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모아나 원트 크루 프로필 스우파 본문

연예

모아나 원트 크루 프로필 스우파

한지음🌹 2022. 12. 15. 10:08

    모아나 프로필

    • 본명 김정은
    • 출생 1995년 6월 25일 (26세) 부산광역시 사하구
    • 신체 168cm
    • 학력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졸업)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무용학 / 학사)
    • 경력 WANT
    • 신체 168cm
    • MBTI ESFP
    • 특기 댄스, 주짓수

    원트 모아나 댄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모아나는 뛰어난 춤 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먼저, 우리는 무용수 모아나의 프로필을 조사했습니다. 1995년 6월 25일, 본명 김정은 한국 국적을 가진 모아나는 26세입니다. 키는 168cm이고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무용학 학사를 나왔습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MBIT ESFP이며, 모토는 긍정적으로 살자는 것입니다.

    모아나는 자신감이 넘치고 이가 고릅니다.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모아나가 주짓수 블루벨트 4그랄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아나 소개

    모아나는 모아나 전문 댄서, 안무가, 그리고 댄스 트레이너로서 WANT의 멤버입니다. 모아나라는 예명은 영화 모아나의 주인공인 모아나를 닮았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2020년 7월, 모아나는 아이돌 소녀시대 효원의 백댄서로 일했고, 2021년 8월에는 가수 CL에서 백댄서로 일했습니다. 2021년 8월부터, 그녀는 여성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원트 멤버였습니다.

     

    무용수 모아나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그녀의 모습은 지금과 같습니다.

    그래서 모아나는 성형수술을 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모아나는 매력적일 때 제 얼굴과 탄탄한 몸은 항상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열정적이고 따뜻한 일상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미혼으로 알려져있으며, 남자친구 또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모아나 인스타그램

     

    김정은 (Moana)(@_k.moan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