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간이의자 헬리녹스 체어원 캠핑의자 본문

여행

간이의자 헬리녹스 체어원 캠핑의자

한지음🌹 2022. 12. 15. 02:17

    이것보다 더 싼 브랜드 의자가 또 있어요. 모자라서 하나 더 샀어요. SOLE CAM 가는 길에 앉으려고 샀어요. 이제 왜 헬리녹스가 돈을 지불하는지 알겠네요.

     

    의자 기둥이요... 얼마나 단단하고 가벼운지 보세요. 와! ♡♡♡요! 같은 모델인데 다른 사이트보다 싸게 샀어요. 색도 좋고, 화질도 좋아 보이고, 생각보다 튼튼해요. 배낭여행에는 무게가 아주 가볍지만, 프레임에 비하면 튼튼하고 가벼운 것 같아요.

     

    제 몸무게는 약 87킬로그램입니다. 이건 앉아도 꽤 괜찮은데요. 그게 내 느낌이에요. 프레임 설치는 초등학생들이 마치 자석처럼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허리를 90도로 뻗고 앉았을 때와 완전히 등을 대고 누웠을 때 편안했어요.

     

    그게 왜 시민의자인지 알 것 같아요. 하지만 가격을 조금만 낮춘다면 더 잘 팔릴 제품임에 틀림없습니다.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배송 예정일보다 이틀 일찍 와서 너무 기뻤어요. 하지만 제품을 보니 많은 분들이 찾으실 거예요. 네, 알겠습니다. 그것은 매우 가볍고 설치하기 쉽습니다.

    시간이 많이 필요하지도 않았어요. 설치하고 앉으니 의자가 정말 편안하고 튼튼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워낙 인기 있는 제품이라 구입 당시 품절이라 주문을 많이 취소했는데, 구입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고, 직접 제품을 보고 사용하는 것이 더 좋았습니다.

     

    단단해서 좋아요. 한 번 써봤는데 앉기가 편해요. 앞으로 기울지 않아서 좋아요. 이 캠핑 의자는 휴대성이 좋아요. 이 의자를 안 써보셨다면 사세요. 가볍고 쉽게 펴고 접을 수 있습니다. 들고 다니기 너무 편해요. 목받침이 없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