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수연 심정지 뇌출혈 나이 근황 남편 결혼 영화배우 본문

연예

강수연 심정지 뇌출혈 나이 근황 남편 결혼 영화배우

한지음🌹 2022. 12. 14. 20:36

    강수연 심장마비

    배우 강수연이 심장마비로 2022년 5월 5일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배우 강수연은 오후 5시 40분쯤 강남 압구정 자택에서 심장마비로 쓰러졌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강수연 심정지강수연 심정지강수연 심정지

    경찰과 소방당국이 함께 출동해 배우 강수연의 심장마비를 신고했고, 배우 강수연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그 기자는 강씨의 가족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여기에 나열돼 있는 배우 강수연 씨의 병원 검사 결과도 뇌출혈이 의심되는 응급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배우 강수연은 아침부터 두통을 호소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건강상태나 범죄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우 강수연의 긴급뉴스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강수연 심정지 1강수연 심정지 2강수연 심정지 3

    강수진은 9년 만에 컴백 영화를 개봉하려고 했습니다. 정우성의 넷플릭스 촬영이 마무리돼 하반기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강수연 1969년 세 살 때 동양 TV에서 아역배우로 데뷔했고 1983년 드라마 '고교생일기'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1987년 임권택 감독의 영화 '캐시'가 동아시아 배우로는 처음으로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월드스타로 사랑받았습니다.

    1989년 임권택 감독님의 모스크바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한국 영화사에 이름을 알렸고, 여자 인천강에서 어려움을 겪으며 연기계에 국악을 만들었습니다. 배우 강수연이 심장마비를 일으킨 이유에 대해서는 아침부터 두통을 호소했습니다. 빨리 나으시길 바랍니다.

     

    강수연 심정지 4강수연 심정지 5강수연 심정지 6

     

     

    강수연 대종상 청룡영화상 수상

    강정호는 대종상, 청룡영화상 등 국내외 영화제, 베니스국제영화제 등 10개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여러모로 누구보다 많은 타이틀을 보유한 배우였습니다. 강수진은 1966년에 태어났고 4살 때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한 남자가 4살 강수연을 보고 본능적으로 어린 소년이 배우가 될 운명이라고 느껴 강수연의 부모님께 찾아가 배우로 키워달라고 부탁했고 결국 아역배우가 될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습니다.

     

    강수연 어린 시절

    어린 나이에 큰 인기를 얻었지만, 이후 강수연이 표현한 불행의 씨앗이 된 데뷔부터 고등학교까지 하루 쉬는 것 외에는 정말 치열한 삶을 살았습니다.

    강수연 심정지 33강수연 심정지 43강수연 심정지 54

    연기 말고도, 10대 때 그녀가 가진 유일한 기억은 엄청난 군중에게 맞은 후 명동의 거리를 둘러본 것입니다. 더구나 고등학교 시절 임권택은 당시 어머니가 자랑스러우면서도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생계를 이어가는 삼형제와 부모님을 먹여 살려야 했기 때문에 안타까운 마음도 들었습니다.

     

    강수연 심정지 44강수연 심정지 444강수연 심정지 5555

    강수연 이력

    • 강수연은 1986년 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인 베니스 영화제에서 영화 해산물 축제에서의 역할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 모스크바는 1989년 모스크바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 연예계에서 개런티 1억 원을 돌파한 건 처음입니다.

     

    강수연 심정지 888강수연 심정지 999강수연 심정지 111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