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인천 구월동맛집 쭈꾸미일당백 길병원 직장인들이 찾는 맛집 본문

맛집

인천 구월동맛집 쭈꾸미일당백 길병원 직장인들이 찾는 맛집

한지음🌹 2022. 12. 15. 09:34

    인천 구월동맛집 쭈꾸미 일당백

    인천의 대표적인 맛집 중 하나인 쭈꾸미 일당백 이곳에는 매콤한 쭈꾸미를 맛볼 수 있는데요. 날치알과 치즈랑 함께 곁들여서 먹는 쭈꾸미가 일품이예요. 트렌드한 음식 조합으로 젊은 사람들한테도 인기가 있는 식당 나중에는 쭈꾸미 볶음밥은 필수

    김가루와 참기름이 테이블마다 비치가 되어 있어서 먹기에도 더 좋고 간편해요. 점심 같은 경우에는 순두부 찌개도 제공이 되고 여러가지 신선한 반찬들이 있는 셀프바도 있답니다.

     

    가장 잘나가는 베스트 음식은 알쌈쭈꾸미

    1억 이상의 매출을 자랑하는 맛집으로 거듭나 W타워로 이사하게 되었다는 구월동 대표 쭈꾸미 맛집 쭈꾸미 일당백에 다녀왔어요. 항상 지나칠 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즐비해 있어 맛집이구나 싶었는데 직접 다녀왕 보니 왜 사람들이 줄지어 기다리는 지 알 정도의 진짜 맛집을 실시간 리뷰해볼까 해요.

    갑자기 맛있는 쭈꾸미가 땡길 때 오는 곳 그리고 가을 겨울 쌀쌀할 때 먹으면 더 맛있는 쭈꾸미

     

    먹음직스러운 쭈꾸미 맛있게 쌈싸먹어요.

     

    백김치

    역시 맛집은 사소한 재료들까지 하나하나 다 신경쓴다고 하더니 이집은 작은 밑반찬들마저 세심히 신경을 쓰고 있다는 걸 맛을 보고 단번에 알 수 있었어요. 아삭한 반찬과 그 싱싱함의 정도가 입증해 주고 있었어요. 새콤달콤 상큼하고 싱싱해요.
    요즘 점점 밑반찬들이 더 끌리고 맛있는 것 같아요.

     

    날치알

    이집에 왔으면 빼놓고 먹을 수 없다는 쭈꾸미쌈에서 가장 큰 기여를 할 쌈조합들이예요. 깻잎에 싸 먹는 오동통한 쭈꾸미의 맛과식감 톡톡하니 감칠맛을 더욱 살려 주는 날치알의 조화가 엄청나요. 콩나물도 싱싱하고 날치알도 되게 맛있고 함께 깻잎이랑 싸서 먹으면 꿀만 알쌈 쭈꾸미. 런치타임에는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야채 사리 듬뿍 담겨져 나오는 쭈꾸미가 어느정도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치즈사리도 듬뿍 얹어 주어 고소한 치즈쭈꾸미가 되길 기다려 줍니다. 치즈는 완전히 익을 때까지 기다려서 먹어 주어야 가장 맛있어요.

    치즈를 주문한 양보다 무척이나 많이 주시는 것도 감사할 일이지만 본품이 되는 쭈꾸미가 아무래도 요즘은 제철이다 보니 아주 오동통하게 살이 올라 있어 먹음직스러워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만한 맛이예요. 매콤한 거 땡길 때 쭈꾸미 만한게 있나요?

     

    맛있게 치즈가 완전히 녹아주었다 싶을 때 쭈꾸미를 하나 들어 올리면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비주얼이 가히 대박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입맛을 당기는 비주얼은 오랜만이네요. 집에서 야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테이크 아웃도 되는 곳이예요. 포장가능.

     

    치즈 쫀득쫀뜩 엄청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비주얼이 진짜 완전 대박이로구나.

     

    쭈꾸미 소스

    빨판 하나하나에까지 쭈꾸미 소스가 깊게 베여 더욱 맛있게만 느껴지는 쭈꾸미일당백의 감동적인 쭈꾸미의 비주얼 비주얼만 보더라도 맛있지만 쫄깃하고 고소한 쭈꾸미의 식감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오동통통 살이 제대로 올라왔네요.

     

    진짜 매콤하고 밥이랑 먹으면 밥도 한 숟갈 뚝딱. 매콤한 소스맛이 입맛을 자꾸만 멤돌아요. 또 먹고 싶다. 사진도 너무 예쁘게 찍었찌요?

     

    밑반찬

    밑반찬으로 나온 아삭한 콩나물을 잘 익은 쭈꾸미 속에 넣어 어우러지게 섞어 주고 같이 먹어 주면 아삭하고 싱싱한 콩나물의 식감과 고소하고 쫄깃한 쭈꾸미의 맛이 아주 잘 어우러 떨어지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식감의 맛을 한 맛에 느낄 수 있답니다.

     

    사리로 들어 있는 치즈떡도 넉넉하게 넣어 주시기 때문에 치즈떡을 찾아 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아무리 봐도 치즈와 안 어울리는 음식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오동통한 쭈꾸미는 매콤하지만 매운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게 매운 맛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중독성있는 맛이 더욱 강했답니다.

     

    쭈꾸미쌈

    빠질 수 없는 쭈꾸미쌈. 깻잎을 뒤집어서 김 얹고 다양한 식감의 밑반찬들 올리고 마지막에 오동통하게 먹기 좋은 크기로 컷팅된 쭈꾸미까지 올린 뒤 날치알과 화이트소스는 선택사항. 이렇게 먹으면 어느 음식 하나 안 부러운 진짜 맛있는 음식이 완성됩니다.

     

    사이드 메뉴로 왕새우튀김까지 섭렵해 주었답니다. 이름 못지 앟게 오동통하고 큼지막한 새우가 소스와 함께 나와 주었는데 고소한 맛이 매콤한 쭈꾸미와 잘 어우러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소스와 먹어도 맛있지만 매콤한 소스에 찍어 먹어도 물론 맛있었답니다.

     

    볶음밥

    마지막 장식은 무조건 볶음밥. 어느 음식점을 가든 마지막을 볶음밥으로 장식하지 않으면 서운한 기분이예요. 맛있게 밥을 볶아 주고 날치알과 치즈는 선택사항으로 같이 볶을 수 있어요. 매콤한 쭈꾸미소스에 볶아지는 밥은 보기만 해도 입맛을 돋굽니다. 얼른 먹어보고 싶지 않나요?

     

    역시나 마지막까지 기가 막히게 만족스러운 쭈꾸미일당백 커피마저 믿을만 한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해서 음식이면 음식 서비스면 서비스. 어느 하나 빼 놓을 것 없이 만족스럽기만 했던 진짜 맛집이었답니다.

     

    예약

    진짜 맛있는 쭈꾸미가 뭔지 맛보고 싶다면 무조건 가봐야 할 장소인 쭈꾸미일당백 회식 장소로도 각종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장소라 단체로 스트레스 풀러 가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로 추천하고 싶어요.

     

    쭈꾸미일당백 주꾸미요리

    • 매일 11:00 - 23:00
    • 공휴일 11:00 - 23:00(구정.추석당일 하루씩휴무)
    • 032-424-7802 단체회식 가능하고 예약은 전화가 빠르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