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제주 공항 근처 독채펜션 홀캐하우스 제주관광지도 본문

여행

제주 공항 근처 독채펜션 홀캐하우스 제주관광지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10

    공항 근처 독채펜션 홀캐하우스제주관광지도

    공항근처독채펜션

     

    시원한 바닷가가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공항 근처 독채펜션

    공항 근처에서 위치 좋은 곳에 있는 독채펜션 홀태 하우스가 참 좋아서 기억에 남아 쓰는 리뷰 여기 편의시설이 생각보다 좋고 무엇보다 공항 근처에 있는 독채펜션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구요. 위치가 좋아서 금방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완전 대박 편했어요. 1층에 편의점이 있다니 대박대박 제주도에는 편의점 한번 가려면 차를 타고 넘어가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1층에 있어서 진짜 너무 편했답니다.

     

    공항근처독채펜션
    공항근처독채펜션

    홀캐하우스

    홀캐하우스에 들어오면 정말 우리 집처럼 아늑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시설도 깔끔했고요. 여기는 신축 모던 펜션이에요. 도미토리 방도 있고 가족룸도 있는데요. 저희는 가족룸 테라스로 결정했어요. 테라스 있는 것과 테라스 없는 곳이 있어서 홈페이지에서 미리 찾아보고 예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공항근처독채펜션
    공항근처독채펜션

    다른 숙소와 독특한 점은 까다롭지 않다는 거였어요. 뭐랄까, 정말 너무나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할까요? 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위치도 너무 좋고 활동적이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휴식공간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마트에서도 재료 같은 거 금방 사 올 수 있고 필요한 거 있으면 말씀하시면 챙겨주시더라고요.

     

    공항근처독채펜션
    공항근처독채펜션
    공항근처독채펜션
    공항근처독채펜션

     

    가정집 같은 분위기

    가정집 같은 분위기가 가득한 이곳인데요. 여기 조식도 챙겨주시고 토스트나 다과도 말씀하시면 챙겨주시거든요. 그래서 뭔가 정이 넘치는 곳이라고 할까요?

    그런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여기 숙소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공항 근처에 펜션 알아보실 때, 저렴한 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너무나도 추천합니다! 시설이 깔끔하고 무엇보다 여기 신축건물이라서 깔끔합니다.

     

     

    공항근처독채펜션
    공항근처독채펜션
    공항근처독채펜션

    저희는 넓은 테라스에 위치하고 있는 가족룸인데, 테라스가 넓어서 정말 좋았어요. 방도 깨끗하고요. 여기서 고기같은거 구워먹기도 정말 좋답니다. 보통 공항근처에 펜션을 잡는 경우는 아무래도 마지막 날에 펜션을 잡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이렇게 미리 예약을 하고 마지막 날에는 미친듯이 돌아다니다가 당일날 비행기 못타면 정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 날에 예약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공항과도 너무 가까워서 비행기도 바로 탈 수 있답니다.

     

    공항근처독채펜션
    공항근처독채펜션공항근처독채펜션

    거실도 넓고 시설도 깨끗하구요. 테라스도 있고 다른 도미토리는 1인 숙소로 사용하기에도 좋고요. 침대도 말끔하게 잘 되어 있고 정갈한 분위기가 나는 펜션이랍니다. 이날에는 하늘이 참 맑아서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니까 진짜 마음이 시원하더라고요. 전망이 너무 좋아서 선택하기를 정말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주도 밤하늘

    이거 보니까 여기서 바비큐 파티하면서 제주도 밤하늘을 바라보는 것이 기억이 나예요. 그리고 바닷가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다 냄새가 솔솔 부는데요. 바다 냄새가 짜릿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맛있는 바비큐도 먹고 쌈채소도 챙겨 와서 같이 먹고 너무 좋았답니다.

     

    공항근처독채펜션
    공항근처독채펜션

    시설 깔끔하고 아늑한 공간이라서 너무 좋았고요. 바닷가랑도 가깝고 해서 낚시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가족룸을 사용하실 경우에는 역시 테라스 있는 곳이 시원시원하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 주인아주머니 청말 친절하셔서 뭔가 친척집에 놀러 온 기분도 들었어요.

    여기 숙박하실 경우에 제주 불빛 정원도 30% 할인 가능하니까 제주불빛정원도 함께 들려보는 것도 좋답니다.

     

    공항 독채펜션

    공항 독채펜션으로 아늑하고 깔끔하고 저렴한 숙소여서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테라스도 넓어서 추억 쌓기에도 좋고 맛있는 고기 구워 먹으면서 얘기하면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른답니다. 그만큼 시설도 깔끔하고 정말 좋은 공간이랍니다.

    제주공항이랑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전면 전경은 바닷가예요. 그래서 풍경도 너무 좋고 시설도 깔끔하고 너무 좋답니다. 위치가 너무 좋아서 여기 있으면 다른 곳 가기에도 너무 좋답니다.

     

    공항근처독채펜션

     

    제주관광지도 홀캐하우스

    그리고 제주도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 편하게 볼 수 있는 관광지 정보도 함께 첨부했어요. 홀캐하우스 사이트에 위치한 관광지 정보인데요. 클릭해서 보시면 여행코스 짜기에도 정말 좋으실 거예요. 시설도 깨끗하고 아늑하고 위치 좋고 가격도 저렴한 공항 근처 독채펜션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