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최예빈 배우 생일 나이 키 혈액형 몸무게 본문

④ 연예

최예빈 배우 생일 나이 키 혈액형 몸무게

엔캐리 2022. 12. 15. 10:10

최예빈 프로필

  • 생년월일 : 1998년 9월 2일
  • 나이 : 만 22세
  • 키 : 170cm
  • 몸무게 : 51kg
  • 혈액형 : AB형
  • 학력 : 한국예술 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17학번
  • 가족 : 부모님, 오빠
  • MBTI : ENFJ

 

 

최예빈 어린시절

과거 파일럿을 꿈꿨던 배우 최예빈은 중학교 때 연기를 접하고 난 뒤 배우를 꿈꿨고, 고등학교 때 연기 입시를 준비하며 한예종에 입학한 후 배우로 데뷔했고,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 역으로 데뷔해 큰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떠오르는 신인 배우인 최예빈은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나 1998년 9월 2일 170cm, 51kg, AB형, 산남중학교(졸업), 매원고등학교(연기/예술사), 한예종 한국예술학교(연기/미술사)를 나왔습니다.

 

최예빈은 1998년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나 2018년 라면(오토기 리얼치즈라면) 광고로 데뷔했으며 단편 무협과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1, 2 외에도 여러 편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렸을 때 최예빈 씨는 낯을 가렸지만, 자라면서 장난을 많이 치는 아이로 자라면서 시력이 나빠서 조종사를 꿈꿨고, 산남중 3학년 때 드라마 ‘사랑에 산다’를 보고 장옥정 역을 해보고 싶었어요.

 

 

 

최예빈 연기활동

그래서 동네에 있는 극단에 혼자 다니면서 연기를 접하게 되었고, 이것이 연기에 대한 꿈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예빈은 그녀의 부모님이 반대했기 때문에 계속해서 그녀의 부모님을 설득했고, 결국, 1년 이상 후에, 그녀는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공부와 행동을 동시에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최예빈은 매원 고등학교 2학년이었고, 고등학교 2학년 겨울부터, 그녀는 연기과 입시를 준비하기 위해 라온 액터즈 입학 학원에 갔습니다.

학원을 통해, 최예빈은 입학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8kg의 다이어트를 했고, 예체능에서 중요한 성적을 관리했으며, 비록 자세, 목소리, 그리고 보컬, 춤을 배웠습니다. 1년 동안 입시를 준비한 결과, 최예빈 씨는 단국대학교, 서울예술 종합학교, 성균관대학교, 중앙대학교, 한국예술 종합학교를 시작으로 모든 입학시험에 합격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최예빈, 하은별 역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오디션을 봤다고 하는데 처음부터 하은별 역으로 오디션을 본 것은 아니였습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실제로 보컬 전공으로 노래를 부르지는 않더라도, 하는 법을 어느 정도 배워야 해요.

그래서, 실제로 성악을 배우고 있습니다. 첫 데뷔에도 불구하고, 최예빈은 하은별의 미친 듯 불안정한 성격과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를 잘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했지만, 반면에, 그녀는 콧구멍과 눈 때문에 연기를 잘하지 못하고 있다는 말을 끊임없이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펜트하우스 시즌 1″의 마지막 회를 시작으로, “펜트하우스 시즌 2″로부터 점차 나쁜 연기에 대한 비판이 줄어들었고, 결국 그녀의 어머니와 아버지의 재혼과 파탄으로 인해 점차 무너져간 하은별의 정신 상태를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그는 “펜트하우스 시즌 1, 시즌 2″에 이어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3″에서 하은별 역으로 좋은 연기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 역을 연기하면서, 그녀의 역할 이미지로 인해 많은 악플을 받았습니다.

 

 

 

데뷔작 펜트하우스로 인한 관심

데뷔작 펜트하우스로 큰 관심을 받았던 최예빈은 최근 모델 손현우와 함께 ‘버커루’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고,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광장’의 새 멤버로도 발탁되어 고정 멤버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은별은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있고, 배우로서, 저는 다양한 감정을 경험하고 많은 방법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하면서 그녀에게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앞으로는 평소 성격과 비슷한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사람들을 만나 차이나타운 같은 누아르 영화에 도전하고 싶어요.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