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일본 고구마케이크 하카타 포테이토 'Hakata Potato' 본문
일본 고구마케이크 하카타 포테이토
일본에 갔다가 사온 고구마케이크, Hakata Potato 입니다. 만쥬같은 맛이라서 대부분 좋아하는 간식이고, 일본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간식이라고 해요. 그리고 한번 먹어보니까 생각보다 포만감이 엄청나서, 배고플 때 먹으면 더 좋은 것 같아요.
겉에는 종이포장으로 되어 있고, 안에 박스포장도 따로 되어 있습니다. 포장지를 한번 뜯어볼께요.
하카타 포테이토 박스포장
노란색 박스포장이 눈에 띕니다. 귀엽게 생긴 고구마케이크로 유명해서, 만쥬같은 맛이예요. 일본에서도 엄청 유명하고 맛있다고 하는데, 일본에는 케이크나 간식 등 맛있는 것들이 많이 있어요.
이거는 9개가 들어있는 고구마 케이크였어요. 하카타 포테이토라는 이름답게, 고구마 케이크인데요. 보면 노란색 케이크와 자주색 케이크가 있는데, 두개 다 고구마지만 맛이 조금 다르답니다. 가운색 자주색 고구마 케이크가 더 비싼가봐요. 오리지날은 노란색 비닐포장에 있는 고구마 케이크입니다.
포장지를 뜯고 있는데, 강아지들이 냄새를 맡고 달려옵니다. 강아지용이 아니야! 포장지를 뜯자마자 고구마 냄새가 가득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부드러워요, 만쥬보다 더 부드러운 것 같아요.
카스테라처럼 굉장히 부드럽고, 만쥬 같은 맛이예요. 고구마를 먹는 느낌이에요. 고구마 맛이 가득해서, 배고플 때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단 것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일본간식! 선물용으로도 굉장히 좋을 것 같은 유명한 간식이랍니다. 유통기한이 있어서 빨리 먹는 것이 좋아요.
한번 맛보라고 줘보고 싶지만, 너무 달아서 강아지들은 몸에 안좋을 것 같아서 주지 않았어요. 맛있는 일본간식으로 일본여행 다녀오시는 분들은 한번 맛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