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고양이와 상어 모금함 팁 고양이와 수프 고양이와 놀아주는 방법 본문

생활

고양이와 상어 모금함 팁 고양이와 수프 고양이와 놀아주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25

    고양이와 상어

    이제 딱 일주일만 하고 이 게임은 정복하는 걸로 고양이와 상어 모금함 팁입니다. 거리에서 인간을 배치할 때 저는 금 뼈를 이용해서 레벨업을 했습니다. 모금함에 모금액 쌓이는 폭도 크고요.

     

     

    고양이와 상어 레벨업

    고양이와 상어를 하실 때, 저 낚시꾼에 보통 뼈를 투자해서 레벨업을 하는 것은 조금 아깝습니다. 오히려 나중에 레벨업을 하시고 인간 여자와 레스토랑 고용원을 레벨 업하시는 것이 중요하세요.

    하지만 저는 어차피 금 뼈 100 투자해서 폭이 30% 올라가는 레스토랑과 금 뼈 200 투자해서 폭이 60% 올라가는 인간 여자의 차이는 딱 투자한 만큼 2배 차이이므로, 저는 인간 레스토랑에 투자를 했습니다.

    즉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죠. 진짜 이 게임은 온라인 고양이 집사가 될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닌 게임인데, 이 병맛 게임을 하다 보면 점점 중독이 되어갑니다. 하단의 광고창도 엄청 신경 쓰이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고양이와 상어 모금함

    이렇게 보시면 고양이 모금함이 차는 속도가 생각보다 엄청 빨라집니다. 보통 뼈를 많이 습득하려면 최대한 모금함에 꽉꽉 채워서 2배 동영상을 보고 습득을 해주면 3만 보통 뼈 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보통 뼈가 많다면 모금함 레벨업을 올려줘서 최대치를 높여주면 가끔 접속만 하더라도 많은 보통 뼈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짧은 시간 안에 레벨업을 급격하게 하기 위해서 다른 부분에 투자를 했는데, 조금 넉넉히 여유를 가지고 하시려면 모금함과 인간 요리사에 투자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요리를 하지도 않는데 요리사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