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가로수길미용실 가빈헤어 골드브라운 염색 본문

패션

가로수길미용실 가빈헤어 골드브라운 염색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6

    가로수길미용실 가빈헤어

    가로수길에 위치한 재동빌딩 건물 3층 가빈헤어에 왔어요. 여기는 예약제로 하는 곳인데요, 예약제는 그만큼 실력이 있으니까, 예약제로 한다고 생각해요. 펌과 염색 잘하기로 소문난 곳 가빈헤어!

     

    주차장 주차공간

    예쁜 건물에 위치한 3층 가빈헤어 지하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주차공간이 조금 협소해요. 하지만 바로 앞에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여기에도 주차할 수 있어요.

    예약제여서, 저희는 12시 쯤에 방문해서 왔어요.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인 만큼 딱 한 두명 정도 케어가 가능한 공간이예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앞선 예약 손님분이 계셨어요.

    앞선 손님분이 끝나길 기다렸다가, 저희 차례가 되었어요. 가운을 입고 이제 염색을 하기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처음에 컬러를 약간 블루톤으로 하려고 했는데, 탈색을 해야한다고 해서 다른 컬러를 하기로 했어요. 그래도 염색을 하는 거니까, 완전히 다른 컬러로 티가 나게 하려고 조금 밝은 컬러의 골드브라운 계열을 선택했어요.

    염색 전 모습

    염색 전 모습이예요, 뿌리염색을 해야할 정도로 머리가 많이 길렀어요. 3개월만에 와서, 염색을 해야했어요!

    염색을 하는 동안 서비스로 오렌지 쥬스와 다과도 주셨어요. 염색시간은 약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렇게 우주선 모양으로 기다려주면 염색이 되고 있답니다. 트리트먼트도 했어요, 염색한 머리카락은 잘 관리를 해줘야합니다.

    그리고 헤어를 드라이하고 컬을 넣어주셨어요. 집에서 오일이나 에센스를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염색한 머리가 상하지 않게 잘 관리해줘야 하고 특히 자외선에 조심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컬링까지 하면 골드브라운 염색까지, 예쁜 머릿결이 되었어요. 염색, 펌 잘하기로 소문난 가로수길미용실 가빈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