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 대성학원카페 마키아티, 맛있는 밀크티. 본문

맛집

강남 대성학원카페 마키아티, 맛있는 밀크티.

한지음🌹 2022. 12. 15. 09:37

    반응형

    강남역에서 유명한 강남대성학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예쁜 분위기의 마키아티,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특히 밀크티가 맛있는 곳! 강남역에 놀러 가는 날은 항상 즐거운 것 같아요.  예쁜 카페들도 많고 매장들도 많고 참 볼거리가 많이 있어요. 근처에서 밥 먹다가 들리게 된 마키아티라는 카페, 이미 유명한 카페라서 유명한 카페라서 많이 알고 있었어요.

     

    마키아티

    맛있는 밀크티를 먹어봅시다. 여기는 카페 마키아티라는 메뉴도 되게 맛있는데 여러가지 신메뉴도 나왔더라구요. 날씨도 춥고 근처에서 구경하다가 들리게 된 마키아티 안으로 고!

     

    카페 마키아티 신메뉴가 출시했다!

    신메뉴가 가격이 되게 되게 저렴했다. 아직 여유가 있으니까 이건 나중에 먹어봐야지, 신메뉴 출시된 메뉴이름은 카페 마키아티, 라떼 마키아티, 모카 마키아티 이렇게! 정말 저렴했다. 2천 원이나 싸게 신메뉴 오픈 이벤트를 하는구나 싶었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 좋아서 자주 가는 카페!

     

    하지만 여기는 가장 맛있는 거는 버블 밀크티라고 생각한다! 마치 공차가 생각나는 맛, 공차보다도 버블 밀크티는 최애 메뉴인 듯 정말 맛있다. 말차 밀크티도 너무 맛있어서 오빠랑 하나씩 주문했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메뉴들이 많이 있다. 블랙 마키아티나 망고 마키아티도 맛있는데, 나는 밀크 마키아티랑 초콜릿 밀크 마키아티가 더 맛있다. 분위기도 좋다! 밀크티 마시기 분위기 너무너무 좋은 곳!

     

    여기는 그 밀크티라는 게 대만에서 유명한데, 대만에서 유명한 밀크티를 한국에서 가져왔다고, 밀크티 마실 때마다 다른 카페랑 음료 맛이 정말 달라서 너무 좋다. 비슷비슷한 아메리카노만 매일 마시지 말고 밀크티 당길 때는 어김없이 찾는 곳, 강남역에 오게 되면 꼭 오게 되는 곳이다. 강남대성학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찾는 카페다!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마키아티 밀크티들

     

     

    디저트도 팔고 있다. 비프랩 샌드위치 / 치킨랩 샌드위치

    그리고 햄치즈 크루아상 / 소시지 프레즐

    햄치즈 크루아상은 보기만 해도 디저트가 참 예쁘다! 프레즐 좋아하는 편인데 소시지 프레즐도 있구나 싶었다. 여기 디저트들은 아직 못 먹어본 디저트들이 많이 있어서 다음에 배고플 때 같이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

     

     

    카운터 앞에 신선한 과일이 배치되어 있었다. 아마 디저트나 음료 만들 때 들어가겠지! 뭔가 이런 거 보면 더 신선하고 더 끌리게 되는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버블 밀크티와 말차 밀크티 색깔이 곱다고 와! 인스타그램 사진 찍기에도 좋다! 카페 분위기도 예뻐서 정말 좋다!

     

     

    정말 오리지널 밀크티를 마시고 싶다면 강남대성학원 카페로 유명한 마키아티, 부드러운 밀크티를 마실 수 있다. 사실 다른 메뉴들도 많고 내가 좋아하는 음료도 많은데 디저트 먹을 때 음료는 필수, 음료를 워낙 좋아하고 티도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마신다! 집에서도 밀크티, 코코아 많이많이 먹는다!

     

     

    버블티는 공차랑 비슷하면서도 밀크티 맛이 강하게 난다. 그래서 밀크티와 버블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버블 밀크티 한번 꼭 먹어보면 좋다. 오빠는 말차 밀크티 주문했는데 내가 다 뺏어 먹음!

     

     

    블랙티 마키아티

    여기 대표적인 시그니쳐 음료는 블랙티 마키아티인데, 이것도 하나 테이크아웃, 차 타고 집에 가면서 먹을 생각으로 하나 주문했다. 맛은 깔끔하고 떫은맛! 딱 커피 맛이기는 한데, 훨씬 부드러운 떫은 맛이다. 이거는 직접 먹어봐야 할 것 같다. 먹다 보면 계속 중독되는 그런 맛이다!

     

     

    가져가는 동안 흘리지 않는 것은 참 좋았다. 커터 챙겨가서 이렇게 잘라서 먹으면 된다. 간단한데! 마키아티는 여기 강남 대성학원 근처에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고 김포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바리스타가 만든 밀크티 정말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았다.

     

     

     

    카페에서 이런저런 오빠랑 얘기하고 집에 가면서 뭐 사서 가지고 갈 거 없나 얘기도 하고 그럭저럭 오랜만의 강남역 데이트도 좋았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가을에 갔었던 강남역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다. 그때는 정말 차에서 내리고 숨도 못 쉴 정도로 사람들이 얼마나 많았던지 이런 점에서는 역시 겨울이 좋다. 겨울은 무엇보다도 실내 데이트하기 아주 좋은 것 같다. 카페에서 이야기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따뜻한 물만 넣으면 블랙 밀크티도 이렇게 만들 수 있나 보다! 카페가 참 분위기 있고 깨끗해서 좋았다. 강남대성학원 카페에서 유명한 마키아티 다음에 온다면 아직 못 먹어본 디저트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 신메뉴도 나왔다고 하니, 또 먹으러 갈 수 있을까?

     

    마키아티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84길 15
    • 마키아티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84길 15
    • 강남역의 맛있는 밀크티 먹을 수 있는 카페 마키아티
    • 070-5030-54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