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후기 본문

생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후기

한지음🌹 2022. 12. 14. 22:54

    전에 노트 20 울트라를 사용했었습니다. 5개월이요. 11번가에 사서 청동을 샀어요. 이번에도 신랑감을 사고 싶어요. 그리고 아이가 버즈를 사달라고 했어요. 그래서 하얀색을 사서 썼어요. 제가 쓰던 것을 신랑에게 줬어요. 저는 그러지 않았어요. 제 성격 때문에 금방 싫증이 납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세히 알려주기 때문에 더 이상 설명할 것이 없습니다. 휴대전화가 커서 작은 가방에 들어가지 않아요. 그것 말고도, 저는 그게 좋아요. 저는 카메라에 연결할 수 있는 케이스를 사용합니다. 문제없습니다.

     

    처음 왔을 때는 앞뒷면 필름을 붙여서 살 게 없었어요. 투명 케이스가 있어서 추가로 살 필요가 없어요. 앞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고릴라 영화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죠? 긁힘이 없습니다. 청동을 사용했을 때는 윗부분이 약간 금이 갔었는데 불편해서 바꿨어요. 완전한 BTS는 아니지만, 다른 영화들보다 낫습니다.

    브론즈를 사용할 때 액세서리를 샀어요. 원본 필름을 떼어내어 벽에 붙였습니다. 쓸데없어요.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잔상이 있고 화면을 끄면 움츠러든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 것은 아무 문제가 없었어요. 어쨌든 전화로는 오글거리는 것을 볼 수 없어요.

    쿠팡 화면에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서 샀는데, 버즈 신청하려면 청동밖에 없어요. 밤에 휴대폰을 산 다음 날 받았는데 이틀 후에 버즈를 달라고 했어요. 아직 버즈를 못 들었어요. 버즈 라이브를 주문한 지 일주일 만에 받았어요. 그런데 아들이 18만 원 정도라고 했는데 50% 할인이 반값이에요. 찾아보니 G마켓에서 10만 원 정도에 살 수 있더군요.

    갤럭시 노트 9에서 전학을 왔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요. 쿠팡 자급제폰은 이번이 두 번째 구매입니다. 2년 전에 갤럭시 노트9을 샀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요. 저는 노트 9에 여전히 만족하고 있지만, 2년이 지났기 때문인지, 저는 매우 느리고 새로운 전화기에 관심이 있어서 그것들을 샀어요.

    장치는 단순히 지불 기준, 검토 및 사양에서 직접 보거나 작동하지 않습니다. 결제 완료 후 이것저것 검색하다 보니 결함과 결함에 대한 정보가 많아 취소 여부를 고민하다가 방금 받았습니다. 단점은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장점만 봐도 너무 좋아 보여서 정말 걱정했어요. 결론적으로요. 저는 만족해요.

     

    노트 9와 비교했을 때, 크기는 크게 다르지 않고 무게는 몇 그램 더 무겁지만 균형이 잘 맞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노트 9보다 가벼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립감도 제 손에 잘 맞고, 카툭투이 부분도 생각보다 잘 맞지 않습니다. (참고로, 저는 양손을 잡고 큰 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 툭툭에 관한 한요. 안 좋게 나온 줄 알았는데, 불량 영상과 사진을 너무 많이 봐서 그런지 생각보다 안 좋아 보였어요. 하하하하, 저도요. 이것은 정말 주관적인 관점입니다. 그러니 생략하겠습니다. (웃음) 박스 포장은 버블랩과 함께 잘 나왔는데 박스 모서리가 일그러지는 게 걱정이었는데 개봉 후 자세히 보니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액정 필름에 먼지, 카메라 간격, 튀어나온 카메라 박스(?) 또는 기포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안타깝게도 테두리에 부착된 긁힘 방지 필름에는 긁힘이 꽤 많았습니다. 노트북 펜 끝이죠? 약간 흐린 부분이 있었지만, 실제 몸에는 흠집이 없었습니다.

    또한, 액정, 카메라, 통화 품질 및 기타 기본적인 기능은 사용 이력이 없는 정상적이고 양호한 폰이었습니다. 사진이 깔끔하게 나오고 줌 기능이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주로 하늘, 풍경 또는 애완동물의 사진을 찍지만 노트 9보다 더 밝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노트 펜은 확실히 반응 속도가 좋은 것 같습니다. 노트 9에서, 저는 줄이 저를 약간 따라오고 있다고 느꼈지만, 노트 20 울트라가 바로 쓰인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주사율요? 어떻게 느끼는지 모르지만, 더 빠르고 밝게 보여요. 노트 9와 비교하여 t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