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남자맨투맨 추천 브랜드 올앤드 남자 맨투맨 브랜드 본문

패션

남자맨투맨 추천 브랜드 올앤드 남자 맨투맨 브랜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5

    올앤드 브랜드 남자 맨투맨 티셔츠,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명품 신발 브랜드 여자, 남자 옷 브랜드 순위, 남성 맨투맨 브랜드

    남자 친구 생일인데, 무슨 옷을 줘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조금이라도 기억에 남고 실용성이 좋은 걸 선물로 주고 싶어서 이런저런 것들을 찾아보고 다녔는데요. 딱 맘에 드는 걸 찾아냈어요! 바로 남자 맨투맨인데요. 올 앤드라는 브랜드에서 구입하게 됐는데, 스타일도 좋고 가격대도 좋고 여러모로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제가 이번에 구입한건 남성 Dist.A SAMUEL 2.0 남자 맨투맨 LMTRH4106-100이라는 제품이에요. 화이트 색상이 유독 눈에 띄는 제품이었는데요. 다른 색상보다 남자들은 화이트라던가 블랙의 색상의 옷이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알아보다가 눈에 확 들어오지 않았나 싶은데요. 스트릿감성을 제대로 살린 정말 멋스러운 옷이 아니었나 싶어요.

     

    18FW 트랜드 소재인 양털 소재로 옷을 만들었다고 해요. 패치워크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하는데, 등 쪽에 자연스러운 스크래치 프린팅은 너무 과하지 않아서 좋았고요. 우선 스타일 자체가 어떤 아우터랑 입어도 잘 어울리겠다 싶은 거 있죠?

    전체적으로 너무 좋네요. 사이즈는 프리사이즈이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입을수 있지 않았나 싶은데요. 가격대 같은 경우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기 때문에 편하게 구입할 수가 있었어요. 59,000원이라는 가격이니 남성분들은 물론이고 남자 친구 선물로도 구입하기에 전혀 부담이 없는 가격이 아닐까 싶어요.

     

     

    컬러감

    컬러감은 물론 스타일링까지 좋아서 어떤 옷이랑 입어도 참 잘 어울릴것 같아요. 특히나 데님이나 팬츠 같은 거랑 입으면 참 잘 어울리겠다 싶은 거 있죠? 남자 친구가 아무리 깐깐하다고 하더라도 이 옷은 정말 좋아할 거 같다는 약간의 확신이 있었어요.

     

     

    전체적인 핏도 너무 마음에 들고 화이트 색상도 어찌나 좋던지요. 다양한 남자맨투맨 옷을 찾아다녔지만, 단연 독보적이지 않았나 싶은데요. 한번 사이트 접속하시면 남자친구 선물이라던가 아니면 남성분들이 접속하시면 분명 눈이 갈 수밖에 없는 제품이라니까요.

    배송도 빠르게 와서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제가 옷을 한번 받아보고 남자 친구한테 몰래 가져다줬어요.

     

     

    남자 친구가 남자 맨투맨 받아보고 나서 표정이 얼마나 밝았는지 몰라요. 너무 마음에 드는 색상에 스타일이라면서 입어보고는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너무 뿌듯했는데요. 제가 보기에도 남자친구한테 너무 딱이더라구요. 뒤쪽에 과하지 않은 페인팅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말이죠.

     

     

    남자친구가 최근에 이 옷이 마음에 들었는지 어디서 구입했냐고 막 물어보는 중이에요. 그래서 사이트 알려줬더니 너무 이쁜 옷이 많다고 다음에 여기서 또 남자맨투맨 구입을 해야겠다고 하는 거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