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탄방동 필라테스 서구 지앤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 본문

연예

탄방동 필라테스 서구 지앤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13:11

    이번에는 조금 집에서 멀리 있는데, 대전 탄방동에 너무 예쁜 선생님기 계신 지앤필라테스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굉장히 깨끗하고 시설 좋은 이곳! 필라테스는 시설이랑 위치가 정말 중요하잖아요.

     

    지앤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

    탄방동 근처 필라테스 찾아보시는 분들은 여기가 너무너무 좋을것 같아요. 건물 외관도 엄청 좋고 뭔가 필라테스 하기에 되게 좋은 새로 생긴 지앤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를 알아보셨던 분들은 주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은 운동하기 딱 좋은 시기, 한 여름에 운동해야한다고 생각하면 이미 늦었답니다. 지금 오히려 이렇게 살짝 쌀쌀한 날씨에 운동 시작하는 게 몸매 관리에도 좋고 내년 여름에 시기에 맞춰서 몸매 관리할 수 있게 되거든요.

    그래서 방문하게 된 필라테스, 여기는 일단은 되게 실력좋은 강사 선생님분들로 계시는 곳이기도 하고 제가 아시는 분도 여기 다니시거든요. 탄방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에도 쉽고 주차장도 있어서 언니 차 타고 방문했어요. 건물 환하고 멋집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여기는 건물이 환해서 좋아요. 밤늦게 운동하러 다니게 되면 불이 없으면 조금 무섭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중심가에 있어서 운동하러 다니기 너무나 좋아요. 다이어트는 진짜 마음먹을 때 시작해야 할 수 있겠더라고요. 미루고 미루면 평생 미뤄진다는 게 다이어트라지요.

     

    여기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앞으로 자주자주 가기에도 좋은 느낌이지요. 개인 레슨도 있고 그룹레슨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요가복 없으신 분들도 타임 레슨 등록하실 때 요가복 증정된다는 거 참고합니다.

    무료체험도 가능해서 필라테스 하시는 거 걱정하시거나 한 번도 안 해보셨던 분들은 수업 무료로 체험도 가능해요. 다만 인원 제한이 있다 보니까 선착순 마감 이래용, 수시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9월 이벤트는 끝이 났고 10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 내용도 꼼꼼히 체크체크!

     

    지앤필라테스

    필라테스 방문하러 갔다가 옆에 메밀막국수 집이 있어서 유혹의 손길에 멈칫, 다시 정신 차리고 지앤필라테스로 들어갑니다. 두둥! 여기 인테리어 되게 예뻐요. 약간 카페 같은 분위기라고 해야 하나요. 운동할 맛 나지요오. 운동하고 나서 혼자 화장실 가서 몸매 체크도 하고 셀카도 한번 찍고, 필라테스라는 게 몸매 교정도 되다 보니까 여러모로 체형 관리하기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인바디 체크부터 해야겠지만요.

     

    일요일은 매주 쉬고 있고 인스타그램도 있어서 수업 모습을 살펴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은, 운동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분위기도 살펴볼 수 있으니까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아침 아홉 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는 필라테스 스튜디오랍니다. 시설 깔끔하고 깨끗해서 넘나 좋다. 내년에는 예쁜 비키니도 입고 흰 바지도 입고 미리미리 체형 관리하려고요.

     

    일단은 고객 상담 표부터 작성하고 꼼꼼히 작성을 합니다. 궁금한 것이 있거나 알아보고 싶은 것들은 미리미리 상담을 받을 수 있어요. 사람마다 체형도 다르고 운동방법이나 관리방법도 다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질답을 해서 맞춰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운동은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대로운동을 해야 하는 것도 더 중요하니까요. 그래야만 운동효과가 나타나는 법! 삐그덕 거리는 몸매가 있다면 또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운동도 할 수 있으니까요.

     

    공포의 인바디 체크 시간, 이거는 어쩔 수 없이 해야겠지만요. 그래도 남들한테 공유 안 하고 일단은 선생님이랑 나만의 비밀로 영원히 묻혀두는 걸로! 이거 진짜 너무나 신기해서 집에서 이거 하나 가져가서 매일매일 체크해보고 싶더라고요. 몸매 관리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 뿜!

     

    시설들이 진짜 엄청 잘되어 있었어요. 너무 깨끗하고 고급스러워서 이거 내가 운동해도 될까 이런 생각도 들었어요. 하지만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잘 알려주셔서 운동효과 UP! 사람마다 운동방법이 다르니까, 저도 쌤 말 듣고 열심히 운동해보고 있답니다.

    그리고 시설이 너무 좋다 보니까 자꾸 뭔가 나 운동하는 여자야 이러면서 사진 찍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구석에 가서, 나는 오늘도 인스타용 사진을 올린다. 이렇게 또 인스타 사진을 찍고 있는 저를 봅니다.

     

    샤워시설 탈의실

    선생님께서 이것저것 시설들을 안내해주셨어요. 샤워시설 탈의실 다 있어서 너무 깨끗하고 청결하고 여러 개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정말 깔끔하고 깨끗해서 제대로 다닐 맛이 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시설이 잘 갖춰진 곳은 운동하기에도 편하잖아요. 진짜 준비가 다 되어 있으니까 열심히 운동만 하면 되겠는데요?

    운동할 수 있는 공간들도 많이 있고 마음에 들어서 감탄 또 감탄했지요. 그리고 저 말고도 운동하시는 분들 많이 계셨는데, 되게 멋있었어요. 이게 같은 여자가 봐도 멋있다는 게 바로 이런 거 같아요. 몸매분들이 아주 그냥 핫해요. 넘쳐요 진짜.

     

    필라테스 운동 시범

    선생님께서 필라테스 운동 시범 보여주시는데, 어후 그냥 이거 어떻게 따라 해야 할지, 여자들도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 많이 좋아하거든요. 진짜 존경스럽고 부럽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하고 운동하시는 분들 정말 노력이 대단해요. 어떻게 운동해야 할지 알려주시는데, 제가 과연 이걸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선생님 믿고 하나하나 따라가 봅니다.

     

    테라스

    그리고 여기밖에 테라스가 있었는데요. 잔디밭이 깔려 있더라고요. 나중에 여기다가 예쁜 의자랑 테이블 설치하신다고 하셨어요. 여기 휴식공간으로 쓰신다고 운동하다가 여기서 휴식하면서 또 커피 한잔 마시거나, 간단하게 요기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운동을 하더라도 그래도 먹고 운동을 해야 하니까요.

    시설들이 너무 깔끔하게 잘 갖춰져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테라스 시원시원하고 분위기 좋고 도심에서 즐기는 운동, 필라테스, 탄방동 중심가에서 거리가 훤히 보이니까 되게 시원하고 좋네요.

     

    요가복 구매

    그리고 요가복이 없으신 분들도 현장에서 요가복 구매가 가능하세요. 요가복 있으시면 그거 그냥 입고 운동하셔도 좋고 없으시면 여기서 요가복이랑 토 삭스도 구매할 수 있어요. 운동할 때 이렇게 갖춰 입는 거 중요하니까요. 그래야 제대로운동하는 맛이 난다용. 저도 요가복으로 갈아입고 왔는데, 헐 벌써 뭔가 운동하는 느낌이 듦, 언니 운동 잘하더라고요.

    몰랐어요, 이런 언니인 줄은, 아참 그리고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서 저는 요가복을 받았는데요. 10월 15일까지 3만 원 상당의 요가복을 증정하는 이벤트예요.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도 있고 인스타그램도 있으니까 확인해보세요.

    3개월 등록할 경우에는 1:1 개인 레슨 체험권도 증정한다는 것, 그리고 타임 이벤트까지 있어서 운동할 때 훨씬 제대로운동할 수 있어요. 운동은 정말 세심한 거더라고요. 운동은 열심히만 하는 게 다가 아니라는 것, 전문가가 괜히 있는 게 아니라는 것을 또 한 번 느끼고 갑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고 수업 후기를 쓰면 무료 1회 수업을 받으실 수 있어요. 여기 다니는 언니들 운동 진짜 열심히 하시거든요. 분위기가 아주 장난이 아니에요. 여기에 오면 운동할 수밖에 없을걸요? 몸매들이 진짜 너무 핫해요.

     

    탄방동 지앤필라테스

    저 담당해주신 선생님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며, 명함도 가져왔어요. 명함 로고 진짜 예쁨! 탄방동에서 유명한 지앤필라테스이고 여기서 운동 제대로 할 수 있어요. 대전 서구 사시는 분들은 여기 운동하러 다니면 되겠어요. 선생님 언니 진짜 착하시고 친절하시고 매력 넘쳐요. 운동할 때 제대로운동하는 맛이 난답니다!

    지금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하고 있고요.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필라테스 등록하면 요가복 무료로 증정이 돼요. 어차피 필라테스 할 때 요가복 구매하는 거라면 정말 놓치기 어려운 기회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3개월 그룹 필라테스 등록 시에 55,000원 상당 개인 레슨 체험권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룹레슨을 통해서 전체적으로 따라 하면서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고 혼자 하는 운동이 아니라 함께하는 운동을 즐길 수 있어서 더 즐거웠던 것 같아요.

     

    해피타임 이벤트

    그리고 해피타임 이벤트도 있는데요. 시간 때마다 레슨 등록할 때 가격이나 요가복, 할인 혜택이 가능해요. 3명 이상 함께 필라테스 등록하면 신규 클래스도 가능하고요. 그래서 여기 친구들이랑 다니기에도 좋고 혼자 다니기에도 좋고 언니들 몸매가 절고 되게 친절하셔서 너무 재밌고 웃으면서 필라테스 하고 왔습니다. 매일매일 운동하고 싶더라고요.

    탄방 역삼 거리에서 조금만 가면 있는 이곳 걸어서 가기에도 편하고 주차공간도 있어서 주차해서 편하게 올라갈 수 있어요. 지금 필라테스 하기 딱 좋은 타이밍! 우리 모두 운동해서 너무 예뻐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