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제주도 여행 비행기 예매 및 여행팁 제주도 숙박 본문

여행

제주도 여행 비행기 예매 및 여행팁 제주도 숙박

한지음🌹 2022. 12. 15. 08:15

    제주도 여행 비행기 예매 및 여행팁 제주도 숙박

    제주도 비행기 예매 싸게하기 : 다른 사람들도 모두 알고 있겠지만 제주도 여행 싸게 가는 방법!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시간만 되면 저렴하게 제주도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거의 왕복 10만원 이하로 제주도를 다녀올 수 있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제주도 여행은 생각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휴가철 제주도

    물론 황금휴가철에는 제주도 뿐만 아니라 어디 여행지를 가셔도 비행기표가 매우매우 비쌉니다. 언제나 저렴하게 갈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렴한 시간대와 날짜가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비교적 시간적으로 자유로우신 분들은 저렴한 월화수에 다녀오는 것이 좋습니다.

    출발일을 월요일, 도착일을 목요일이나 금요일로 해도 매우매우 저렴합니다. 이렇게 하면 제주도 여행을 갈 때 왕복 10만원 이하로 제주도여행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가끔 땡처리나, 저렴한 할인특가로 5만원 이하로도 제주도 여행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가격차이가 정말 어-마 할 정도로 차이가 많이납니다.

     

     

     

    제주도 비행기 예매 : 제주도 여행 저렴할 때

    그리고 또한 제주도 여행을 갈 때 저렴한 월은 1월부터 4월까지, 그리고 11월과 12월 입니다.

    1월부터 4월은 날씨도 약간 쌀쌀하기도 하면서도 또 학생들이 등교를 하거나 직장인 분들도 출근하셔야 하니까 한참 바쁠때여서 이 때 가면 정말 저렴하게 갈 수 있습니다.

     

     

    제주도 숙박

    숙박의 경우에는 혼자 가신다면 당연히 게스트 하우스가 싸게 먹힙니다.
    그러나 2인 이상 가시는 경우에는 펜션이 더 쌀 때도 있습니다.

    펜션의 경우에도 정말 저렴하게 갈 수 있는 펜션도 많고 시설도 깨끗하고 위치도 좋은 펜션도 많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신다면 당연히 렌트를 하실텐데 굳이 바다 근처에 펜션을 잡을 필요가 없기때문에, 주로 도는 여행 코스 쯤에 펜션을 잡으셔도 괜찮습니다.

    제주도에서 버스를 탈 예정이라면 별개의 문제입니다. 시골에서 버스를 타는 것과 똑같습니다.
    하루종일 버스만 타다가 시간을 모두 보낼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