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고시히까리 햅쌀 맛 품종 특징(+ 밥맛이 좋은 쌀) 본문

맛집

고시히까리 햅쌀 맛 품종 특징(+ 밥맛이 좋은 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10:03

    반응형

    고시히까리 구매

    메가마트몰에서 구매한 햅쌀 고시히까리 맛 좋기로 소문난 쌀밥이예요. 이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대박 맛있는 쌀밥 집에 있는 양념게장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배송 엄청 빨리왔고 박스포장 되서 왔어요. 금방 와서 맛있게 쌀 지어서 먹었지요.

     

     

    고시히까리 특징

    고시히까리는 찰기와 윤기가 엄청 좔좔 흐르는 맛이였어요. 너무 맛있는 밥이라서 이거 고시히까리에 푹 빠져버리면 어쩌죠. 등급표 특상이라고 나와 있고 경기 평택이 원산지군요. 처음 먹어본 고시히까리 되게 맛있었어요.

     

     

    중요한 도정일

    도정일도 10월 14일로 엄청 최근에 도정이 된 맛있고 신선한 쌀밥 너무 맛있게 먹어보았답니다. 윤기가 어쩜 이렇게 좔좔 흐르는지, 메가마트몰 인터넷쇼핑으로 주문을 했어요.

     

     

    안에 있는 햅쌀들 집에서 워낙 요리를 자주하는 편이라서 금방 지어서 먹어보았어요. 진짜 엄청 맛있는 쌀이더라구요. 이게 2kg인데 꽤 오래 먹을 수 있겠어요. 배송도 엄청 빠르게 왔어요.

     

     

     

    밥 짓기

    바로 밥을 지어보겠습니다. 너무 맛있게 지어줄게요. 밥 짓는 것은 이제 눈 감고도 지을 수 있어요. 딱 적당히 양을 담아서 물로 깨끗히 씻어냅니다.

     

     

     

    적당한 양을 준비해주세요.

    도정된 쌀 상태가 너무너무 좋아보여요. 집에서 음식을 자주 해먹는 편이라서 밥도 금방금방 해서 먹는답니다. 너무 많이 하면 또 밥이 그렇게 맛있지는 않은 것 같더라구요. 적당한 양만 담아주세요. 요즘은 사실 밥 짓는다는게 물로 깨끗히 씻고 전기밥솥에 물양 적당히 넣어서 취사버튼 누르면 끝이잖아요. 요리라고 하기에도 뻘쭘하네요.

     

     

     

    엄청 신선한 쌀들, 물로 깨끗하게 씻어내요. 한 네다섯번 개어내면 된답니다.

     

     

     

    전기밥솥 취사 시작

    이제 바로 취사를 돌려봅니다. 물 양 적당하죠? 원래는 예전에는 손등 위에 딱 붙는 형태로 해서 물양을 재고는 했었는데, 이제 어느정도 넣으면 물이 어느정도 필요한지 알겠더라구요. 물 양을 적당히 넣으면 딱 알맞게 밥이 지어지고 조금 더 넣으면 찰밥이 된답니다.

     

     

     

    고시히까리 밥 완성

    이렇게 전기밥솥에다가 넣고 한 20분 정도 기다리면 드디어 완성! 맛있는 고시히까리 밥이 되었어요. 양념게장이랑 되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바로 올라올 리뷰도 확인하세요. 양념게장이랑 먹으니까 진짜 살살 녹는 맛, 양념게장에다가 김이랑 같이 싸서 먹으면 그야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진짜 엄청 뿌옇지 않아요? 밥이 너무 맛있게 익었어요.
    윤기도 좔좔 흐르고 찰기도 있어서 되게 쫀득쫀득한 맛이에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짜잔! 밥만으로도 맛있어보일 수 있다는 거 아마 고시히까리만 가능할 것 같은데요. 메가마트몰에서 구매했어요. 배송 엄청 빠르고 집앞까지 친절하게 가져다주셔서 바로 먹었어요. 집에 쌀이 떨어지고 있었는데 다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