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가을쿠션커버 엠씨이 스킨 큐앤에이 솔루션 쿠션 21호 라이트 베이지 본문

패션

가을쿠션커버 엠씨이 스킨 큐앤에이 솔루션 쿠션 21호 라이트 베이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28

    가을에 메이크업 하기 좋은 쿠션 엠씨이 큐앤에이 솔루션 쿠션 21호예요. 라이트 베이지 컬러라서 밝은 톤이예요. 파데, 쿠션 쓰시는 분들도 참고! 커버력 좋고 촉촉한 쿠션이예요.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고 SPF50+, PA++++ 민감성피부에 좋은 쿠션이라고 생각해요. 되게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쿠션이랍니다.

    촉촉한 커버력으로 무난하게 사용하기 제품이예요. 엠씨이 회사 브랜드 제품들은 전체적으로 무자극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되게 안정감이 좋은 것 같아요.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피부가 뒤집히거나 할 걱정도 없고 피부가 뒤집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트러블 피부에도 잘 나온 솔루션 제품 라인!

     

    가을쿠션커버, 가을에 톤업! 저자극으로 산뜻하게!

    21호는 라이트베이지, 23호는 내츄럴 베이지 이렇게 두가지로 나오구요. 저는 21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여드름 쿠션으로도 인기 있는 제품이예요. 완전 무자극으로 좋은 제품이고 들뜨지도 않는 커버력이예요.

    본품 따로 구매도 가능하고 세트로도 엠씨이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착 붙어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엠씨이 쿠션! 특히 피부가 건조하거나 트러블이 많이 생길 수 있는 가을 겨울에 사용하면 너무 착 붙는 느낌이예요. 뭉침이나 들뜸현상도 없이 촉촉하게 커버가 되는 제품!

    잡티나 여드름 있으신 분들도 사용하기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식물성 피부보호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그만큼 순한 저자극 쿠션이고, 지속력도 오래가는 것 같더라구요.

     

    엠씨이 쿠션 5가지 장점

    1. 무자극 고밀착 커버
    2.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
    3. 3중 기능성 화장품
    4. 메이크업 지속력 유지
    5. 투명한 광채피부 완성

     

    되게 촉촉한 제품이라서 수분크림 바르고 쿠션 두드리지 않으셔도 돼요. 바로 툭툭 퍼프도 부드럽고 완전 좋은 잇아이템! 적당히 쿨링감도 있어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고 화장이 되게 잘 되는 쿠션!

    라이트베이지랑 내츄럴베이지는 두 가지 차이점은 확실히 라이트베이지가 훨씬 화사한 피부톤을 보정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다크닝이나 이런 것들도 자연스럽게 가려줘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기미나 잡티 케어도 OK!

     

    엠씨이 제품들은 전체적으로 민트컬러 라인

    되게 세련된 느낌의 제품들이라고 생각을 해요. 여성스러운 취향의 컬러 쿠션은 전체적으로 바닐라 색상 케이스예요. 파스텔 톤으로 부드럽고 산뜻한 느낌까지 사이즈 적당하고 그립감도 되게 좋더라구요. 확실히 엠씨이 제품들이 저자극으로 굉장히 잘 나온 제품들이 많아요. 그래서 트러블 있으신 분들은 여기 브랜드 제품밖에 안쓰시더라구요.

     

    저도 다른 제품 라인업도 같이 쓰고 있는데 스킨 토너 기초 베이스 화장품 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민감성 피부인데 저한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유분기도 정말 산뜻한 느낌이고 보습력도 정말 좋은 제품!

     

    이런 분들이 쓰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기존 제품 쓰시다가 트러블 올라오시거나 트러블 있으신 분들에게 사용하면 더 좋은 제품 가벼운 데일리 화장품 데일리메이크럽 라인 찾으시는 분들, 뭉침이나 끼임 현상 많이 있으신 분들, 보습 잘 되는 화장품 찾으시는 분들 사용하면 정말 좋은 제품! 여드름성 피부 사용이 적합한 기초라인이 있어서 같이 쓰면 더 좋은 쿠션!

     

    여름에도 굉장히 인기 있는 제품이예요. 너무 만족하면서 쓰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21호는 확실히 훨씬 환해지는 느낌이구요. 여름에도 칙칙한 것보다 훨씬 화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서 좋은 것아요.

     

    바닐라 색상 케이스도 너무 마음에 들고 휴대성도 좋아요. 퍼프도 깔끔하고 촉촉하고 전체적으로 되게 마음에 드는 느낌이예요. 라이트한 느낌의 쿠션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아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BEST 쿠션!

     

    짜잔! 비포에프터까지 확실하게! 피부톤 정말 화사하게 잘 나오는 쿠션 트러블 절대 안나서 정말 마음을 편하게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라인인 것 같아요. 기초 라인과 함께 쓰면 더 좋답니다. 기초라인이랑 함께 어울리는 제품들도 많이 있고 MCE 제품들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도 판매하고 있고 인터넷으로도 구매 가능! 네이버 페이로도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셈! 가을쿠션커버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