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패션 옷 스타일 어디 브랜드일까? 본문

패션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패션 옷 스타일 어디 브랜드일까?

한지음🌹 2022. 12. 15. 08:45

    JTBC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옷·색상·캐릭터 각양각색

    주기적으로 재밌는 드라마가 하나씩 나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한동안 드라마 유목민으로 살던 제 눈에 훅 들어온 드라마가 바로 JTBC의 뷰티 인사이드인데요. 스토리 자체도 흥미진진한 데다 서현진 씨가 소화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한 세계를 보고 있다 보면 진짜 시간 지나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옷

    매주 월요일마다 앓고 있던 월요병도 사라지는 느낌, 아직 안 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진짜 꼭 한번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로 꿀잼이랍니다!

     

     

    뷰티인사이드 영화

    뷰티인사이드 영화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마 스토리 내용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아신다고 생각하실 것 같은데요. 디테일적인 부분을 보면 영화와는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우선 영화 속 매일매일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남주와는 달리, 드라마에서 서현진은 한 달에 일주일 변화를 겪게 되는데요. 요게 현실에서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 이기는 하지만, 세상은 참 신기한 일이 많이 일어나는 만큼 아무도 모르게 진짜 요런 사람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지 않나요?

    뷰티인사이드 의상

    저는 드레스를 입고 김준현씨로 변하는 장면을 보고 처음 이 드라마를 챙겨보기 시작했었는데요. 극 중에서 국내 최정상에 있는 스타로 나오기 때문에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옷은 드레스에서부터 캐주얼, 댄디한 매력의 정장 핏까지 다양한 의상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 중에서도 6화에서 나왔던 의상들은 편안한 캐주얼 의상에서부터 정장 핏까지 다양한 종류들이 나왔다고 볼 수 있었는데요! 서도재와의 동거 중 몸이 한차례 변했다가 다시 서현진 씨로 돌아왔던 날 아침에 서도재와 마주한 요 장면에서 저는 입고 있던 핑크색의 맨투맨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요.

     

     

    핑크색의 맨투맨

    핑크색의 맨투맨 UNISEX SIGNATURE EMBLEM HEAVY SWEATSHIRT

    자고 일어나서 나온 편안한 옷차림을 연출하기 위해 입은 것 같았던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옷은 앤더슨벨에서 나온 2018 F/W 시즌 신상제품 UNISEX SIGNATURE EMBLEM

    HEAVY SWEATSHIRT입니다, 극 중에 한 세계가 입었던 핑크색 맨투맨이 바로 앤더슨밸에서 이번 18FW시즌 신상으로 나온 헤비앰블럼스웻셔츠헤비 앰블럼 스웻셔츠인데요!

    단순하게 생긴 캐주얼 맨투맨인데도 색상이 화사하기도 하고, 핏이 너무 귀엽게 나와서 계속 시선이 가더라고요!

     

     

    앤더슨벨

    궁금해져서 앤더슨벨 홈페이지를 참고해 봤더니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옷으로 입으셨던 핑크 색상도 예쁘기는 하지만, 제 눈에는 피치 색상 역시 산뜻해 보이면서 가을은 물론 겨울에서 봄까지 이어지는 계절 내내 편안하게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사이즈가 단독 사이즈로 한정되어 나온 제품이 아닌 S, M, L, XL 로 고르게 올라와 있기 때문에 원하는 핏에 따라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기도 하고, 모델 샷에서 보는 것처럼 남자분들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이기 때문에 선물을 하기에도 앞부분은 요렇게 이번 시즌 새롭게!

     

    패셔너블한 연출

    뒤판에는 별다른 무늬가 들어가 있지 않고 넥라인에서 보는 것처럼 상단 부분에 더블 스티치 라인과 리벳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무심한 듯 패셔너블한 연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앤더슨 벨 홈페이지를 보면 핏과 재질에 대한 칭찬이 많은데요!
    쫀쫀한 조직감으로 짱짱하게 오래 입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색상

    색상은 제가 모델샷으로 가지고 온 피치색상과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옷으로 연출되었던 핑크색상 외에도 베이지 컬러와 블랙 컬러, 그레이, 블루까지 총 6가지 컬러로 나와있는 만큼 다양한 선택지 안에서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지금 이 계절에는 단독으로 입어도 예쁘게 연출할 수 있지만, 겨울철에는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 매치해서 따듯하게 입을 수 있는 의상이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제가 한 제품만 가지고 올 거였다면 요렇게 따로 정리를 하지 않았겠죠?
    드라마가 끝나고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만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던 게 아마도 체크 재킷에 대한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①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AMSTERDAM CHECK DOUBLE BREASTED JACKET

    요 ​체크자켓 역시 앤더슨벨앤더슨 벨의 이번 2018 F/W 신상제품인 AMSTERDAM CHECK
    DOUBLE BREASTED JACKET 이랍니다!

     

    ②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아무래도 깔끔한 정장을 입거나 캐주얼한 의상들을 입을 때에도 가을철에는 화사한 색상보다 톤 다운되어 차분한 색상들이 눈에 띄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요. 그래서 서현진 씨는 재킷 안에 역시 톤 다운된 베이지색상의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를 한 게 아닐까 싶더라고요.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블라우스만, 혹은 셔츠만 단독으로 입기에는 춥게 느껴지잖아요! 패셔너블한 느낌은 살리면서도 보온성까지 겸비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옷이 똑 떨어지는 어깨라인에 맞춰서 입었었다면 박경 씨는 모델 샷과 같이 새미 오버핏으로 착용하신 게 아닐까 싶었는데요.

    디자인 자체가 깔끔하게 연출되어 있는 데다 4 버튼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의 단추 디테일이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밸런스를 적절하게 맞췄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금까지 뷰티 인사이드 속 앤더슨 벨에 대해 찾아봤었는데요.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옷 외에도 다시, 스물에 나왔던 조인성 남자 패션의 재킷이나 다양한 샐럽들이 연출한 의상들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온라인스토어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디자인을 찾아보시는 것도 올 가을 패셔니스타가 되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