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아이폰 충전 케이블 추천 자석 빅쏘 본문

생활

아이폰 충전 케이블 추천 자석 빅쏘

한지음🌹 2022. 12. 15. 02:36

    이번에는 아이폰 케이블 리뷰예요. 집에 아이폰 케이블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요. 그래서 하나 장만한 빅쏘 아이폰 케이블입니다. 이 케이블은 자석기능이 있어서 금속에 고정시킬 수 있는 케이블이예요. 철로 된 물체에 붙을 수 있어서 차량이나 컴퓨터 금속 부분에 부착시킬 수 있는 아이폰 케이블입니다.

     

    아이폰 충전 케이블 추천 자석 빅쏘

    아이폰케이블은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충전효과가 각각 다른 것 같아요.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저가형 아이폰 케이블은 역시나, 가격만큼 금방 고장나기도 하고 충전량이 작아서 답답한 경우가 있을 때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차량용 아이폰 케이블도 따로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빅쏘에서는 아이폰 악세서리 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일단은 이 제품을 한번 써보기로 하였습니다.

     

    아이폰 8핀 고속충전 자석 케이블 K1 20cm 블랙 ECO

    제품명은 아이폰 8핀 고속충전 자석 케이블입니다. 블랙케이블로 가격은 저렴한데, 역시 인터넷 배송은 배송비가 붙기 마련이예요. 그래도 한번 사용해보면 유용한 경우가 참 많답니다. 일단은 아이폰 케이블이 굉장히 예쁩니다. 그것만으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집에있는 연필케이블의 금속부분에 접지 하는 부분입니다. 이 케이블은 퀄컴 퀵차지 완벽지원을 한다고 하는데, 사실 무슨 말인지 모르겠습니다. 제품 기능을 살펴보면, 차세대 고속충전 기술인 퀄컴 퀵차지를 완벽하게 지원하여

    기존 케이블 대비하여 75% 정도의 빠른 충전속도가 있다고 합니다.

     

    길이가 긴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량용으로 사용할 거라 길이가 길어야 휴대폰을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일단은 만족합니다. 차량이 폭스바겐 차량이라 충전효과를 못 보고 있지만, 확실히 집에서 아이폰 충전을 할 때 이 제품을 사용하면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