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건대입구역 숨은 맛집 건대입구역 피자 떡볶이 바나바나 건대입구 맛집 본문

맛집

건대입구역 숨은 맛집 건대입구역 피자 떡볶이 바나바나 건대입구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57

    건대에 가면 꼭 먹어보아야 할 떡볶이 맛집 건대입구 떡볶이 바나바나입니다.

    이름만 들어서는 뭔가 바나나를 팔 것 같습니다. 여기는 피자 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맛집, 건대입구역에서 6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있어서 매우 찾기 쉽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커먼그라운드랑도 가까워서 커먼드라운드 가서 놀다가 여기에 와서 놀면 더욱 좋습니다. 맛있는 바나바나 즉석떡볶이 먹으러 가 볼까요?

     

    건대입구 맛집 바나바나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는데요, 요즘만큼 떡볶이 먹으러 가기 좋은 날씨가 또 없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건대에는 여러 가지 먹거리, 놀거리가 있지만 바나바나는 꼭 가보면 좋아요.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은 이곳, 인테리어도 예쁘고 건물 외관도 꽤 귀엽고 모던한 느낌입니다. 밖에서도 내부가 훤히 보이는 유리로 되어 있는 바나바나입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종류의 떡볶이를 먹을 수 있고 취향대로 끓여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떡볶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떡볶이 외에도 피자나 돈까스, 튀김 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어서 떡볶이에 추가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입니다. 모둠 즉석떡볶이가 가장 기본이 되고, 바나바나 즉석떡볶이, 치즈 즉석떡볶이 등 입맛을 사로잡는 떡볶이들이 많이 있어서 입맛이 없을 때도 가면 정말 맛있습니다.

     

     

    바나바나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매우 깔끔해요. 아기자기하고 소품들도 귀엽고 식기도 귀엽웠습니다.

    테이블은 2인 커플석부터 4인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먹기 좋아요. 여기 먹을 때, 아무래도 웨이팅이 조금 있습니다. 그만큼 아시는 분들은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건대입구역에서 꽤 알려진 맛집.

    맛있는 떡볶이를 팔고 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모둠 즉석 떡볶이나, 치즈 떡볶이가 가장 잘 나가고 야채튀김이나 깻잎 순대 떡볶이 등 평소에 먹어보지 못하는 떡볶이들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바나바나 즉석 떡볶이도 너무 맛있어요.

    토핑은 추가해서 먹을 수 있고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여기는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많아서 진짜 한번 다녀오면 푸짐하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피자 종류도 꽤 많아서 피자 떡볶이 즐기시는 분들도 자주 와서 드시는 곳입니다.

    그 외에 사이드 메뉴도 있는데, 떡볶이에 날치알 치즈 볶음밥 찍어서 먹거나 주먹밥 소스 살짝 묻혀서 먹으면 그게 또 얼마나 맛있습니다.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는 곳이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마음속의 맛집이라고 해야 할까요?

     

     

    날치알 볶음밥은 만약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하면 서비스로도 챙겨주시기 때문에 꼭 이벤트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트메뉴를 먹으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요. 치즈나 눈물 떡볶이로도 바꿔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정말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의 천국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여기 분위기도 너무 깔끔하고 세련되었다고 해야 할까요? 외부 간판은 너무 귀여운데, 내부는 얼마나 세련됐는지 나중에 인테리어 하면 이런 느낌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카페 느낌의 떡볶이집이라니!

     

     

     

    여기 와서 모둠 떡볶이는 꼭 드셔 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가장 기본이지만 없는 것이 없고 국물이 끝내주는 떡볶이입니다.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안에 콩나물이 있는 떡볶이라서 맛이 굉장히 칼칼하다고 해야 할까요?

    감칠맛이 끝내줍니다.

    떡볶이 국물이 이렇게 맛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그리고 만두나 라면사리, 어묵 등 다양한 토핑이 되어 있고 토핑 추가도 가능합니다. 치즈 토핑 추가하게 되면 치즈 떡볶이가 된답니다. 쩍쩍 늘어나는 치즈가 입맛을 돋웁니다.

     

     

     

    모둠 떡볶이

    모둠 떡볶이는 진짜 꼭 먹어야 해요. 이렇게 전기레인지가가 설치되어 있고 바로 즉석에서 떡볶이를 끓여먹을 수 있습니다.

    사리도 그렇고 얼마나 푸짐한지 가격도 모둠 떡볶이가 제일 저렴해서 2인이서 먹으면 정말 푸짐하게 떡볶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매콤한 국물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습니다.
    나중에는 튀김 같은 거 추가해서 찍어먹고 피자랑도 찍어먹고 세상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치즈 토핑도 추가해주는 센스, 페페로니 치즈처럼 쭉쭉 늘어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즈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비주얼 보세요. 기가 막혀요. 건대 떡볶이 맛집은 여기가 최고인 듯합니다. 

    배달에서 먹는 떡볶이랑은 차원이 다른 즉석떡볶이, 2인 메뉴이지만 양이 정말 많아서 3인 이서 먹어도 충분할 것 같은 양입니다. 주먹밥도 시켜먹으면 훨씬 배부르답니다.

     

     

    리치 샐러드 피자

    거기에다가 추가로 리치 샐러드 피자까지 주문했습니다. 여기 리치 샐러드 피자가 정말 맛있습니다. 리코타 치즈가 들어가 있고 건강하면서도 샐러드가 씹히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생각 외로 떡볶이와의 궁합이 정말 끝내줘서 빵 부분은 떡볶이에도 찍어먹고 그랬습니다. 이렇게 해서 4조각이 나온답니다. 바로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둠 떡볶이

    모둠 떡볶이와 리치 샐러드 피자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대 떡볶이 바나바나에서는 피자 떡볶이를 이렇게 즐길 수 있습니다. 떡볶이 즉석에서 끓여먹고 다양한 피자와 토핑 사이드 메뉴까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엽기떡볶이나 다른 떡볶이 전문점도 많이 가봤는데 여기는 엄청 맵지도 않고 다양한 토핑과 사이드 메뉴가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맵기만 한 떡볶이보다는 저는 이런 떡볶이가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메뉴들 구성이 정말 좋았습니다. 바나바나에서는 치즈 떡볶이는 꼭 드셔 봐야 합니다. 모차렐라와 체다치즈와의 조화.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