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가성비 최강 삼성전자 4K QLED 본문

생활

가성비 최강 삼성전자 4K QLED

한지음🌹 2022. 12. 14. 22:54

    삼성전자 4K QLED

    삼성 스마트 TV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구매 추천 상품입니다.

     

    1. 4k의 선명한 화질과 음질은 중소형과 차별화됩니다. 2. 스마트 TV에서 인터넷과 앱을 사용할 수 있어요. 3. 리모컨에서 넷플릭스 바로 가기 버튼 TV 홈 화면에서 Netflix Wave YouTube Watchtving과 같은 플랫폼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IPTV나 공중파 TV를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삼성 TV 플러스에서 드라마와 엔터테인먼트의 재방송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삼성 플러스 채널을 제공합니다. 5. 얇은 베젤이에요. 두께가 아주 얇아요. 공간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6. 역시 대기업 제품이에요. 7. 화면 미러링(스마트 뷰) 속도가 빠릅니다. 8. 간단하고 직관적인 리모컨입니다. 쉬운 작업입니다.

     

    약점입니다 1. 얇으니까 충격이 깨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2. 리모컨 배터리 사용 x. 빛 에너지 충전 및 충전기 연결 충전입니다. 충전이 되지 않고 작동이 안 되는 경우가 있다면 충전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전반적인 검토입니다. 스마트 TV 기능과 TV 기본 화질 사운드를 모두 만족시키는 화질입니다. 중소형 제품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중소형 제품보다 비쌉니다. 주더라도 대기업 제품을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할인해서 싸게 샀어요. 삼성은 설치에 대해 어떤 말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쿠팡이니까 3일이나 지났네요! 더 큰 TV를 사고 싶었어요. 저는 55인치에 만족합니다.

     

    저는 스마트TV를 가장 좋아합니다. 친절한 기사님, 빠른 배송에 만족합니다. 다른 것들은 2주 이상 기다려야 해서 쿠팡을 통해서 샀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운전사가 친절하고 신부님의 요람에 잘 설치되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분들의 말씀처럼, 소리는 조금 아쉽지만, 전반적으로 품질도 좋고 사이즈도 딱 맞아서 기분 좋은 구매였습니다. 55인치는 침실에 딱 맞는 크기입니다. 저는 수납형 침대라서 높이가 높지만, 카멜마운트 SB-75에 설치하면 누워 있어도 키가 잘 나옵니다.

     

    베젤도 얇아서 구매에 만족했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제품입니다. 화면이 하얀색이라고요?여러분이 볼 수 있는 현상이 있지만, 저는 이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LCD에서 업그레이드합니다. TV를 바꾼 지 13년이 지났기 때문에 모든 것이 다릅니다. 화면크기, 화질, 음성에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