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남궁민 프로필 드라마 작품 검은태양 여자친구 진아름 본문

연예

남궁민 프로필 드라마 작품 검은태양 여자친구 진아름

한지음🌹 2022. 12. 15. 10:07

    남궁민

    남궁민 프로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남궁민은 1978년 3월 12일에 태어났고 2021년 현재 38세이고 고향은 서울 서대문구 불광동입니다. 남궁민은 키 174cm 몸무게 77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남궁민의 가족 관계는 이제 그의 아버지 남궁훤, 어머니 그리고 남동생 남궁윤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궁민은 2001년 영화 번지 점프로 처음 데뷔했고, 그의 소속사는 현재 935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남궁민 나이

    1978년 3월 12일에 태어난 남궁민씨는 43세로 은혜초등학교, 서울대학교 성 고등학교, 중앙대학교를 졸업하고 2001년에 데뷔하여 1999년 MBC 단막극에 출연했습니다.

     

     

     

    검은 태양

    남궁민은 최근 드라마 “검은 태양”의 주인공인 “한지혁” 역으로 인해 2년 전 64킬로그램에서 10킬로그램이나 몸무게가 불어나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라마에서 남궁민은 항상 국가와 조직을 지키는데 앞장섰고 위험을 감수하는 데 있어 강하고 냉철한 역할을 하며 높은 수준의 행동을 합니다.

     

     

    남궁민 어린 시절

    어린 시절부터 열심히 공부했고 좋은 공부를 해왔던 남궁민씨는 정년퇴직한 아버지가 그가 대기업에 취직하거나 연구원이 되기를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남궁민씨도 어느 정도 공부해서 좋은 대기업에 취직하는 것을 목표로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입학했습니다.

     

     

    남궁민 연기력

    남궁민은 탄탄한 연기력, 뛰어난 전달력, 잘생긴 외모, 그리고 좋은 목소리 때문에 훌륭한 배우였지만, SBS 리멤버 – 아들의 전쟁, SBS 미녀 공심이로 점차 입지를 다져가더니 2017년 주역으로 출연했던 KBS 2TV 김과장이 대히트를 치게 되면서 대스타가 됐습니다.

     

    스토브리그

    개인적으로 SBS 스토브리그를 통해 배우 남궁민의 연기력에 푹 빠졌고 드라마 블랙썬도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블랙썬에서 달라진 모습에 모두가 놀랐습니다.

    이 사람은 그의 놀라운 체격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 배우 남궁민입니다. 남궁민은 MBC “검은 태양” 드라마에서 최고의 요원이기 때문에, 적을 만났을 때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을 만큼 체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체격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