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헤리티지리빙 소파 선브렐라쇼파 브랜드 본문

생활

헤리티지리빙 소파 선브렐라쇼파 브랜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33

    헤리티지리빙 소파 혹시 여러분 선브렐라 패브릭 소파라고 아시나요. 아마 선브렐라 소파를 아신다면 헤리티지 리빙이라는 브랜드도 함께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리빙제품에 대한 욕심은 정말 밑도 끝도 없는 것 같아요.

    저도 이걸 보면 또 사고 싶고, 저걸 보면 또 사고 싶고 진짜 예쁘고 푹신해 보이는 거 보이면 기존에 샀던 게 조금 후회되기도 하고 그래서 역시 이런 소파 같은 가구들은 정말 신경을 많이 써서 구매를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소파 브랜드인 헤리티지 리빙, 그리고 선브렐라 소파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선브렐라 소파는 뭘까요?

     

    헤리티지리빙 소파 선브렐라 소파

    선브렐라 소파는 선브렐라 소재로 만든 소파를 선브렐라 소파라고 해요. 그냥 그 소재를 사용해서 만들어서 그렇게 불리는 건데요. 제가 이번에 이사를 할 예정이어서 가구 전문점을 꽤 몇 군데 다녀왔거든요. 그중에서 헤리티지 리빙 파주 출판단지점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바로 헤리티지 리빙의 선브렐라 소파예요. 선브렐라 소파는 특수 원단을 이용해서 만든 기능성 패브릭 소파라고 쉽게 이해하실 수 있는데요. 원래 선브렐라는 아웃도어용 전문 원단이라서 내구성과 발수 기능, 색바람 현상까지 정말 다른 소파와 차별화가 된 그런 소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지금 패브릭 소파를 사용하고 있는데, 강아지를 키우고 있거든요. 그렇다 보니까 강아지들이 막 소파를 긁기도 하고, 아니면 심지어 오줌을 싸기도 하거든요. 그런 것 때문이라도 역시 소파는 튼튼하고 발수 기능이 좋은 소파를 사야 하는 게 아닌가 싶어요.

    헤리티지리빙 소파

    헤리티지 리빙에 대해서도 소개를 해드릴게요. 헤리티지 리빙은 따로 본점은 없고 국내에 11개 지점이 있는데요. 저는 특별히 파주단지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에는 헤리티지 리빙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 헤리티지 리빙의 선브렐라 소파에 대해서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좋은 소파라는 것은 단점이 없는 소파라고 할 수 있겠죠. 저도 소파에서 정말 잠도 자고 생활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의자와 더불어 소파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기존에 있는 소파들 보다 여러 가지 면에서 기능적으로 우수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 1) 일단 곰팡이 문제도 해결이 될 수 있고 색바람 현상도 일어나지 않는다.
    • 2) 발수 기능이 탁월해서 세탁하기에도 좋다!
    • 3) 내구성이 좋아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커버하는 그런 소파!

    여러분들은 어떤 소파를 선호하시는지 궁금하기도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패브릭소파가 참 좋더라고요. 패브릭쇼파가 좋은 점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편안함과 촉감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막 너무 춥지도 않고 편안하고 푹신푹신한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 패브릭으로 만든 소파랍니다.

    헤리티지리빙 소파 디자인

    쇼파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완전 베이지톤에 눕기도 좋은 그런 소파, 앉아서 편하게 휴식을 할 수 있고 앉는 부분도 굉장히 넓어서 너무 마음에 드는 그런 소파예요. 선브렐라 공식 홈페이지 선브렐라사가 따로 있어서 거기에서 선브렐라 소재에 대한 정보들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이랑 함께 제가 말씀드린 선브렐라 소파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딱 봐도 얼마나 좋은 소재와 기능의 소파인지 딱 느낌이 오실거라고 생각해요. 선브렐라 패브릭 같은 경우에는 그린가드 골드인증획득도 했고요. 무엇보다도 나노코팅으로 되어 있어서 쉽게 때가 타지 않고 오염물질이 잘 묻지 않아요. 자주 쇼파에서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쉽게 더러워질 수 있잖아요. 그런데 이 선브렐라 쇼파 같은 경우에는 세탁하기에도 너무 편하다는 점!

    또한, 선브렐라 소파의 경우 커피나 음료수 같은 거 소파에서 먹다가 흘리면 어떻게 될까요. 오랫동안 방치를 해도 액체가 잘 스며들지 않고 뭉쳐져서 닦아내면, 금방 닦여지고 색바람 현상도 없답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이 선브렐라 소파를 선택해야 하지 않겠어요. 항균처리를 해서 세균이나 곰팡이 등 균이 생기지 않아서 청결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너할나위 없이 좋겠죠.

    선브렐라 소파 브랜드로 헤리티지 리빙 가구점에서 가서 직접 확인을 해보시면 한 번에 비교가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그냥 처음에는 무슨 가구인지 소파인지 아님 브랜드 인지도 잘 몰랐는데요. 보다 보니까 진짜 이 소파에 푹 빠질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정말 너무 예쁘고 색도 예뻤어요! 엄청 편안해 보이는 디자인이랄까, 여기에 앉아서 휴식을 취해도 피로가 금방 사라질 것 같았어요.

    항균 소파 세탁 편의성

    이 소파 같은 경우에는 환경호르몬을 배출하지 않기 때문에 유해생물 번식도 막아준답니다! 엄청 뛰어난 소파라는 것을 이제 아시겠죠! :)

    쉽게 세탁도 할 수 있고 금방 얼룩을 지울 수도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소파, 그것은 바로 선브렐라 소파입니다! 헤리티지 리빙의 선브렐라 소파예요! 패브릭 소파 중에서 기능성 소파를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디자인이야 가구들 많이 찾아보면 쏙 마음에 드는 디자인 고를 수 있죠. 그렇지만, 기능은 솔직히 브랜드 따라 다르다고 생각을 해요. 제가 지금까지 인테리어 하면서 느꼈던 것은 역시 좋은 브랜드는 이유가 있다는 것!

    소재가 무엇보다 되게 따뜻하고 촉감이 좋은 느낌이었어요. 이런 소재가 있다는 것도 이번에 저도 잘 알아보고 분석해서 알게 된 사실이니까 헤리티지 리빙의 선브렐라 소파를 찾아보시는 분들은 믿고 구매해도 좋을 듯합니다!

    원단부터 믿고 구매하는 소파! 저도 아무래도 가격도 고민이실 텐데요. 가격도 합리적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이 있어서 꼼꼼히 체크해보시고 구매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생활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게, 건강까지 생각하는 선브렐라 소파 브랜드 헤리티지 리빙에서 정말 푹신하고 좋은,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단점이 없는 그런 소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 원하시는 소파를 찾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