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대학생룩 코디 박시핏 체크가디건 본문

패션

대학생룩 코디 박시핏 체크가디건

한지음🌹 2022. 12. 15. 08:45

    대학생룩 박시핏 체크가디건 솔직후기

    가을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박시핏 체크가디건 대학생룩으로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이번에 김포공항에 갔다가 촬영컷까지 찍었어요. 확실히 가을 겨울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가디건이 되게 실용적인 것 같아요. 박시핏으로 나와 있어서 몸 전체를 덮어주는 느낌이 드는 느낌이고 부해보이는 느낌이 없이 넉넉한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가디건이예요.

    저는 무료배송 + 기획특가로 입을 수 있게 되었어요.

     

    F/W 시즌에 맞는 컬러감

    전체적으로 베이지톤으로 가을이랑 겨울 그리고 봄에까지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코디하기에도 편하고 티는 조금 브라운 계열이나 어두운 톤으로 안에 입으니까 컬러가 딱 맞더라구요.

     

    패브릭 폴리에스테르 아크릴 소재로 되어 있어 되게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소재로 만들어진 옷이고 사이즈는 프리사이즈로 나왔어요. 44에서 66반 까지 입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어깨 64 가슴 63 소매길이 52 총길이는 67 참고하세요. 루즈핏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옷이고 시카룩에서 나오는 브랜드제품이예요.

    컬러는 총 다섯가지 컬러 (네이비 / 카키 / 베이지 / 레드 / 와인) 이렇게 나와요. 다양하게 매칭해서 입어도 좋은데 청바지랑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고 루즈하게 떨어지는 느낌으로 안에 흰 셔츠랑도 잘 어울려요.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으로 코디하면 되게 예뻐요.

    악세서리랑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예요. 옆모습도 넉넉하게 입을 수 있어서 되게 편한 느낌이예요. 평소에 입어도 좋고 대학생룩으로도 되게 예쁜 느낌 데일리룩으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코디하기에도 간편한 옷!

    확실히 가을이라서 되게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겨울에는 코트나 패팅을 입는 것이 좋은데 집이나 실내에 있으면 가벼운 가디건이 예쁘고 가디건은 다른 옷이랑 레이어스타일로 입을 수 있어서 실용성이 좋은 것 같아요. 컬러는 체크패턴인데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적당히 심플한 패턴이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칼라패턴 전체 베이지 컬러이고 군데군데 옐로우톤이랑 블랙톤 딱 좋게 짜여져있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여행 갈 때도 가볍게 입기에도 좋고 어디 갈 때 되게 입는 느낌이 편해서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예요. 버튼도 넉넉하고 목 부분도 딱 적당해서 편한게 입을 수 있는 옷, 여러가지 컬러로 코디해서 입어도 예쁜데 주로 브라운톤이나 블랙계열로 입으면 컬러가 포인트가 되서 더 예쁘고 박시한 느낌이라 전체적으로 되게 날씬한 느낌! 김포공항에서 사진 찍었는데,
    딱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장소가 있었어요.

    의자도 베이지컬러라서 뭔가 전체적으로 되게 잘 맞는 장소에서 촬영컷 찍은 것 같아요. 너무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청바지랑도 잘 어울리고 치마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대학생룩답게 되게 산뜻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여러가지 컬러가 있는데 베이지컬러 진짜 예쁨. 캐주얼한 신발이나 아니면 에나멜 구두랑도 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여름 빼고 다 입을 수 있는 가디건이라서 실용도 되게 좋고 대학생룩으로도 너무 추천!

    학교 다닐때 편하게 입기에도 좋은 박시핏 가디건, 핏 넉넉하게 떨어지는게 예술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