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위니아 다이얼식 전자레인지_23L 본문

생활

위니아 다이얼식 전자레인지_23L

한지음🌹 2022. 12. 14. 22:54

    반응형

    위니아 다이얼 전자레인지 23L입니다. 빠른 배송과 상세한 포장입니다. 작은 소음과 넓은 조리실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저는 로켓와우 멤버입니다. 그래서 주문하자마자 상품이 준비되었고, 그 다음날에는 오후에 빨리 왔어요. 튼튼한 상자 안에 있어요. 스티로폼이에요. 제품의 가장자리를 감싸고 있어서 하자가 없습니다. 이곳에 안정적으로 있어서 좋았어요. 전자레인지는 음식을 해동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잘 될 것 같아서 크기와 출력 온도에 관심이 있어요. 필요성을 못 느꼈는데, 쓰고 나니 아주 디테일해요. 차이를 느낄 수 있었어요. 가전제품의 경우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흰색이나 검은색도 좋고, 사용 편의성에 있어서는 큰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17L, 20L, 21L를 써봤는데 불편하진 않네요. 안 그랬어요, 하지만 가끔 좌절할 때가 있었어요. 하지만 위니아 전자레인지는요. 23L 제품을 확인하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쓰던 것에서 이걸로 바꿨어요. 장점과 단점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일주일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주일밖에 안 됐어요. 비록 사용하지 않았지만, 저는 장점과 단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다른 무엇보다 먼저 아까 말씀드렸듯이 디자인이 깔끔하고 사이즈가 큽니다. 저희 집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조리실 내부가 큽니다. 그것은 충분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때때로, 몇몇 제품들은 해동할 때 뒤로 밀리는 회전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경우도 있지만, 이것도 잘 들어맞습니다. 그리고 상세한 소음도요.

     

    제게 없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다른 음식을 준비하는 동안, 냉동 밥이 나왔습니다. 돌렸을 때 일정한 간격으로 소리가 나지 않았고, 전에 사용하던 것도...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다이얼과 내부의 전등을 사용합니다. 켜져서 짜증날 때도 있었는데 코팅이 잘 되어 있었어요. 제가 돌아왔을 때, 그것은 약간 주황색이었고 저는 전혀 알 수 없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단점도 있었지만, 코드가 약간 짧았고 손잡이도 없었습니다.

     

    원형 버튼을 눌러야 열 수 있어요. 그리고 그것은 시간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볼 수 없고 매분마다 바꿀 수 있어요. 30초로는 시간을 맞추기가 어려워요. 좀 불편했어요. 추천하고 싶은 사람 있나요? 위에서 저의 장단점을 말했지만, 이것은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난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의견이 분분했어요. 엄마는 제가 손잡이가 없어서 더 깨끗하고 편하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들은 그렇게 합니다. 그리고 전에 사용하던 것을 30초마다 몇 번씩 사용했죠. 누르는 것보다 매일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러면,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나요?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선택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정말 불편해요. 못 느꼈어요. 저는 어떤 제품이든 오랫동안 사용하는 것에 익숙합니다. 이미 익숙해서 편한 것 같아요. 처음에는요. 볼 수 없어서 걱정했어요. 하지만 지금, 제가 돌리면, 조금은 됩니다. 저는 그것을 더하고 돌리는 기술을 배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요, 제가 쓰고 있는 거요. 전자레인지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적당합니다. 고장이 나면 전자레인지를 믿을 수 있어요. 선택하신 분들께는 정말 추천합니다. 오늘은 좀 더 빨리 배달해 드리겠습니다. 제 마음을 감동시킨 쿠팡 친구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현관문을 열었을 때, 전날 밤에 요청했던 제품이요.

    이렇게 일찍부터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너무 행복했어요! 배송지 주소가 적힌 전자레인지 박스에 도착했습니다. 전혀 왜곡되거나 더럽지 않습니다. 깨끗하게 도착했어요! 저는 집에 들어가서 주위를 둘러보고 사진을 찍었어요. 집에서 20L의 S.K 매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교해보았습니다.

    Winia의 제품은 내부 용량이 23리터입니다. 좀 더 넓어서 유리 쟁반 크기에 차이가 있어요. 사무실에 있는 전자레인지가 꽤 오래됐어요. 다른 사람이 쓰던 걸 받아서 바꾸고 싶었어요. 직접 보니 깔끔하고 세련돼 보이네요. 다이얼을 자세히 보면 내용이 매우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좋아요! 저는 이미지를 보고 문 열림 버튼이 시간 표시인 줄 알았어요.

    제가 실제로 그것을 받았을 때, 저는 그것이 문 열림 버튼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어요!부끄러워요 하하 문이 눌려서 열면 전자레인지 시트가 뒤로 돌아가요. 손잡이로 당기면, 좌석이 계속 앞으로 나와요. 끌어내리기가 더 쉽지만, 사용하시면 더 쉬울 거예요. 부엌에서, 청소에 관해서라면요,

    개인적으로, 손잡이와 같은 부수적인 재료가 없어도 더 편했습니다. 깨끗합니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지시사항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기능 디스플레이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간단한 난방 장치를 사용하고 있어요. 위니아 제품은 매우 간단합니다. 단지 다음과 같은 것들만 있을 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