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다리붓기제거 방법 발패치 슬림 풋패치 라벤더 & 목초 본문

⑤ 건강

다리붓기제거 방법 발패치 슬림 풋패치 라벤더 & 목초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25

이번에는 슬림 풋패치를 사용해보았어요. 종종 다리가 아프고 붓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때 손으로 두드리는 것도 한계가 있고 붓는 거는 정말 어찌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부위별로 사용이 가능한데, 총 세가지 향이 있더라구요. 목초와 라벤더 그리고 유칼립투스 슬림 풋 패치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어요. 일단 내용물부터 꼼꼼히 살펴볼게요.

 

발패치 슬림 풋패치 라벤더 & 목초

수액시트가 10매 있고 접착시트 10매 있어요. 한 일주일마다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성분표는 제품에도 있지만 다시 한번 확인하면 목초액, 라벤더 추출물, 유칼립투스 오일, 키토산, 고순도 실리카, 쑥 추출물, 허브 분말, 아가리쿠스, 토르말린, 키토산, 비타민 C 등이 있네요.

디자인은 깔끔해요. 직접 사용감은 있다가 말씀드릴게요. 일단 풋패치 하시는 분들 아마 다 비슷비슷하실 것 같은데요. 다리 절임이 심하거나 다리 붓기가 있으신분들, 아니면 혈액순환이 잘 안될 경우에 사용하면 좋아요. 약간에 쿨링감이 있거든요. 참고하세요!

발바닥에다가 주로 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모세혈관이 발바닥에 모두 몰려있거든요. 그래서 이거 하고 나면 혈액순환이 잘 되는 느낌이 들고 몸에 축적된 노폐물이 빠져나간다고 해요. 사용방법은 너무나 간단! 자기전에 그냥 붙이고 자면 된다고 해요. 저는 한 이삼십분 정도 붙여두고 있어요!

 

이렇게 부위별로 사용할 수 있고 여름에는 파스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로 몸이나 피부에 열감이 있는 부위에 온도 낮추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목쪽에 사용해도 되니까 거의 파스 수준! 활용도가 높은 발바닥패치 신기해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사용방법은 매우 간편, 그냥 파스 붙이듯이 잘 맞춰서 붙여주시면 된답니다. 미리 사용하기 전에 슬림 풋 패치 효능을 살펴보았는데요. 토르말린이라는게 있는데, 이 토르말린이라는 성분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천연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세포기능과 면역기능을 활성화시키고 혈액순환에 정화되는 기분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신기! 신진대사와 위장운동에도 좋다고, 토르말린이라는 성분은 처음 알게 되었는데 너무 신기해요.

 

그리고 목초나 유칼립투스 등이 있는데요. 목초 같은 경우에는 아토피, 무좀, 면역력, 당뇨병 예방, 천식 등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이것도 몸 속의 노폐물을 개선해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노화도 방지한다고 해요. 목초도 처음 알았어요.

그 다음이 유칼립투스인데요. 유칼립투스는 심신안정과 불면증, 스트레스 해소, 상처 치료, 기관지, 호흡기 질환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좋은 성분들이 가득 함유되어 있는 발바닥 패치였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라벤더는 향도 좋고 신경을 안정시키고 긴장을 완화하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먼저 수액패치를 붙일 부위를 깨끗하게 닦아주고 물기까지 제거해주면 된답니다. 샤워하고 나서 사용해도 좋아요. 그 다음 시트 보호필름을 벗긴 다음에 바닥을 향해서 부착면이랑 함께 붙여주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위에 사진처럼 수액패치와 수액패치를 고정시트에 부착하고 발바닥이나 부분별로 붙여주면 되는데요. 최소 여섯시간 정도 부착을 하면 좋다고 해요. 주로 잠을 잘 때 많이 붙이는 것 같아요.

 

확실히 사용하고 나니까 이전보다 훨씬 편해지는 것 같아요. 여행 갈 때 발바닥이 많이 붓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발바닥 뿐만 아니라 목에도 붙이고 자면 시원한 것 같아요. 저도 보통 다리붓기나 발바닥 쪽에 자꾸 피가 쏠리는 느낌이 드는데, 약간 쿨링감이 있어서 그런지 이거 하고 나니까 훨씬 개운해졌어요. 그동안 발바닥 중간이 너무 욱신거린다고 해야하나요. 그런 느낌이 많았는데, 이거 하고 나니까 되게 시원하고 좋네요! 만족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