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이하늬 미스모델 취미 박봄 드라마 작품 본문

연예

이하늬 미스모델 취미 박봄 드라마 작품

한지음🌹 2022. 12. 15. 10:10

    이하늬 국악을 전공한 이하늬는 가야금, 장구 등 국악을 전공하고 노래를 잘합니다. 게다가, 이하늬는 영어와 불어를 잘하고 중국어와 일본어 같은 언어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원래 가수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그들은 2NE1 TV에 박봄의 친구로 출연하고 실제로 친합니다.

     

    이하늬 미모

    처음에는 외모와 뛰어난 스펙으로 주목받았지만, 지금은 연기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하늬는 극단적인 직업과 열정적인 사제들과 같은 좋은 비전을 가지고 있고, 무엇보다도, 이하늬는 도시적이고 코믹한 면을 보여줄 수 있는 몇 안 되는 배우들 중 한 명으로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그녀의 망가진 연기는 동시대의 다른 주연 여배우들과 견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연기력도 좋은 더빙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 발성이 탄탄하고 인물 분석력도 뛰어납니다.

     

    이하늬 가족

    이것은 매우 명망 있는 가족입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무형문화재이자 이화여대 교수이며, 그녀의 아버지 이상업씨는 국가정보원 2차장과 경찰청 수사국장을 거쳤습니다.

    게다가, 열린우리당 6선 국회의장이자 20대 국회 후반기 의장인 소위 친노동계 중진 문희상 의원은 문재숙씨의 오빠이자 외삼촌입니다.

     

    이하늬 장기

    이하늬는 가야금, 장구 등 국악을 전공했고, 특기는 전통무용이며 YG 연습생 출신이라 춤과 영어, 프랑스어를 잘합니다. 마지막으로, 이하늬는 가족과 함께 국악 앙상블로서 공연할 예정입니다.

    2006년 미스코리아 진이 그 뒤를 이을 것입니다. 2007 미스 유니버스 대회 동안, 이하늬는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팬덤을 얻게 될 것입니다. 결국, 이하늬는 4위를 차지했지만, 보통 우승은 꿈도 꾸기 어려웠던 세계 미인 대회에서 잘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스 유니버스 2위

    1988년 미스 유니버스 2위 장윤정 다음으로 역사상 두 번째 순위입니다. 2008년 미인대회와 관련된 온라인 잡지인 GB에 의해 선정된 미스 그랜드 슬램에서, 그녀는 1위를 차지했습니다.

    참고로, 이하늬가 몇 년 동안 미스코리아로 나왔을 때, 그것은 종종 왜곡되고 그녀가 최고의 반응을 보인 것처럼 이야기되었고 이하늬는 2007년 미스 유니버스 4위로 뽑힌 이후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각인되기 시작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이하늬

    이하늬가 미스코리아 캠프에 막 선발되어 미스유니버스에 가기 시작했을 때도 현재처럼 좋은 이미지가 아니었고 좋은 이미지가 아니었습니다.

    당시 미스코리아에 대한 인식은 이미 많이 나빠졌고 이하늬는 성형수술을 많이 한 것처럼 보였지만 외모에 대한 평가는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얼굴 평가는 미인대회 동안 화장을 너무 진하게 했기 때문이었고, 대회가 끝난 후, 그런 이야기는 옅은 화장을 한 외모로 인해 잘려나갔습니다.

     

    그 후, 그녀는 미스코리아에서 국악 전공을 계속하고 싶었지만, “한밤의 TV 엔터테인먼트”의 MC로 2007년에 연예계에 입문했고, 2008년에는 가수 “지아”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파스타와 불후의 명작에 출연하는 동안, 윤계상과의 열애사실은 2013년에 공개되었고, 이후 이하니와 윤계상은 2020년 6월에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하늬❤️hanee Lee(@honey_lee3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