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김포공항국제선 출국 도착 국제선 수속시간 본문

여행

김포공항국제선 출국 도착 국제선 수속시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10

    오늘도 귀국하는 날이라서 조금 있다가 김포공항 국제선주차장에 갑니다! 주차요금도 인천공항보다 훨씬 저렴하고 가까워서 진짜 김포공항 갈 때는 마음이 편하네요. 약 10일 정도 일본에 다녀오는데 왕복비행은 김포공항에서 했어요. 출발할 때도 데려다줬는데, 김포공항이 역시 강남에서 가까워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근처 올리브영에 가서 파운데이션 하나 샀어요. 집 근처 언주역에 바로 있어서 화장품은 주로 올리브영에서 사고 있어요.

     

    차 청소도 조금 해야하는데, 더워서 엄두가 안나네요. 실내청소하기 정말 귀찮아요. 실내청소 맡기고 싶은데 주유소에서 실내외 모두 청소하면 2만원이여서 가격이 조금 있네요.

     

     

    김포공항 국제선 도착

    그리고 김포공항 국제선에 도착했어요. 국제선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김포공항으로 왔어요. 진짜 크고 넓고 쾌적하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은 김포공항,

     

    출국하는 곳

    면세점은 안에 있어서 저는 들어갈 수 없어서 금방 데려다주고 왔어요. 김포공항에서 간사이공항까지 금방 가기 때문에,
    제가 집에 도착해서 금방 도착했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