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신은정 프로필 배우자 박성웅 본문

연예

신은정 프로필 배우자 박성웅

한지음🌹 2022. 12. 15. 10:07

    신은정

    • 이름 : 신은정(申恩晶) 생일 : 1974년 1월 3일(46세)
    • 고향 : 울산광역시 중구 가족 : 배우자 박성웅, 아들 박상우 신체 : 163cm, 45kg, O형
    • 학력 : 동래초등학교 / 동래여자중학교 / 중경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7년 SBS 7기 공채 탤런트

     

    여배우 신은정은 1999년에 카이스트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주로 조연으로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2008년, 그는 에덴의 동쪽에서 신태환에게 아이를 잃고 복수심에 불타 신태환의 모든 것을 파괴하려고 애쓰는 레베카를 연기했고, 그 해 MBC 연기대상에서 황금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연예계 데뷔

    연예계 데뷔(CF 모델) 신은정씨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고 제약 CF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신은정은 SBS 톱탠런트 선발대회 7기로 선발되면서 이후 연기 활동을 펼쳤다. 신은정은 ‘여인천하’, ‘장길산’, ‘왕꽃 선녀님’, ‘에덴의 동쪽’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2014년에는 tvN 드라마 ‘미생’에서 ‘신차장’ 역으로 활약했습니다.

     

     

    신은정 결혼

    신은정 결혼 남편 박성웅 신은정은 박성웅과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인연을 맺고 2008년 결혼했다. 극중에서 신은정은 달비 역, 박성웅은 주무치 역을 맡았으며 두 사람은 ‘주무치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은정은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와 인연을 맺은 후 2008년에 박성웅과 결혼했습니다.
    연극에서 신은정은 달비를 연기했고 박성웅은 주무치를 연기했고 두 사람은 “주무치 커플”로 사랑 받았습니다.

     

     

    박성웅

    1973년에 태어난 박성웅은 올해 47세입니다. 1974년에 태어난 그는 46세의 신은정보다 한 살 어립니다. 그는 아내의 외모보다 내면에 반했다고 말했다. 연예인이라고 하면 보통 겉치레에 신경을 많이 쓸 것 같은데 신은정은 매우 털털했다고.

     

     

    박성웅의 깜짝 프러포즈

    박성웅은 촬영하며 여배우들과 쉽게 친해지지 못하는 편인데 아내만은 예외였다고 한다. 두 사람은 박성웅의 깜짝 프러포즈로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교제를 시작한 지 5백일째 되던 날 둘은 전북 변산의 한 펜션에서 화보 촬영을 했는데 그 자리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고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