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화양동 맛집 :: 미왕양꼬치 건대점 본문

맛집

화양동 맛집 :: 미왕양꼬치 건대점

한지음🌹 2022. 12. 15. 10:02

    오빠와 함께 방문한 건대 화양동 맛집 미왕양꼬치라는 곳에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시설도 깨끗하고 무엇보다도 양꼬치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오랜만에 건대 갔다오니까 기분이 좋네요!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은근히 요즘 날씨 좋은 날이 종종 있어서 미세먼지 안먹고 잘 다녀왔어요!

     

    짜잔! 바로 이곳이랍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꼬치들이 많이 있었어요. 양꼬치 무한리필이기는 하지만 삼겹살 꼬치부터 다양한 꼬치를 먹을 수 있어서 마치 축제에 놀러온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었어요. 저희는 저녁시간 때 쯤에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무제한 코스 2시간 이용이 기본으로 가능한 곳으로 맛있는 양꼬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엄청 기대가 되었답니다.

     

    무한 리필이라고 해서 고기가 신선하지 않거나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무엇보다도 여기는 새롭게 생겨서 그런지 몰라도
    사실 건대에 양꼬치를 먹으러 온 것이 처음이 아닌데요. 양꼬치 건대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래된 양꼬치 집이 정말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아무래도 위생상태가 좀.

    그렇지만, 여기는 새롭게 오픈을 해서 그런지 되게 넓고 맛있는 양꼬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기본 2시간이랍니다! 오빠랑 저랑 테이블에 앉아서 양꼬치를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

     

    아무래도 양꼬치 무한리필 장점이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잖아요. 오빠는 양꼬치 정말 좋아해가지고 안그래도 많이많이 먹는 타입이라서 무한리필 가야지만 제대로 많이 먹을 수 있더라고요. 오후 4시까지 가게 되면 13,900원에 이용이 가능하고 그 이후부터는 14,900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가격도 2인 기준으로 약 3만원 정도 나오니까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짱 좋은 맛집 그리고 돼지 껍데기도 있어요. 뭔가 곱창도 땡기는 그런 느낌

     

    와, 이거 홈런볼 같은것도 있었어요. 오빠가 짱 좋아하는 홈런볼 물론 여기에는 슈크림이 들어있지만 이런걸 뭐라고할까요  양꼬치 집에 이런게 있어서 너무 너무 신기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양꼬치 집에 와서 양꼬치만 엄청 먹고 갈 줄 알았는데 요즘은 이런 컨셉으로도 나오나봐요. 너무너무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대신 디저트는 맨 마지막에 먹는 것이 아무래도 낫겠죠!

     

    그릇도 깨끗하고 마치 여기 뷔페에 온 것 같은 그런 느낌 양꼬치 집에서는 볼 수 없는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었고 마파두부도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제가 고른 양꼬치들 테이블로 가서 맛있게 구워주면 되는데요. 양꼬치 말고도 카레가 묻은 카레양꼬치 돼지고기, 새우꼬치, 삼겹살꼬치 닭똥집 꼬치 등 정말 많은 종류의 꼬치도 있었고 소세지나 어묵꼬치도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엄청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트하면서 오기에 정말 좋은 건대 양꼬치 화양동에 이런 곳이 있다니! 자주 와야 겠어요. 새로 오픈을 해서 그런지 현재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저희는 술을 마시진 않았지만 칭따오 맥주 3병 + 1명 무료 소주 2병 + 1명 무료 이렇게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 테이블 당 한번만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해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꼬치랑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꼬치를 올려두면 정말 먹스럽게 고기가 익어갑니다. 뭔가 꼬치 익어가는 소리가 듣기 좋았어요. 그리고 중식요리를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볽음면이나 향라새우, 돼지고기 피망볶음 등 여러가지 중국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런거는 매번 메뉴가 새롭게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완전 감사했어요. 아무래도 여기 앞으로 대박날 것 같은 곳이였어요. 이미 소문을 듣고 사람들도 정말 많더라고요. 양꼬치는 참숯에서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고른 꼬치가 참숯에 익어가고 있어요. 확실히 참숯에 구우니까 고기가 되게 야들야들하고 고소하다고 해야할까요. 기름도 되게 잘빠지고 양꼬치 냄새도 안나고 되게 쫄깃하게 먹을 수 있어서 다양한 소스와 함께 찍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2시간 동안이나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저보다 오빠가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오빠는 먹는 속도가 엄청 빠르니까, 진짜 양꼬치를 엄청 먹더라고요. 이거는 카레소스인데, 카레소스를 살짝 묻혀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기본꼬치를 다 먹으면 더 시켜서 먹을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 집이지만 사람들도 정말 엄청 많았고 퀄리티도 좋고 깨끗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너무 만족스럽게 양꼬치를 즐길 수 있었어요. 단체손님이 오기에도 자리가 넓고 쾌적해서 회식장소로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매장 분위기도 좋았어요.

     

    아마 연막술이라는 곳 다들 아실텐데 5번출구에서 조금만 걷다보면 보이는 곳이잖아요. 건대생들도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고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 미왕양꼬치 정말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서 저녁때 웨이팅을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사람들 정말 많은 리얼맛집.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마라롱샤와 탕수육도 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안먹어봤지만, 다음에 한번 먹어보려고요. 맥주랑 궁합이 좋다고 해서 술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탕수육도 되게 맛있어보였고 무한리필 집이라서 양꼬치 먹느라 배불렀지만 다음에 또 와서 다양한 메뉴도 즐겨보고 싶은 곳이였습니다!

     

    미왕양꼬치 건대점

    •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3길 49 2층
    • 지번 : 서울 광진구 화양동 11-7 2층
    • 번호 : 02-465-7778
    • 영업시간 : 매일 13:00 - 새벽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