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강습 클래스 후기 본문

여행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강습 클래스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12

홍천 비발디파크

날씨가 한동안 따뜻하다 싶더니 연말 이후로는 다시 한번 강추위가 찾아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어제저녁보다 훨씬 더 추워진 오늘 아침 기온을 온몸으로 느끼며 다시 한번 겨울이 왔음을 실감하고 있는데요. 뭐, 그래도 이렇게 추운 겨울이 와서 스키며 보드와 같은 겨울 스포츠를 이제는 더욱 맘 놓고 즐길 수 있게 되었으니 불행 중 다행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비발디파크로 스키를 타러 갑니다.

비발디파크에 놀러왔습니다. 스키강습 한번 받아보러 갈까요? 모든 스포츠가 그렇겠지만 특히, 스키와 같은 겨울 스포츠의 경우에는 유아기에 어떠한 방식으로 교육을 받고 또 스포츠를 배우면서 어떠한 경험을 하느냐에 따라서 아이의 평생 실력과 흥미에도 차이가 발생하게 된답니다.

일반적으로 유아기 시기, 그 중에서도 체력과 학습력이 뒷받침되는 시기에 맞춰 아이의 스키강습을 시작하신다면 훗날 실력 향상에 있어서도 당연히 더욱 좋은 결과물을 얻어가 볼 수 있죠. 사전적으로 말하는 유아기 시즌은 만 6세 이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어린 아이들의 경우에는 체력적인 면에서 혼자 스키강습을 할 때에 한계를 느낄 수밖에 없기 때문에 처음 스키에 대한 아이의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서라도, 또 아이들의 스키실력을 향상하기 위해서라도 아이의 성향과 현재 실력에 맞춘 비발디파크 스키강습 교육을 진행해 보시는 것이 스키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동시에 실력도 키울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스키, 겨울의 액티비티 스포츠

이렇게 재미있는 스키강습을 받을 때면 언제나 두근두근 거리는 것 같아요. 액티비티하다고 해야 할까요. 추운 날씨 정말 싫어하는데, 이렇게 스키 탈 수 있는 거는 정말 재밌어요. 매일 집에만 있다가 이렇게 몸도 풀고 신나게 뛰어놀면 너무너무 즐거워요. 이렇게 스키도 타보고 저렇게 스키도 타보고 스키 타는 거 완전 꿀잼이에요.

 

아이들에게 스키를 차근차근 알려주시는 강사님

아이들에게 스키강습을 해주시고 계시는 스키강사님. 아이들 교육이나 정서에도 스키강습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칠까 봐 걱정도 됐지만 생각보다 되게 안전하게 진행이 되고 그렇게 스키 타는 게 어렵지만은 않더라고요. 너무 경사만 안심하면 되는 것 같아요.

 

처음 스키를 배우는 아이의 모습

부모님에 손에 이끌려 처음 스키장에 방문한 아이들이라면, 처음 접하게 되는 겨울 스포츠에 두려움을 먼저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너무나 새로운 환경, 그리고 낯선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들에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지 않는 아이들이라면 더욱 스키라는 스포츠를 시작하는 데에 두려움을 느낄 수도 있기 때문에 아이가 스키 타는 것을 좋아하는지 먼저 물어보는 것이 중요할 거예요.

보통 여기 스키강습에서는 2시간 정도 스키강습 프로그램을 통해서 스키를 배울 수 있는데요. 아이들에게는 2시간이 정말 생각보다 엄청 길게 느껴질 거예요. 그래서 아이의 컨디션을 체크하면서 아이들이 스키를 좋아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너무 쌔게는 말고 천천히 타보고 재미를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아마 스키 타는 것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있을텐데 괜히 강제로 스키타는게 좋다고 무작정 시켰다가는 정말 집중력도 잃어버리고 피곤하고 심지어 다칠 수도 있거든요. 하지만 스키타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진짜 하루 종일 함께 스키를 타자고 할지도 모르겠네요.

 

재미있게 스키를 배우고 있는 아이들 4재미있게 스키를 배우고 있는 아이들 5
재미있게 스키를 배우고 있는 아이들 1재미있게 스키를 배우고 있는 아이들 2재미있게 스키를 배우고 있는 아이들 3

 

재미있게 스키를 배우고 있는 아이들

또한 평상시에 스케이트나 킥보드 등을 자주 즐기는 아이들이라면 더욱 비발디파크 스키강습에 적응을 빨리 하게 되는데요. 빠른 스피드와 균형감을 자랑하는 스케이트, 킥보드, 인라인 보드와 같은 기구들은 스키와도 상당히 비슷한 형태를 가지기 때문에 해당 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이라면 더욱 스키에 즐거움을 느끼고 빠져들게 되는 것이죠.

저도 어릴 때 스키를 처음 접했을 때가 생각이 나네요. 그때는 얼마나 떨렸던지 스키를 타고 제대로 서있는 것도 어려워서 그때 막 울어버렸었던 기억이 나요. 하지만 딱 균형 잡고 눈밭 위에서 설 수 있게 되었을 때 정말 엄청 기뻤던 기억을 아직도 가지고 있어요. 이곳 스키보드학교에서는 유아기에 처음으로 스키를 배우고자 하는 아이들에게 딱 맞는 스키강습을 배워볼 수가 있는데요.

여기 비발디파크에서 스키강습 잘하시기로 꽤 유명하다고 해요. 비발디파크에서도 공식 인증이라는 게 있는데 여기 강사분들도 다 공식 인증을 받으신 분들만 있어서 아이가 안전하게 스키를 배우고 탈 수 있도록 알려주고 아이들이 어려워하지 않도록 계속 봐주시면서 안전하게 스키를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스키에서 처음에 배울 때는 기본자세와 포즈, 그리고 낙법 같은 것도 배우게 될 텐데요.

저도 낙법을 배웠다가 잘 못 엎어졌던 적이 있거든요. 눈밭이라서 그렇게 안 아플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눈밭에 엎어지면 정말 아프답니다. 스키 탈 때 안 아프게 엎어지는 방법도 중요한 것 같아요. 그만큼 이곳에서 스키 탈 때 기본 중에 기본을 잘 배워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여기 수업 같은 경우에는 1:1이나 1:2 이렇게 강사분 한분과 소수정예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가 배우는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집중 있게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배우면서도 바로바로 피드백을 해주시고 아이들도 금방 스키에 적응할 수 있어서 아이들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어요.

 

 

아이를 위한 스키강습을 통해서 스키도 타고 눈도 즐기고 좋네요. 1아이를 위한 스키강습을 통해서 스키도 타고 눈도 즐기고 좋네요. 2아이를 위한 스키강습을 통해서 스키도 타고 눈도 즐기고 좋네요. 3

아이를 위한 스키강습을 통해서 스키도 타고 눈도 즐기고 좋네요.

처음 아이와 함께 스키장을 찾고 스키강습을 시작해 보시는 부모님들이라면 아이들의 첫 스키장 방문에 대해 두려움 반, 설렘 반의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아이 엄마분들께서 스키보드학교에서 스키강습 배우는 거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그런데 보통은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스키강습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럴 때는 아이가 스스로 배워볼 수 있도록 따로 배우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아이와 함께 배우게 되면 아이가 엄마나 아빠에게 자꾸 의지하려고 하거나 그렇게 되면 금방 집중력을 잃어버리고 다치거나 아니면 제대로 배우지 못할 수도 있거든요.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오히려 그렇게 되면 아이가 집중력을 잃어서 오히려 제대로 배우지도 못하고 스스로 잘 못할 수도 있다고 해요. 스키강습을 할 때는 되도록이면 강사님께 잘 배울 수 있도록 믿어주는 것이 중요해요.

 

 

스키보험 가입은 무료입니다. 1스키보험 가입은 무료입니다. 2

스키보험 가입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아이 엄마라면 여기 스키 배우실 때 안전이나 여러 가지 궁금하신 것들 있으실 텐데요. 여기에서는 스키보험 가입, 그리고 맞춤형 선생님 매칭 서비스 등의 다양한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그 점이 참 좋았네요. 따로 가입을 하거나 할 필요는 없으시고 스키 가입을 하게 되면 무상으로 스키보험 들어줘서 더 안전하게 배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겨울인데 정말 추웠지만 신기하게 스키장 가면 하나도 춥지 않아요. 요즘 정말 스키 타러 가시는 분들 많이 계시는 것 같아요. 지금이 딱 피크예요. 새해 스키타러 가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그리고 처음에 문의를 할 때 아이 성격 같은 것도 물어보시거든요. 아무래도 딱 잘 맞는 강사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잘 어울릴 수 있는 강사님들을 추천해주셔서 그 점도 참 좋았어요. 낯을 가리는 아이들도 쉽게 친해져서 재밌게 스키를 배워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 스키강습 배우는 과정 알아보기 5아이들 스키강습 배우는 과정 알아보기 6아이들 스키강습 배우는 과정 알아보기 7

아이들 스키강습 배우는 과정 알아보기

그리고 아이들 스키 배우시 때요. 가장 기본 중에 하나인 하네스, 클립 교육도 배워볼 수 있는데요. 여기 비발디파크 스키강습을 통해서 정말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나중에 스키선수가 되는 건 아닐까 모르겠어요. 아이들이 의외로 스키를 엄청 잘 탈 수도 있으니 한번 같이 놀러 가서 아이들 실력을 지켜봐 주세요.

어떤 아이들은 금방 적응하는 아이들도 있고 또 어떤 아이는 흥미는 있지만 조금 스키 타는 거 서툴러서 여러 번 배우는 아이들도 있었고 이 점은 천차만별이에요.

우리 아이가 스키에 재능이 있다면 정말 순식간에 배울지도 몰라요. 저도 어릴 때는 정말 스키를 잘 탔는데, 나이가 살짝 드니까 뭔가 스키가 조금 무섭고 막 다리가 떨리기도 하더라고요.

안 타다가 타니까 더 그랬던 것 같아요. 그리고 스키 타는 것은 무엇보다 센스와 컨디션이 중요한데, 몸 컨디션도 잘 체크해서 스키를 타 주시는 게 정말 중요하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이랑 똑같아요. 딱 스키 타고 싶을 때, 스키가 잘 타지는 날이 있는 것처럼요.

 

비발디파크 스키강습

보통 스키 배우는 거 비싸다고 고민하시는 분들 많은데 스키강습비용 그렇게 많이 들지 않았어요. 여기는 장비 렌털 하는 것까지 비용은 생각보다 많이 깎아주셔서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는 게 여러 가지로 조금 더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지 않나 싶어요.

그리고 강사 한분인데 다른 아이와 함께 배우게 되면 그 점에서도 조금 더 저렴하게 배울 수 있어요. 자세한 가격은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서 조금 다를 수 있어서 이 점은 직접 문의해보시는 것이 빠를 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특히 반응이 좋은 건 바로 매칭 강습교육이 있는데, 아무래도 부담도 덜 하고 가격적인 면도 더 저렴하기 때문에 요즘 매칭 강습교육으로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이것도 같이 물어보세요.

 

 

스키장비도 대여 가능 11스키장비도 대여 가능 12스키장비도 대여 가능 13
스키장비도 대여 가능 14스키장비도 대여 가능 15

 

 

스키장비도 대여 가능

스키장비가 없는 아이들도 아마 자주 타는 아이가 아니거나 이제 막 처음 시작하는 경우가 있을 텐데 이 점은 여기가 정말 싸게 싸게 빌릴 수 있어서 좋아요. 저도 어릴 때는 대여해서 참 많이 탔었는데, 나이가 들어서 종종 스키 타러 가기는 하니까 아직 집에 스키장비가 있어서 저도 그거 챙겨 왔었거든요.

스키 타는 거는 시즌 스포츠라서 정말 탈 수 있는 날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요. ​ 스키가 정말 겨울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예요. 장비를 빌리실 때는 여기 비발디파크 직영 장비를 이용하게 되면 ​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이거 한번 문의해보세요. 직영이라서 더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스키 타는 것은 균형감각이 중요하답니다. 1스키 타는 것은 균형감각이 중요하답니다. 2
스키 타는 것은 균형감각이 중요하답니다. 3스키 타는 것은 균형감각이 중요하답니다. 4

 

스키 타는 것은 균형감각이 중요하답니다.

스키를 배울 때는 뭐가 중요할까요. 아이들이 재능이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균형감각 이런 것들은 저절로 스키를 타다 보면 배워지는 거라고 생각하고 일단은 스키가 재밌어야잖아요.

아이들이 스키 국가대표가 될 것도 아니고 스키선수가 되어야 하는 것도 아닌데, 아이들이 스키를 취미로 받아들이고 운동도 되고 정서적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게 스키를 타려면 아무래도 아이들이 스키를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런 점에서 스키를 배우는 스타트를 어떻게 시작했는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눈도 좋고 겨울도 좋아지게 되는 스키 1눈도 좋고 겨울도 좋아지게 되는 스키 2
눈도 좋고 겨울도 좋아지게 되는 스키 3눈도 좋고 겨울도 좋아지게 되는 스키 4

 

눈도 좋고 겨울도 좋아지게 되는 스키

초보자가 아닌 어느 정도 실력이 갖춰진 후라면 더욱 올바른 방식으로 스키를 배워 볼 텐데요. 이렇게 스키를 배우게 되면 나중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아이들 모습을 볼 수 있게 될 거예요. 아이들과 재미있는 스키 타기. 겨울에 아이들과 비발디 파크에 와야 하는 이유.

 

스키는 꾸준히 하다 보면 저절로 잘해지는 것 같아요. 1스키는 꾸준히 하다 보면 저절로 잘해지는 것 같아요. 2스키는 꾸준히 하다 보면 저절로 잘해지는 것 같아요. 3
스키는 꾸준히 하다 보면 저절로 잘해지는 것 같아요. 4스키는 꾸준히 하다 보면 저절로 잘해지는 것 같아요. 5스키는 꾸준히 하다 보면 저절로 잘해지는 것 같아요. 6

 

 

스키는 꾸준히 하다 보면 저절로 잘해지는 것 같아요.

스키를 배울 때 아이들이 차근차근 스키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 미스티 스키보드 학교 최고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강습을 하시는 거를 보고 있었는데 정말 저도 배우고 싶을 정도더라고요.

사실 스키를 못 타면 아이나 어른이나 스키 배울 때는 똑같은 것 같아요. 저도 스키를 오랜만에 타서 강습을 해야 했는데, 정말 처음에는 제 자신이 부끄러워지더라고요. 이렇게 내가 스키를 못 탈 줄은 몰랐어요.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1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2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3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4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5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6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이미 작년 시즌에는 조기 마감이 됐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던 스키보드학교. 올해 역시도 벌써부터 조기 마감 소식이 엄청 빠르네요. 비발디파크에서 아이들 스키강습 배우는 거 알아보시는 분들 참고해보시라고 이렇게 긴 글 쓰게 되었네요.

아무튼 아이들에게 이것저것 해보는 건 정말 좋은 일인 것 같아요. 뜻밖의 재능을 알게 될 수도 있고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더 자세히 알아갈 수도 있으니까요.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1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2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3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4

 

스키 꿀잼, 완전 꿀잼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스키 꿀잼

그리고 문의전화해보시는 분들 중에서 시간 안 맞으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 미스타 스키보드학교 홈페이지도 있으니까 다른 정보들도 같이 찾아보시면 될 것 같고 전화해서 한번 물어봐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 스키 타고 저도 스키 타고 비발디파크 완전 꿀잼.

비발디파크 스키강습 배워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꿀잼이었어요. 역시 겨울에는 스키 타는 게 정말 재밌는 것 같아요.