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정리 본문

금융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정리

한지음🌹 2022. 12. 14. 19:58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비상금 대출을 지원하는 휴대폰 전용 상품으로 만 19세 이상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SKT, KT, LG U+ 이용고객의 커뮤니케이션 등급은 대출심사에 사용되며, 별도의 증빙서류나 보증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총 정리

    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고 싶었지만 금융거래실적이 좋지 않아 대출을 받기 어려웠던 적이 있습니까?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금융거래실적 미달 시에도 휴대폰 본인인증만 하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최대 3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 여유자금이 있는 한 상환할 수 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무담보 신용 한도 상품이며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5.85%의 낮은 금리로 커뮤니케이션 수준과 신용카드 보유 여부에 따라 할인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주거래 은행이 농협이 아니어도 농협은행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 자격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 자격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 자격

    대상 : SKT, KT, LG U+ 이용자 및 만 19세 이상, 통신 등급 9등급 이하 개인
    다만, 농협은행 입출금계좌가 있고 전자금융에 가입하면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대출 기간

    기간은 최대 3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연장기간이 없으며, 만료일 중간에 상환하더라도 해지 수수료가 없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대출 한도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나 은행 신용등급에 따라 고객에 따라 한도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대출 금리

    이자율은 최소 5.85%에서 최대 6.85%까지이며 신용 등급 및 대출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0%까지 가능하며, 적용 내용은 NH채움 신용카드 소지자 0.2%, 통신 등급 1~3등급 0.5%, 우대금리 쿠폰 0.3%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대출 내역

    대출금액 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동일하게 지급하고 대출금액을 대출기간 개월 수로 나눈 이자금액의 합을 매월 지급하는 방식이다. 기한 내에 이자 등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익일부터 연체 보상금이 부과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자는 매월 지급되며 이체일은 신규 대출일을 기준으로 설정됩니다. 금융기관에 대한 채무불이행 등 은행 내부감사기준을 충족하면 대출을 신청할 수 없고, 거래제한도 마찬가지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신청 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온라인 및 전화예약만 가능하며, 휴대폰 등록만 가능합니다. NH뱅킹 앱을 방문하여 진행하실 수 있으나, 신청을 위해서는 농협 계정과 앱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올원 비상금 대출 이용약관 및 상품설명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농협은행 등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은 적이 있는 경우 대출한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농협은행 자체 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 대출이 어려울 수 있으며, 본인 명의가 아닌 경우에는 인증 절차가 진행되지 않고 다음 단계로 진행이 불가합니다.

    어려운 과정 없이 소액 대출을 제공하는 초보자와 학생을 위한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청자격은 까다롭지 않으나 금융기관이나 통신사가 부실할 경우 내부 심사로 인해 대출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