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잠실배달 맛집 떡볶이 청춘불떡(+ 잠실 먹자골목 맛집 베스트 10) 본문

맛집

잠실배달 맛집 떡볶이 청춘불떡(+ 잠실 먹자골목 맛집 베스트 10)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36

    잠실배달 맛집 떡볶이 청춘불떡

    내가 생각할 때 잠실에서는 여기만한 가성비 좋은 떡볶이 집은 없을 것 같아요.

    진짜 맛있음! 여기 리뷰이벤트는 뭔가 웃김, 사장님 기분좋게 해주는 멘트 하면 서비스로 떡볶이를 주는데요. 달달한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박 떡볶이집이라고 생각해요. 떡볶이 사리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배불러서 다 못먹어요. 떡볶이에 치즈랑 햄 계란 등 들어갈 수 있는 것들은 다 들어가는 듯!

     

     

    쿨피스까지 서비스 감사합니다.

    저는 바로리뷰보다 더 좋은 블로그 포스팅으로 하게 되었어요.

    사장님! 사장님은 아마 못보시겠지만, 쿨피스도 주시고 매운 맛은 조절할 수 있는데, 이 날은 달달한 떡볶이가 땡겨서 먹었어요. 떡볶이랑 오뎅 비율도 조절할 수 있어서 저는 떡볶이 60%에 오뎅 40%로 해서 주문했답니다. 맛있었어요. 나이스 매출 2배라고 저는 멘트를 해드렸는데 서비스로 챙겨주셨어요. 헤헷!

     

     

    배달음식 좋아!

    즘 배달음식 많이 먹고 있는데, 어제는 무뼈불닭 먹었거든요! 하지만 그건 사진을 안찍어서 다음에 포스팅하기로! 쿨피스 떡볶이 먹을 때 챙겨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오리지날 쿨피스 살아있는 유산균! 확실히 쿨피스 먹으면 더 달달하고 뭐랄까 배도 아프지 않고 떡볶이 먹을 때는 필수인 것 같아요.

    떡볶이랑 콜라는 궁합이 잘 안맞는지 먹으면 배가 아프더라구요.

     

    청춘불떡 튀김

    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튀김도 따로 주문할 수 있어요. 제가 직접 주문해서 먹은 음식이랍니다. 저 생각보다 음식 진짜 많이 먹어요. 배달음식 한달 식비만 거의 30만원까지 나올 것 같아요오. 이러다가 살 빼는게 아니라 쪄버리는 듯!

    이렇게 해서 총 16,000원 진짜 저렴하지 않아요? 서비스까지 고구마 튀김이랑 여러가지 튀김도 같이 주문했는데 가격이 너무너무 착해요. 진짜 행복하네요. 맛있는 음식 먹으면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요.

    지금도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해서 먹고 있답니다. 결제는 네이버페이로 했어요. 배달도 금방 오고 배달비도 따로 없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배달음식전문점인데 배달비 받는거 정말 싫어라, 그래서 저는 절대 배달비 받는 곳은 주문 안하고 있어요.

     

     

    떡볶이 청춘불떡 비주얼

    제가 사진을 진짜 이상하게 찍었는데 이거 직접 보면 군침이 흘러요. 진짜 사리 엄청 많고 맛있어요. 떡볶이도 딱 맛있게 익었고 햄도 너무 맛있고, 진짜 맛있어요. 또 주문하러 갑니다. 요즘 배달음식 정말 많이 시켜먹네요.

    겨울되면 주문해서 시켜먹기에도 더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배달음식 먹어보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말고 괜찮은 앱이나 사이트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