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유성 필라테스 비욘드필라테스 대전 필라테스 본문

건강

유성 필라테스 비욘드필라테스 대전 필라테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7:54

    요즘 다들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계세요! 1월도 거의 다 끝나가고 2월이 곧 시작이네요. 2월에는 그래도 1월보다는 날씨가 조금 더 풀릴 것 같아요. 곧 금방 봄이 올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번에 가스비가 워낙 많이 나와서 충격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봄이 오는 걸 생각하면 기분이 나쁘지만은 않네요. 그동안 움츠렸던 겨울 생활이 점점 끝이 보이고 있는 것 같아요. 항상 필라테스도 운동을 자주 다니곤 했었는데, 그동안 겨울이라서 사실 집에만 있었거든요!

     

    비욘드필라테스

    오늘은 그 중에서 대전 유성에서 유명한 필라테스를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유성 필라테스로 유명한 비욘드 필라테스라는 곳인데요. 어떤 곳일까요! 추위에는 역시 운동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저도 필라테스 참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기구 전문 필라테스라고 해요. 기구 전문 필라테스라고 하니까 딱 느낌이 바로 오지 않아요?

    체형교정부터 재활운동, 자세교정, 임산부, 다이어트 등 전문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는 필라테스 스튜디오예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여기 소개를 하는 가장 큰 포인트는 이곳 비욘드 필라테스가 대전에서 제일 큰 곳이라고 하니까요. 대표적인 유성 필라테스로 이름을 날릴만하다고 생각해요! 약 100평 정도의 넓은 규모예요. 100평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여기 건물 보이세요? 대전 사시는 분들은 꽤 한두 번 정도 봤을법한 거대한 건물인데요. 젬 노래방 연습장 3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에요. 여기서는 퍼스널로 개인별로 진행하는 필라테스 수업부터 기구를 활용한 수업까지 그룹 필라테스도 할 수 있어요.

    필라테스 좋은 곳 다니는 꿀팁은 역시 시설 좋은 곳으로 가세요. 시설 좋은 필라테스 가는 일단은 평타는 치거든요! 물론 여기는 시설뿐만 아니라 굉장히 잘 가르치기로 소문이 난 곳입니다. 필라테스로 몸매관리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신데요.

    항상 말씀드리는 거지만,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답니다. 여기 근처 주차도 가능한데 주차장은 신성동 제2 공영 주차장을 무려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말씀! 그래서 차 가지고 다니기 너무너무 편하답니다.

     

    유성구에 입소문난 비욘드 다이어트라는 입간판이 있네요. 확실히 저 사진을 보면 운동을 안 할 수가 없겠어요. 비포 에프터가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외모 경쟁력이라는 게 사실 몸매만큼이나 또 중요한 게 없잖아요. 운동을 꾸준히 하면 돈 버는 거만큼이나 중요한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몸매 관리 고민 있으신 분 여기여기 모이세요!

     

    3층에 도착해서 올라가 봅니다. 시설 화이트톤으로 깨끗해요! 신발도 벗고 들어가 볼 텐데요. 여기는 참고로 물리치료사 분이 트레이너를 하시고 계시기 때문에 몸이 불편하신 분들도 많이 오시는 곳이기도 해요.

    그리고 저같은 경우에는 어플로 따로 수업 예약을 하는데요. 비욘드 필라테스 어플이 따로 있어서 수업 예약하는 것도 너무 간편해요. 제 신발을 넣고 실내화로 갈아 신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확실히 시설도 좋고 하니까 다닐 맛 나는 것 같아요. 이제 봄이 되는데 봄에 운동 하나씩은 하셔야 하잖아요. 대전에서 유명한 필라테스라고 하면 여기랍니다!

     

    필라테스에서 기본적으로 처음에 들어가서 상담을 하게 되면 일단은 또 인바디 체크도 해야 하잖아요. 운동을 본격적으로 다니기 전에 제대로 준비를 합시다! 그리고 여기에는 상담만 받아도 선물을 준다고 해요. 무슨 선물인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한번 상담받아보셔요.

     

    깔끔한 명함도 꽂혀있어요. 시설만큼이나 뭔가 이런 요소들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저는 한참 인테리어를 구경을 했답니다! 처음에 이곳에 왔을 때가 생각이 나네요. 두근두근 거렸었는데요!

     

    그리고 여기에는 토삭스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현금으로 하면 조금 더 싸네요. 구매를 해도 좋지만 보통 인스타그램 다들 하시잖아요. 인스타그램에서 업로드만 해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까 저는 무료로 받는 것을 추천! 추천해드립니다!

     

    여기는 또 포인트가요! 저는 항상 말씀드리지만 가성 비만한 중요한 게 또 없거든요. 여기 시설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굉장히 저렴하게 필라테스를 다닐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해요!

     

    올해는 운동을 좀 시작해봐야하지않겠어요? 확실히 오랜만에 운동하실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 제 이웃분들 중에서도 운동한다고 말씀하셨던 분 기억합니다! 다짐만 하고 운동 안 하는 거는 아니겠죠?

    확실히 몸매가 좋아지려면요. 집 근처에서 산책하는 것보다 이렇게 전문시설에서 운동을 하는 게 효과가 짱짱이랍니다! 몸을 키우고싶으면 헬스장에 가면 되고 몸매를 예쁘게 하고 싶으면 필라테스 스튜디오에 가면 된다는 것! 유성 필라테스 비욘드 필라테스에서 한번 다녀보세요! 시설도 깔끔하고 저도 여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몇 번 다니기 시작했는데 후기가 다른 분들도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대체적으로 만족스럽고 불편한 점이 별로 없었어요. 시설도 깔끔하고 락커룸으로 짐 보관도 편리하고 근처 주차도 가능하고 무엇보다도 수업 퀄리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저는 그룹 필라테스도 좋아하지만 개인 필라테스도 좋아하는 편이라서요. 예전부터 필라테스 꾸준히 다니고 있었던 참이라 익숙하네요!

     

    그리고 화장실도 남녀분리가 되어 있어서 훨씬 프라이버시도 지킬 수 있고 좋네요!
    남녀공용 아닌 필라테스 스튜디오도 많이 있는데 여기는 섬세한 부분까지 이렇게 잘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여기는 화장실인데 화장실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이 화장실만 딱 떼서 우리 집 화장실에다가 가져다 놓고 싶다. 진짜 화장실이 너무너무 예뻐요, 사진 찍기 참 좋은 장소 조명도 은은하니 인스타 사진 찍기에 이만한 장소 또 없을 것 같아요. 진짜 대박이다!

     

    그리고 정말 시설 잘 되어 있는 가장 큰 이유, 무엇보다도 기구들 상태가 너무너무 좋다! 기구들 컨디션이 진짜 장난이 아니에요. 고장 난 거 하나 없고 쾌적하고 깨끗하고 좋네요!

     

    조명도 은은해서 좋고 이거는 누워서 하는 기구잖아요. 필라테스 좀 다녀보신 분들은 한번씩 해봤다는 기구.

     

    저도 열심히 여기 누워서 필라테스를 했답니다. 필라테스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도 잘 알려주시니까 부담 없이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필라테스는요, 무엇보다도 자세가 정말 중요잖아요.

    자세만 잘 잡아도 운동이 된다는 사실! 물론 처음 할 때 조금 헤맬 수 있지만, 잘하시는 분들은 또 그렇게 잘하시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열심히 운동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살짝 엿봤어요. 몸매 좋으신 분들도 어마어마하네요 정말!

     

    전체적으로 찍은 스튜디오 내부 공간들 기구들도 참 예쁘고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선생님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