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정경호 키 몸무게 여자친구 수영 드라마 영화 본문

연예

정경호 키 몸무게 여자친구 수영 드라마 영화

한지음🌹 2022. 12. 15. 10:09

    정경호

    정경호 프로필 배우 정경호의 프로필은 1983년 8월 31일 경기도 광명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84cm, 몸무게는 73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력 면에서, 그는 부천남초등학교, 부천남중학교, 그리고 진서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중앙대학교 안성 캠퍼스에서 연극 영화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입대 여부는 2010년 11월 30일부터 2012년 9월 4일까지 만기 제대했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오름입니다.

     

     

    정경호 데뷔

    배우 정경호는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고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개의 별로 드라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2004년에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그대 웃어요’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데뷔 초기에는 아버지를 닮았다는 말이 별로 없었어요. 나이가 들면서 입과 턱이 아버지를 닮아 가고 있어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첫 대본에서, 김해숙은 정경호를 보고 “당신은 점점 더 아버지를 닮아가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아버지 정을영 PD

    정경호가 배우로 성공하기 전까지는 “아버지 정을영 PD의 후광이 있지 않았나요?”라는 견해가 많았다.

    데뷔 초의 두 작품을 제외하면, 아버지가 일하는 KBS에서 일하고 있지 않습니다. 게다가, 그의 아버지 정을영 씨는 “아직 부족하다”라고 말하며 그의 작품에 정경호를 캐스팅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이런 이유 때문에, 정경호는 그의 꿈 중 하나가 배우로서 그의 아버지에 의해 캐스팅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기 시작

    그가 처음 연기를 시작했을 때, 그의 아버지 정을영씨는 강하게 반대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 지원했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지원했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대학을 다닐 때, 2-3년 동안 아버지를 보지 못했어요. 원래 몸무게는 적당했지만, 진성고등학교에 입학했을 때 체중이 줄었습니다. 그의 빼어난 외모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제대 후 젖살이 빠지면서 외모의 전성기가 시작됐다고 합니다.

     

    버라이어티 쇼

    정경호는 버라이어티 쇼를 매우 무서워한다고 들었어요. 영화 ‘롤러코스터’ 개봉 기념으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어요. 그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영화에서 마준규 역을 연기할 정도로 긴장했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그는 2013년 JTBC “무정도시”에서 정시현 역을 맡아 주연에 적합한 연기력을 뽐냈고, 이후 방송국 마녀상에 얼굴을 보여주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그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주인공의 조력자인 이준호 역을 맡았고, 이때, 그는 사소하고 무관심한 시크함과 공존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보여주면서 드라마의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배우 정경호가 점차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8년, 그는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 출연했는데, 이 드라마는 그의 인생 연기와 평생의 작업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촬영 당시 여름이었기 때문에 그는 뜨거운 열기와 살인적인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수준 높은 연기로 인정받았습니다.

    정경호는 추위에 민감하고 더위에 강하다고 합니다. “라이프 온 마스”를 촬영했을 때, 기록적인 폭염이었습니다. 그는 섭씨 40도에 가까운 날씨에 긴 소매를 입고 촬영했을 때 약간 더웠다고 말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정경호

    그 이후, 그는 흥행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했고 사랑이 넘치는 순정남과 같은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배우 정경호와 다른 배우들의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 구성은 결국 속편을 기대하는 관객 수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정경호 여자친구 수영

    정경호 수영이 함께 검색되는 이유는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과 배우 정경호의 열애 관계가 공개적으로 인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정경호 수영의 연애는 2014년 1월 친한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해 초부터 만났습니다.

    이에 대해 배우 정경호는 “아는 사람으로부터 소개를 받았다.”라며 수영의 매력 중 예쁜 외모는 이상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대중들은 정경호의 수영 결혼에 대해 궁금해 했고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다만, 아직 결혼 생각은 없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