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천연 아기로션 추천 라무르 본문

패션

천연 아기로션 추천 라무르

한지음🌹 2022. 12. 15. 02:19

    라무르

    천연 아기 로션이지만 피부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좋은 바디로션입니다. 진짜 너무 좋은 제품이라 리뷰 쓰자마자 폭풍 칭찬을 안 할 수가 없는 제품이에요. 바디로션으로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효과만큼은 탁월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바디로션 라인업 중에서 이 제품보다 좋은 제품을 아직까지 못 본 것 같아요. 이 제품은 후기가 말해주는 제품이기도 하고 저도 받아서 사용해보는 제품이지만 어찌나 로션이 좋은지, 피부 스며듬도 너무 좋고 향도 딱 좋고 천연이라는 것이 그대로 느껴질 정도로 좋은 제품이랍니다.

     

     

    바디로션 써보면 아는 차원이 다른 바디로션

    순하고 순한 페이스 앤 바디로션, 라무르 제품이고요. 현존하는 제품 중에서 아마 가장 안전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요. 습진, 건선, 아토피 등 피부 트러블 모든 타입에 좋은 성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라무르 프리미엄 로션은 100% 천연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로션이고 카렌듈라, 호호바, 홍삼 추출물, 프룩탄 등 고급 특허 보습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에요.

    정말 깔끔하고 아름다운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천연 아기 로션이라는 것처럼 아이들 피부에 너무 좋은 제품이고 성인에게도 너무 좋은 제품인데요. 향은 은은한 라벤더향인데, 일반적인 라벤더향보다 훨씬 시원한 느낌이 든다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로션을 바르고 나면 피부가 너무 촉촉해지는 것 있죠.

    • 태열, 침독, 아토피 등 피부로 고민하는 아기와 아기 엄마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제품

     

     

     

    이런 회사는 무조건 잘되야합니다. 많이 많이 홍보해야 하지요. 라무르 제품을 구매한 비용에서 일부 금액은 복지시설과 미혼모 가정,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들게 살고 있는 아이들에게 기부된다고 해요. 좋은 회사 인정합니다.

     

    정갈한, 디자인, 라무르

     

    이렇게 포장이 되어 왔는데, 너무 예뻐요. 처음에는 향수나 꽃인 줄 알았지요. 하지만 이건, 바디로션이랍니다. 총키워드는 세 가지예요.

    • 키워드 1. 카렌듈라, 호호바, 홍삼 추출물, 프룩탄 등 고급 특허 보습 성분 함유
    • 키워드 2. 피부 진정 + 피부 보습 + 수분 공급 + 보습막 형성
    • 키워드 3. 아기와 성인, 임산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

     

     

    •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천연 피지막 구조와 유사하여, 모든 피부에 적합한 호호바 오일
    • 민감성 피부, 아토피 피부, 건선, 습진, 피부염, 상처 등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카렌듈라
    •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리브 오일
    •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프룩탄

     

     

    그리고 피부 장벽을 복구하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천연 프리미엄 바디로션, 라무르, 건조한 피부에 너무 좋고 어떤 피부 타입에도 정말 좋은 보호막 같은 제품이에요.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고 해요.

     

     

    순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꼭 써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고, 솔직히 매일 로션은 이 제품만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요. 특히, 피부로 고생하는 아이들은 이 제품을 추천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할 정도로 좋은 성분으로 되어 있는 순한 바디제품입니다.

    피부 보습력이 정말 최고예요.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에코서트 인증받은 제품이고요. 피부 보습에 의한 탄력 증강 추출물 함유가 된 특허등록 제품이에요.

     

     

    라무르, 천연 프리미엄 바디로션 전성분

    홈페이지에 가서 꼼꼼히 따져보니, 이렇게 전성분이 오픈이 되어 있더라고요. 그만큼 인체와 저 안여 안전한 E.W.G Green 등급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고 100% 건강한 천연원료만을 담아 만든 제품으로 자신 있게 공개한 제품이에요. 우리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33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해요. 확실히 믿을만한 제품이 아니겠어요?

     

     

    라무르, 천연 프리미엄 전성분 공개!

     

     

    유해한 33가지 성분 미첨가

    건조함을 느끼시는 분들부터 예민한 피부, 자극, 트러블로 고민하시는 분들, 칙칙한 피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천연 로션 너무 좋은 제품이라서 일단 사용해보시라고 꼭 말씀해드리고 싶은 제품이랍니다. 갓난아기와 임산부도 사용하는 제품으로, 천연 아기 로션에 맞게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라무르 프리미엄 천연 로션

    보습감이 정말 너무 좋아요. 피부 장벽이 생긴 것 같고 피부에 너무 좋은 느낌이 들어요. 로션 바르자마자 시원하고요, 향도 엄청 상쾌한 향이 나요. 라벤더 향이라고 하는데, 훨씬 시원한 느낌이 드는 깨끗한 천연 로션이에요. 사용해보셔야 이 느낌을 알 것 같네요.

     

    주요 효과로는 빠른 진정 및 피부 보호, 촉촉한 보습력, 무자극 인증. 완료받은 천연 로션으로 문제성 피부 해결!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정직한 천연제품입니다. 구매한 수익의 일부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회사이기도 하고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저도 받아서 사용하는 거지만 꼭 사용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예쁜 제품, 착한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