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최진혁 프로필 본명 방역조치 위반 인스타그램 본문

연예

최진혁 프로필 본명 방역조치 위반 인스타그램

한지음🌹 2022. 12. 15. 10:08

    최진혁

    • 본명 : 김태호(金太昊/ Kim Tae-ho)
    • 출생 : 1986년 2월 9일 (35세) 전라남도 목포시
    • 국적 : 대한민국 신체 187cm, O형 가족 부모님, 반려견몽실이(말티즈)
    • 학력 : 목포청호초등학교 (졸업) 목포덕인중학교 (졸업) 전남제일고등학교 (졸업) 경문대학 (모델과 / 중퇴)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 / 중퇴) 데뷔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
    •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real_jinhyuk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은 전라남도 목포에서 외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전라남도에 있는 제일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배우 최진혁은 가수가 되는 꿈을 가지고 20살 때 혼자 서울에 갔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배우 최진혁은 2006년에 K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에 참가했고 6,000 대 1의 경쟁률로 톱 10에 들어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드라마최진혁

    배우 최진혁은 KBS 드라마 “일단 달려라”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지만 많은 걱정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제 연기력과 배우로서의 미래에 대해 낙관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최진혁 연기력

    제가 적절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기술이 부족하다고 느꼈어요. 배우 최진혁은 업무 활동이 끊겼을 때 너무 불안해서 “일반 회사 친구들처럼 안정된 생활을 하는 게 좋지 않을까?”라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어떻게든 내 자신을 위로하고 버텨냈던 시절입니다.

     

     

    촬영장

    촬영장에서는 멀리 있는 남자 선배들이 후배들에게 먼저 다가와 배려하는 모습에 놀랐다고 합니다.
    최진혁씨는 인터뷰 때마다 선배님들을 많이 언급하곤 했는데, 선배님들께 먼저 오셔서 편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기 때문입니다.

    촬영장에서 무례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에 많은 경직성을 보였지만, 그들은 그것을 먼저 경험했기 때문에 재빨리 알아차리고 그들을 적절하게 도운 것으로 믿어집니다.

     

     

    최진혁 방역조치 위반

    최진혁 방역조치 위반 2021년 10월 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유흥주점에서 집단제한을 어기고 불법 영업을 하다 적발돼 감염병 예방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습니다. 총 51명의 사람들이 단속에서 붙잡혔습니다.

     

     

    최진혁 소속사

    최진혁의 소속사 지트리 크리에이티브는 “겉으로는 술자리 모습이 조심스러워 지인이 추천한 곳으로 갔다”며 “술집이 불법 영업을 하고 있는 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최진혁 인스타그램

     

    최진혁(@real_jinhyuk)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최진혁의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코로나19 상황에 술자리가 외부에 보이는 것 자체로 조심스러워 조용히 대화할 곳을 찾다가 지인이 추천한 곳을 가게 됐다”며 “안내한 술집이 불법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인지 미처 알지 못했다”며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