어서 놀라긴 했는데, 레슨을 받으시는 회원분들을 보니까 너무 재미있게 배우시는 거에요. 다음에 저두 꼭 배워봐야겠다는 마음이 들게끔 하더라구요.

     

    내부는 어찌나 넓은지, 60야드나 되는데 타석수도 많아서 언제든지 연습할 수가 있어서 편리해 보이더라구요. 36타석 전 타석 오토티업! 25M 대형퍼팅장을 완비하고 있으면서도 구석구석 최고의 공간으로 가득 차 있는 그런 곳이랍니다. 분당 최대규모 실내돔 골프장의 위엄, 꼭 한번 직접 방문하셔서 체험해 보시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

     

     

     

    스윙분석기로 내 자세가 어떤 문제가 있는지 공은 어떻게 쳐내야 하는지 배울 수가 있어서 최첨단 시설과 함께 쑥쑥 느는 골프실력 한번 체험해 보세요. 사람들이 다 좋다고 하는게 그냥 막 느껴지니 더 좋네요. 분당에 사신다면 안갈 이유가 없는 곳이에요 울철 운동한다는거 솔직히 생각만으로 끝날 가능성이 훨씬 높답니다.

    만약 운동할 계획을 세우셨다면 지금부터 더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땀을 쭉쭉 빼는 것도 나쁘지 않을 텐데요. 자기에 대한 투자로 등록하시는거 아주 추천해 드립니다.

    매일매일 운동하는게 참 어렵긴 하지만, 막상 실천하고 난다면 얼마나 얻는게 많은지 몰라요. 인생에 있어 중요한 도전과제가 되지 않을까요? 저만 하기 아까워서 권해드리는 서현 바이칼휘트니스에요. 다녀보시고 같이 몸짱 되어보자구요.

     

    바이칼 휘트니스 서현 프리미엄점(BK골프연습장)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40번길 4 카스스포콤 지하1층
    • 연락처 : 031-707-8898, 031-709-7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