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송가인 3집 앨범 발표 '연가' 아는형님 출연 본문

연예

송가인 3집 앨범 발표 '연가' 아는형님 출연

한지음🌹 2022. 12. 15. 13:11

    송가인 3집 앨범 발표 '연가' 소개

    연가는 사람이 보고 싶어서 부르는 노래입니다. 송가인의 정규 앨범이 1년 4개월 만에 나온 세 번째 앨범입니다. 포켓 돌 스튜디오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송가인의 진정한 트로트 앨범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부르는 '연가'처럼, 이 노래에는 팬들을 향한 애절한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송가인 전국 투어 예고

    이번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송가인이 전국 투어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3월 23일에 콘서트 일정을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코로나19가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여성 일자리로 발매 일정이 미뤄지고 있지만, 새 앨범으로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넓은 면적의 공연장을 빌려야 하는데, 여러 가수가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무대 대여 일정은 조정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는 형님 가수 송가인 출연

    가수 송가인이 서장훈의 이혼 후 재혼할 때 축가를 부르겠다고 밝혔습니다. 4월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성악계에서 한 획을 그은 이석훈과 송가인 두 사람이 전학생으로 출연합니다.

    의외의 케미를 보여줄 두 사람은 가창력은 물론 화려한 연기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게 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석훈이 팬의 결혼식장에서 웨딩송을 오래 부른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다만 그는 이어 "어쩐지 신랑의 표정이 별로 좋지 않았다"며 뜻밖의 결말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는 형님 서장훈 축가 약속

    송가인 역시 "결혼식 노래로 부르는 한국 전통 노래가 있다"라고 말하고, 두 사람은 각자 발라드와 국악 장르의 결혼식 노래를 불러 형들의 박수를 받는다. 여기에 송가인이 축가를 부른 뒤 "장훈이 축가를 두 번, 세 번 부르겠다"라고 농담해 모두를 웃겼다는 후문이다.

     

    학교 2부에서는 '아는 음악동아리'를 방어하기 위한 발라드와 트로트 그룹의 치열한 공방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아는 형님'에서 이석훈과 민경훈의 즉석 퍼포먼스는 물론, 심금을 울리는 송가인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보컬부터 예능까지 이석훈과 송가인의 눈부신 활약은 오는 16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