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인천 화이트태닝 구월동태닝 후기 피부 하얗게 하는법 본문

패션

인천 화이트태닝 구월동태닝 후기 피부 하얗게 하는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15

    인천 화이트 태닝 구월동 태닝

    이번에는 태닝 이야기를 조금 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화이트 태닝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저도 요즘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피부가 하얘지는 거예요. 아이유와 현아도 화이트 태닝을 했다고 해요.

    태닝으로 하얘질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한 것 같지 않아요? 화이트 태닝이라는 것을 저도 처음 알았는데 되게 신기하더라고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유다현 피부가 예뻐지는 곳, 이라는 곳이에요. 인천 구월동에서 굉장히 잘한다고 소문난 태닝샵! 특히, 여기에서는 태닝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등 할 수 있어요.

     

    피부를 하얗게 할 수 있는 방법, 바로 화이트 태닝 제가 구월동까지 온 이유입니다. 바로 화이트 태닝을 하러 오는거예요. 아이유도 엄청 피부가 하얗잖아요. 화이트태닝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곳 유다현 피부가 예뻐지는 곳까지 왔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매장 분위기도 좋은 것 같아요. 뭔가 아늑한 느낌! 그리고 저는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은데 뭔가 네일아트 같은 분위기이면서도 신기한 게 많더라고요.

     

    이곳에서는 태닝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피부도 관리받을 수 있고 심지어 네일아트도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그리고 여기 말고도 다른 지점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구월동이 유명한 만큼 남편 졸라서 다녀온 곳이랍니다. 한 곳에서 결제를 해도 두 군데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이게 다 태닝 크림이랍니다. 태닝크림이 80여 개나 있다고 해요. 이게 다 다른 태닝 크림이라고 하더라고요. 뭔가 신기했어요. 생전 이렇게 피부가 하얘지기 위해서 태닝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뭔가 분위기가 신기! 조금 떨리고 설렜어요. 아프지는 않을까 약간 걱정도 했어요.

     

    남편이랑 함께 기다리면서 안내를 받았습니다. 화이트 태닝이 처음이라서 조금 걱정됐는데 이것저것 물어보니까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전혀 아프지 않고 피부 상태를 먼저 체크하는데요.

    태닝에 맞게 따로 테스트할 수 있는 기계가 있더라고요 되게 신기했어요. 여기가 워낙 오래되었다 보니까 그동안 많은 분들이 이곳을 다녀가셨다고 해요. 유명한 분들도 되게 많이 오셨던 것 같더라고요. 24시간으로 하고 있는 곳이라서 되게 신기했어요. 이런 곳도 있구나, 싶었어요.

     

    샵이 되게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네일아트도 관심이 많아서 네일도 하고 갈까 생각했답니다. 여기저기 신기한 제품들이 잔뜩 있었어요. 이런 거 처음 봤어요!

     

    뭔가 신기한 시설들이 많이 있었어요. 이제 슬슬 태닝 할 준비가 돼서 안내를 받고 들어갔어요. 피부 태닝 테스트 기계로 제 피부를 체크했어요. 그리고 피부를 전공한 전문가 분들이 해주시니까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여기는 화이트 태닝 말고도 일반 태닝으로도 유명한데요. 브라운 태닝으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태닝 시 주의사항도 꼼꼼히 읽어봅니다!

     

    태닝 시간은 생각보다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화이트 태닝 전용 크림들도 가득 있었고 깔끔한 필요 물건들도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화이트태닝 같은 경우에는 화장을 지우고 해야하고 선크림도 바르면 안된답니다! 저도 남편차타고 바로 화이트태닝 받으러 온거거든요!

    10분 정도 태닝을 했었던 것 같아요. 확실히 신기했어요! 화이트태닝 같은 경우에는 일주일에 세네 번 정도 하면 더 좋다고 하네요.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피부 안에 있는 콜라겐을 형성시켜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원리라 되게 신기했어요.

     

    아마 처음 화이트 태닝을 하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게 과연 하얘질까라는 걱정이 있으실텐데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살이 잘 타는 체질이 더 잘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비타민C도 꼭 섭취하시라고!

     

    화이트태닝 끝나고 또 몇 번 더 받으면 즉각적으로 하얘질 수 있다고 해요. 여기 샵은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되게 편했어요. 샵이 되게 이름이 독특하죠. 유다현 피부가 예뻐지는 곳, 이곳은 원장쌤이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고 되게 오랫동안 태닝쪽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또한 막내 직원분께서는 4년동안 일하셨고 여기 실장님은 무려 10년이나 일하셔서 다들 베테랑이세요. 태닝 경험이 있으신 분들 여기 오시면 아마 만족하실 것 같아요. 오래오래 된 곳이라서 믿고 태닝할 수 있는 샵! 너무 마음에 듭니다. 몇번 더 받으면 확실히 피부가 많이 하얘질 것 같아요.

    • 유다현 피부가 예뻐지는 곳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473-2 인아 빌딩 3층
    • 032-429-4291 24시간/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